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게임 카트라이더 러쉬+2.0 카트라이더 러쉬 apk 안드로이드 용 다운받는방법 알려드립니다.

이번에는 스마트폰 카트라이더 를 올려봅니다..

안드로이드용 카트라이더 게임인데요..

카트라이더 러쉬+ 입니다.

심심할때 가끔하는 카트라이더 러쉬+2.0 안드로이드용 다운받는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카트라이더 러쉬 apk 안드로이드 용 필요하시분들 있으시면 다운받으세요.

카트라이더 잘못하지만 가끔 해도 잼있는 게임이에요..

제가 요즘 마지막미션을 깨려고 하는데
안깨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 어뜩해ㅠ엉엉
요즘 스마트폰게임 너무많이 쏟아져나와서 뭘할지 고민이에요.

카트라이더 사진도 몇장 올립니다. ㅎㅎ
아 그리고 왜그렇게 화질안좋아! 라고 하지마세요
제 폰은 갤럭시노트라서 그럼

 

 

 

 

 

 

 

 

 

카트라이더 러쉬+ 2.0.16 버전 플레이 스토어 버전입니다...
일단 음소거 기능이 생겼고... 친구를 추가하는 기능이 생겼네요~~~
친구추가는 그사람의 아이디가 아니고 캐릭명으로 추가를 하면 되네요~~
예를 들어 그냥 빵꾸cloud치고 추가하면 바로 추가됩니다...
상점에 가도 모양이 그대로 잘 보이네요~~
물론 게임내에서도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테스트 버전인지는 몰라도.. 호박차도 있네요~~~
호박차는 아마도 내일 출석 이벤트 뭐 이런걸로 주지 않을까 싶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번에는 루찌차가 안나왔네요~~ ㅜㅜ
추가 됐으면 하는 기대를 해보지만...
저도 그냥 현금차를 사야할 것 같네요~~~
루찌차는 결국 안나오나봐요~~ ㅠㅠ

 

 

 

 

 

카트라이더 러쉬+2.0  다운받기 http://fbx.ro/x6rhb5jlukyom13o

 

한달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2014년 10월 19일 까지 파일이 살아있을거에요)

용량이 커서 파일 공유사이트에 올렸어요..파일크기가 49.3MB 입니다.

파일 공유 시이트에요..외국사이트입니다. 파일업로드후 한달동안 파일을 보관할수있어요.

업로드 속도도 짱이네요.. 단점은 한달후에 파일이 삭제된다는거에요.

 

 

 

Descarcafisier 를 누르면 다운받아져요.

 

 

 

실행하면 첫화면이에요. 화면을 터치하세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는 창이뜨면 취소 클릭( 터치)

 

아이템전, 스피드전 , 멀티플레이 여기서 하시면됩니다.

 

 

 

 

 

 

 

 

몇개월동안 묵혀두었던 캐릭을 다시 접속합니다.. ^0^
더이상의 업데이트가 없는 카트라이더 러쉬+ 2.0이라 좀 아쉽기는 하지만...
카트는 잘못하지만.. 심심풀이로 하고있어요. 버스기다릴때나 지하철탈때

저녁에 잠이안올때 심심풀이로 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