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포스팅은 무료음악듣기 최신노래연속듣기 최신노래연속재생 하는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분 미리듣기 아닌 전곡 무료듣기 입니다. 최신노래연속듣기 무료음악듣기 방법입니다.

별도의 로그인없이 최신노래연속재생 할수있습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전 오랜만에  우리  애마로 드라이브를 했어요
이거 진짜 오랜만에 하는거라서 그런지 마구 설레네요
다들 음악 스트리밍 어디서 들으시나요?
요즘 무료로 들은 수 있는 스트리밍은 없지아나요?
다들 5천원에서 만원까지 다양하게
다달이 유료로 결제해야 스트리밍할수 있죠~
공짜라고 해서 가입했더니,
한곡을 2~3번 밖에 못듣고, 그담부턴 30초밖에 못듣자나여ㅜㅜ
완전 치사빵구 ㅎㅎ
그래서 제가 이렇게 정보를 가져왔단말씀!
전 멜론도 있지만 이렇게친구가 알려준 무료 음악 듣기 하는 것도 좋아요  역시
음악은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무언가가 있어요 전 요즘 사이트에서 음악
듣지요  안 그래도 이렇게 공짜로 듣는곳 찾는데요   떡하니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가 나오니  웃을수 밖에는 없지요^^
이번에 나온  여러가지 가수들 그 차트를 알아 보니 제가 좋아 하는
가수들 다 나오네요 이 글 보고
더 원하시면 님들도 무료 음악 무료 감상  하세요  폰에서도
가능 하니  그냥 컴아니래도 상관 없어요
사이트에서 다들 한번씩 하세요.., 아 시간이 없으니  이렇게 글 남기고 가요
무료 음악 감상 사이트 짱이네욧!! 
무료음악듣기 세이캐스트입니다.
음악 신청도 가능하구요
그냥 가볍게 음악 감상 하기 좋은 세이캐스트 입니다.
가볍게 사용하시고 댓글은 즐겁게 ^^ ......

 

 

 

 

음악 스트리밍 로그인없이 듣기
로그인없이도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무제한음악플레이어 어플입니다.
무료 음악 스트리밍 되는곳 찾기 힘들자나여 요즘세상에 ㅎㅎ
이곳은 로그인 없이도 스트리밍 된다니까여
완전 좋지요ㅜㅜ 이 점이 저는 너무 놀라웠어요
사실 회원가입하는거 귀찮거덩요..
더구나 요즘에는 개인정보유출이니 뭐니해서 말도 많고
괜히 이핑계로 정보수집용아닌가 찜찜하고 그래요
헌데 로그인 안해도 된다니
정말 무료 스트리밍 쓸만 하지 아나여? ㅎㅎㅎ
정말 좋은거 같음


 

 

 

초기에는 버퍼도 심하고 잘 끈기고 했는데
그러나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하고 서버도 바꾸면서 지금은 비교적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수와 곡제목과 까지 화면에 나와서 누구 부른 노래인지도 알수있습니다.
현재 전체 유저풀은 약300만명이고 하루 24만명이 다녀가시고 평균 접속 시간은 3시간정도 되십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한번 이용해보시고 평가 바랍니다.
조심 하셔야 할것은 핸드폰으로 음악방을 청취하시면 데이터 요금이 나가니 스마트폰으로 들으시려면 와이파이 켜고 들으세요.

 

 

 

 

