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기본이력서양식무료다운 하세요.

취업에 필요한 이력서 무료양식 공유 합니다...

취업을 위해 달리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력서 양식 가져왔습니다.
많은 이력서들을 검토해야하는 면접관들에게 자신을 어필할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깔끔한 증명사진과 이력서 양식이 아닐까 해요.
경력사항을 강조한 양식과 심플한 레이아웃의 이력서 양식 입니다^^
학력과/ 경력사항이 유리한 분들이 쓰시면 좋을것 같은 이력서 양식 입니다.
경력 중심의 이력서 양식 입니다.
경력사항이 화려하신 분들에게 유리한 이력서 양식 이네요~
면접 보실때 이력서 챙겨 가시는것 잊지 마시고 꼭 원하시는곳에 취업 하세요~!
이제 슬슬 가을이 오는게 느껴지네요 !많이 덥지가 않네요 ㅋㅋㅋㅋ
어제 저녁에도 창문 다 열어놓고,선풍기 안틀고 잠을 잤거든요.
날씨가 딱 좋았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이제 비만 안오면 살만 할 것 같네요
어제 지인들이랑 커피 마시고, 길거리좀 돌아다니고, 밤까지 있었는데, 밤이 되니 날씨가 확실히 쌀쌀하더군요.
이제 가을이 온다는게 확실히 느껴지는거 같아요.
한달 정도만 더 지나면, 가을이 몸으로 확연히 느껴질거 같아요.
이제 슬슬 가을 옷 준비를 시작해야 할거 같네요. ㅎㅎ
요즘 비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더이상 비피해없이 무사히 무사히 지나가면 좋겠네요

 

 

 

 

 

 

로그인 이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 압축해서 올려요.. 다운로드 후 압축풀어서 사용하심되요...

다운받은후 댓글은 필수 !!! 취업 꼭 성공하길 바랄께여^^ .

 

 

기본이력서양식.zip

 

워드 한글 이력서.zip

 

 

 

 


이력서 쓰실때 많이 막히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력서 잘쓰는법 알려드립니다.

1. 간단명료하게 작성해라
2. 거짓없이 솔직하게 작성해라
3. 자필로 깨끗하게 작성해라
4. 사진은 규격에 맞게 첨부해라
5. 응시부문 연락처를 명기해라
6. 여유를 가지고 작성해라

우선 이렇게 명시하고 있어야 이력서 잘쓰는 법에 다가갈수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 스샷 그림 첨부합니다.

 

 

 

 

 

 

 

 

 

 

 

 

 

 

 

 

 

 

 

부산에 비피해...
뉴스를 보니 부산을 비롯해서 남부지방에 폭우로 인한 피해가 크네요..
전국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거같은데ㅜㅜ 부산은 아직도 곳곳에서 렉카가
침수차량을 옮기는모습을 심심치않게보이네요...
다들 비피해는없으신지요 뉴스를 보니 차들이 물안에서 수영을 하네요. ㅠㅠ
둥둥 떠있더군요.
아무쪼록..더이상 비로 인한 피해 없기를 바래봅니다

 

 

 

 

 



취직하는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이력서 쓰는법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이력서 빈칸을 남김없이 쓰도록한다.
지원하려는 회사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하고 주어진 칸은 모두 채우려고 노력합니다.


2. 표준어를 사용한다.
비속어, 약어, 통신체는 사용하지 말고 가능한 표준어를 사용하려고 노력합니다.


3. 이력서 작성후 교정작업을 거쳐야한다.
이력서 작성후 오타나 어색한 문장은 없는지 몇번이고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소한 실수가 서류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 모든 내용은 과장없이 솔직히 작성한다.
허위사실이나 과장된 내용을 이력서에 작성시 서류에 통과되도 면접에서 걸러집니다.
이력서는 솔직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5. 간단명료하게 써야한다.
인사담당자가 한 사람의 이력서에 투자하는 시간은 평균 30초 내외이므로 짧은 시간내에
지원자의 인적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간단명료하게 기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6. 경력이 될 수 있는 것들을 기재합니다.
자신의 능력이나 성취한 내용을 드러내는 것들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경력이라도 직무에 도움되는 일들이라면 작성하는 것이 플러스가 됩니다.

 

 

한글&워드 첨부파일 이력서 양식 출처는 네이버 한글  에서 받은 것입니다.

 

http://hangeul.naver.com/document.nhn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이력서 양식이구요.. 제가 여기서 다운받았어요..

이력서 말고도 여러가지 유용한 자료도 있어요 한번 들어가보시기바랍니다.

 

 

 

 

 

기본이력서 양식 출처는 http://daidouji1111.blog.me/220068758711 이 블로그에요.

여기서 받은 파일입니다... 제가 다시 압축해서 첨부해드렸습니다.

아직도 기본이력서 문방구이력서 찾이시는 분들이있어서 다운받아왔습니다.

출처는 위에 블로그입니다....아무튼 이력서 잘쓰시고 꼭 취업 성공 하시길 파이팅!!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