아시안컵 3/4위 전 이라크 아랍에미레이트  축구중계 이라크 uae 생중계 보는 곳

이번 아시안컵이 이젠 2두경기만 남았습니다.. 오늘 이라크 아랍에미레이트 하고 내일 우리나가 경기 까지 만치르면 막을 내립니다. 내일 우리나라가 호주를 이길지 궁금하군요. 결전의 날이 하루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 이면 한구 vs 호주 마지막 경기 입니다. 전경기는 우리가 1-0 으로 이겻는데 결승전은 피튀기는 혈투 결승 경기가

될것 같습니다. 우승하면 혜택으 많다고 들었는데 이번경기 우승해서 아시아 축구 최강임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우린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우승을 하지 못하더라도 상관없다. --- 말도 안되는 소리지요.
a조 승급만을 위해 보냈던 시간을 생각하면 반드시 우승입니다.

오늘 저녁하는 이라크 uae 경기는 오후 18:00 시에 시작합니다.. 이 경기도 조금 있으면 시작하는데

오늘은 금요일이라서 일찍 퇴근해서 경기보려고 하는데

금요일에 조퇴신청 하려고 하는데 사장님이 나가셔서 전화로는 말 못 말하겠어요ㅠㅠ

 땀;; 삐질삐질 어떡하죸ㅋㅋ 빨리 말해서 집에가야 하는데 ...

퇴근시간이 가까워지는데 시간은 안가고 일은다해서 가만히 앉아있자니 손이심심해하구 그래서 끄적거려봅니다. ㅇ ㅏ 춥댜.

지금 할일없고 해서 지금 글작성 하는 중이에요...

 

 

 

 

 

 

 

 

 

 

요즘 가장 핫한 아시안컵,
다들 꼬박꼬박 챙겨보고 계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워낙 축구를 좋아하는 편이라
우리나라 경기가 아니더라도 다 챙겨 보는 편이에요
물론 축구 관람할 때 빠질 수 없는 치맥과 함께요^_^
 아시안컵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 까지
저는 꼭 치맥과 함께 축구경기를 관람했는데요
저처럼 축구에 치맥이 필수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주문이 평소보다 살~짝 늦는 걸 보면요 ㅠㅠ
아 이럴때 내가 치킨창업을 했어야 하는데!!
그럼 진짜 엄청나게 많이 벌 수 있을 것 같은데!!
오늘저녁엔 치킨을 준비해놓고 축구를 보며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은 간식거리중에서도 치킨이 젤루 인기 있지요
아주 장난이 아니더라는 얘기를 주위에서 많이 들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치킨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맥주에 먹어야 치킨이 제맛이죠.
치킨에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잔아요.

 

 

 

 

 

 

아프리카tv 중계 http://sportstv.afreeca.com/2015asiancup/

 

문자 중계 http://live.sports.media.daum.net/cast/soccer/relay?game_id=71028997

 

 

해외에서 중계 보기

 

해외사이트 중계1 http://pub.pptv.com/player/iframe/index.html#w=800&h=600&id=301205

해외사이트 중계2 http://www.myp2pch.net/tiantian2.html?c=cctv5&w=750&h=500

해외사이트 중계3 http://video.sina.com.cn/interface/l/openPlPlay.php?wid=1693162

해외사이트 중계4 http://v.gdtv.cn/option/com_content/ItemId/96/

 

 

 

 

이란.이라크전 일본.UAE전 다보앗는데 이라크.UAE 내가 응원한팀만 이겨서 다행이네요ㅎㅎ 그리고 이번아시안컵 내가 계속 눈독들여본 UAE10번 오마르선수 진짜 크게될듯 지능적이고 센스가ㄷㄷ 이란과 조별3차전때도 혼자 이란수비 휘젓고 일본전때도 1대1찬스 패스주고 솔직히 손흥민보다 더재능잇고 잘만하믄 아시아 최고스타될듯 진짜 장담해봄 매번축구보니 그게 좀보이네요

 

 

 

 

우리대표팀 잘해날거라 믿습니다. 

축구에서도 전반전에 못하면 후반전을 잘 준비해서 멋있는 경기치루면 되고요..
우리 인생도 그런거 같아요..
저도 머 적은 나이는 아니지만
때론 힘들고 때론 행복하고.. 남들에게 내세울만한 전반전을 살지는 못한거 같아요(사람좋다고 다 되는건 아니져?? ^^)
지금까지 살아왔던 인생의 전반전은 잘 다듬고 보완해서
축구에서 막판 역전을 하듯이
저도 결혼과 동시에 시작되는 인생의 후반전을 열심히 준비하도록 맘먹고 있습니다.

 

 

 

 

 

 

이라크 주장인 유니스 마흐무드 선수 정말 멋진 것 같다는 생각이 이란전 한국 전보면서 들었네요.
2007년 MVP로 선정된 것 보니 실력도 상당히 좋은 선수 같고요~! 이번 대회에서도 2골을 기록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중동 선수들에게 아무래도 침대 축구나 알 사드와 수원 과의 경기에서의 비신사적인 플레이로 색안경을 끼고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였는 데 이 선수 보면서 그 편견을 버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란전은 연장전부터 봤는데 승부차기에서의 그 여유로운 모습 정말 인상깊더라고요~! 그 긴장되는 순간에 미소를 보이는 여유 그리고 가볍게 파넨카로 득점!
오늘 경기에서도 이라크와 한국이 경기하면서 치열하게 전개되다보니 충돌이 많았고 그러면서 신경전도 몇번 있었는데 주장으로서 따질땐 따지고 잘못된 점은 사과하고 다독이는 모습이 멋지더라고요! 조금은 날카롭게 생기고 포스있게 생겼는데 잘 웃는 점도 호감이더라고요! 뭔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듯한 ^^

이번에 이라크가 굉장히 어린 선수들로 구성되어 나왔다고 하던데 주장으로서 최고참으로서 어린 선수들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조율하는 게 주장역할의 적임자라는 생각을 했네요!

 

 

 

 

 

 

 

오늘 검색해보니 무슨 이유에서인지 무소속이네요~!
현실성이 좀 적지만 한국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네요~
좋은 팀을 찾아 멋진 커리어 이어나가길 응원해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Posted by 꼬부귀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