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ppt 글꼴 바꾸기 파워포인트 글씨체 추가 파워포인트 글꼴 추가 방법 을 알려드립니다.

PPT 기본글꼴을 다른 글꼴 로 바꾸기 대해 표스팅 합니다.... 파워포인트 글씨체 추가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많은거같아서 몇자 적어봅니다.파워포인트 글꼴 추가 하는 방법 간단합니다...파워포인트 2007 기준으로 설명해드릴꺼에요..

제가 ppt 기본 글꼴이 만에 안들어서 바꿔보려고 찾이보니 파워포인트 2007에서는 조금 위치에 있더라구요.

파워포인트2003  을쓰다가 얼마전에 파워포이트 2007로 바꿔거든요.. 아직 파워포인트2007 익숙치않아서 조금 불편하긴해요..

그래도 요즘은 거의다 2007 버전 2010버전을 쓰고있어서 저도 바꿔거든요...2003은 나온지 너무 오래된 버전이라 pc도 windows7 로 바꾸면서 2007버전으로 바꿔었어요.....그럼 잡소리그만하고 ppt글꼴바꾸는 방법 보시죠.


파워포인트 글꼴 바꾸기는...
디자인 탭 오른쪽 끝의 바꾸기 ▼ - 글꼴 바꾸기에서 기존 글꼴 이름을 넣고,
바꾸고자 하는 글꼴 이름을 넣으면 됩니다.

 

 

 

설정한 글꼴 다른 컴퓨터로 옮겨도 그글꼴로 나오게 하기

 

글꼴을 파워포인트에 함께 저장하면 상대 컴퓨터에 글꼴이 없어도 문제없이 나타납니다..
다른 이름 저장 - 도구 - 저장 옵션 - 파일의 글꼴 포함...으로 하면 됩니다..
* 간혹 상용 글꼴의 경우 포함이 되지 않는 수가 있으니, 발표 전 확인하십시오..

 

 

 

다른 이름으로 저장 클릭후 창이 뜨면 하단에 도구 클릭하고 저장 옵션 클릭

 

 

 

그럼 Powerpoint 옵션 창이뜨는데 저장 탭에서 하단에 파일의 글꼴 포함 체크 하고 저장 하면됩니다.

도움이 되시길^^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