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사진, 동영상 쉽게 넣고 빼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폰에서 사진을 빼기 어려워 하셨던분들 많으셨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iphonefolders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아이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하는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해요

아이폰에서 동영상 가져오기 어렵지 않아요 iphonefolders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쉬워요.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및 동영상 쉽게 넣고 빼기
첨부파일 설치하시면 탐색기나 내 컴퓨터에 외부저장장치가 연결되었을때처럼 아이폰에 들어갈 수 있어요.
탐색기로 아이폰에 들어가신후에 DCIM\100APPLE 에 들어가면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이 있습니다.
아이폰 폴더는 이동식 드라이브처럼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의 내용을 검색 할 수있는 Windows 탐색기 확장 기능입니다. 설치 후 내 컴퓨터 폴더에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휴대 전화의 파일 시스템을 검색하려면 파일을 복사하고 그것에서 수있는이 확장을 사용하여, 아이폰에서 직접 파일을 열면, 아이폰에 폴더에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썸네일 모드에서 프로그램이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전화,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에 PNG 및 JPG 파일의 미리보기 (. 응용 프로그램 폴더)를 표시합니다.
윈도우 XP, 비스타, 7 및 Windows XP, 비스타의 x64 버전의 86 버전과 호환 (비스타, 윈도우 7의 x64는 32 비트 모드에서 Windows 탐색기를 실행하도록 강요, 그래서 지금은 더는 Win7의 x64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과 달리). iTunes를 요구 8 또는 9 정상 작동. (후자의 경우 파일 시스템 액세스에 미디어 폴더로 제한됩니다) 탈옥과 비 탈옥 폰을 지원합니다. Cydia를에서 afc2add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blackra1n 탈옥 폰에서 전체 파일 시스템의 내용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ifunbox 만 사용하는 것 같아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전 아이폰폴더즈가 편하더라고요.
잘쓰세요

 

 

 

 

 

 

 

 

 

아시는분들은 다이시겠지만 ㅋㅋ
탈옥안하고 이동식 디스크처럼 쓸 수 있습니다.
받아서 설치하고 연결하면 끝..

 

---- 설치방법 ----
 
1. 파일을 받는다.

2. 받은 iphonefolders 설치파일을 더블 클릭한다.
3. close 라는 말이 나올때 까지 next 를 계속 누른다.
5. 아이폰을 PC와 연결한다. (아이튠즈 실행이 아님/충전하듯 케이블만 연결)
4. 바탕화면에 생성된 iPhone Folders 아이콘을 더블 클릭한다.
6. iPhone Folders 라는 창이 뜨며 iPhone Folders 라는 드라이브가 생성 되어있다.
7. 그 안에 내 아이폰 이름의 폴더로 들어간다
8. 다른거 만지지 마시고 '이동식디스크' 라는 폴더나 기타 폴더를 오른쪽 버튼을 눌러
    팝업창에서 new ► folder 하여 만든다.
9. 거기에 원하는 자료를 넣고 빼고 한다.
10. 끝

 

 

제작자 홈페이지 주소 : http://iphonefolders.com/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