세이라디오는 무료음악듣기 프로그램 입니다 요즘에 무료로 음악을 들을수가 있는곳이 별도 없다보니 다들 멜론이나 엠넷에서 결제해서 많이들이실거에요.
저도 그렇게 듣고있어거든요. 그런데 이놈들이 지 맘대로 요금을 막올려서 열받았거든요.
뉴스에서 나와서 알겠지만 홈페이지에만 공지를 띄워놓고 요즘을 올렸다더라구요. 문자로 알리지도 않고 어처구리없어서
그래서 무료음악듣기 사이트를 찾아봤거든요..옛날에는 무료로 들을수있는곳정말많았는데 혹시나 있지않을까해서 찾아보니
세이라디오라는 위젯이 있더라구요.
꽤 괜찮을거 같은 그런 프로그램이라서 이렇게 소개해보는데  이참에 안그래도 멜론을 해제하려고했거든요.
요금을 올린지 얼마안된걸로 알고있는데 또 요즘을 올려서 해제하려고 생각중이에요...
요즘에 안그래도 이거 참 괜찮을거 같고 사람들이 무료음악듣기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니까 저두 한번 사용해 보고 싶더라구요
안그래도 요즘에 유료로 노래 들어야 하는경우가 많이 있기도 하고 그런데 무료음악듣기 프로그램이 흔하지도 않을거같아서 뭔가 좀 좋은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저두 그래서 세이라디오 로 음악을 들을려고 합니다.
저뿐만아니 멜론 사용하는분들이다 당한겁니다. 이참에 해제하고 세이라디오를 사용해보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세이라디오 어플 입니다. 로그인 필요없고 장르를 골라서 들을수있고 24시간 언제든제 가능해요.ㅠㅠ
저는요즘  항상 이걸로 노래를 듣곤 하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멜론 스트리밍 처럼 듣는 거에요. 켜놓으면 하루종일 음악연속듣기 하실수잇어요.

 

 

 

 

그리고 안드로이드 아이폰 앱도 있어요.. 이건 세이클럽 홈페이지가면 받을수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라서 구글플레이어서 받아서 깔아서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하고있답니다.

스마트폰으로 들으면 데이터 요금만 나갑니다..퇴근할때만 장깐듣는거라서 데이터 요즘이 별로 나가지않더군요.

반시간 거리라서 퇴근할때서 즐겁게 음악을 들으면서 퇴근합니다. ..

안드로이드 앱받으려면 아래 apk 파일 받으세요.

 

saycast_v2.14[full].apk

 

아이폰 앱은 세이클럽 홈페이지에서 직접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건 스마트폰에 다운받았던 앱이있어서 여기서 올리는거에요..

무료음악듣기에 딱좋은 세이라디오 앱 한번 이용해보세요.

최신가요 부터 팝송, 발라드, 트로트, 클래식, OST , CCM 등 다양한 장르를 무료로 들을수있구요.

세이라디오 가 쵝오에요. 제블로그에 세이라디오 처럼 설치가 필요없고 접속만하면 음악을들을수잇습니다.

인터넷 연결만 되어잇으면 언제듣는 음악감상 할수있습니다. 주말 새벽 따지지읺고 24시간 음악방송하는곳이 많습니다.

대신 와이파이나 쓰리쥐같은 네트워크연결(?)이 있어야 들을수있어요 밖에서 감상을 하시련다면 데이터를 잘 보면서 쓰셔야겟죠 무제한이시면 상관없구.

 

 

 

지금 듣고있는 방송은 최신가요 방송입니다. 최신가요 위주로 하는 음악방송이구요.

멘트없는 음악방송입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것같더라구요..

이젠 멜론을 해제 해도 ? 되겠네요...ㅎㅎ 멜론 요즘이 인상되었는데 알리지 않아서 열받아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따졋는데

저희는 홈페이지에 공지를 띄웠다고 하는데 하는짓이 어쩌면 사기꾼같네요. 멜론을 이젠 이용할 일이없는것 같네요.

이것 말고 무료음악듣기 다른 곳도있는데 다른에 시간나면 소개해드릴께요.. 무료음악듣기 음악감상하는 프로그램인데

아주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다이실꺼에요... 이번에는 그냥 세이라디오만 소개하고 다음에 이 프로그램을 포스팅할께요.

다음 표스팅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ㅎㅎㅎ그럼 저는 이만 퇴장할께여 ㅎㅎ
무료 스트리밍 알려주러 왔다가
이것저것 너무 퍼붇고 가는거 아님?ㅎ
그럼 무료 음악 스트리밍은 로그인없이 다 되는걸로^^ 고민끝~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