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음악 연속듣기 최신가요top100듣기 최신노래 무료듣기 포스팅합니다.

최신음악 공짜로 듣기 이제는 부담없이 무료로 음악 들어요...

24시간음악방송국 100%무료음악방송국 한번클릭 24시간즐거움
웹플레이어는 바이러스+악성코드가 전혀없는 아주안전한 자료입니다.
※ 음악이 나오지않을경우 새로고침하면 음악이나와요
이곳으로 들어오시면 언제어디서든 최신음악 청취가능합니다.
굉장히 많은 음악방송을 그대로 청취할 수 있으며, (실시간) 무엇보다 장르가 다양하여
락, 팝, 클래식, ccm, 영화음악, 일반 라디오 방송채널 등 정말 많은 채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댄스음악방송과 ccm 채널을 자주 듣지만
선호하는 음악이 있으시다면 나머지 프로그램들도 아주 좋습니다.
팝송 좋아하신다면 itunes 안된다고 서운해하지마시고 이것을 설치하시면 장르별로
웬만한 음악 다 들으실 수 있을 겁니다. mp3 굳이 넣지 않아도 ^^
단점은 mp3다운받을수 없다는 점? 하지만 방송이 너무 많아서 다운받지않아도 충분합니다.

항상 고음질의 음악을 로그인없이 듣기 가능한곳입니다!

최신곡들도 많고 업뎃트도 빠르고
무료로 고음질로 최신곡 감상할수있습니다
너무 좋아요!강추!

 

 

 

 

 

제가 멜론 듣다가 이번에 무료음악듣기라는 곳을 알았어요
학생이라서  그런가  돈이없는 저는  인터넷에서 무료 검색하니
몇개가 나오네요 그중에 하나 해서 들어 갔어요 이거  진짜 공짜
라고 했다가  아니면 어떻게 하나 했는데요 다행히 그런건
아니네요  그리고 멜론은 다운+듣기 가능 한데여  이건
다운 받기 안되고 음악듣기 만 가능합니다..
장르는 골라 들을수있지만 음악은 골라들을수없습니다.
아 그리고 재생중인 곡 정보도 알수있습니다.이거야 말로
무료음악듣기에 진수가아닐까 싶어요.
이게 너무 좋으니 무료음악으로  하고요  나중에 나은거 있으면
또 갈아 타기 하면 되지요!! 듣기도 편안하고 무료 라서
부담없고 저 같은 학생에게는 딱이지요!! 님들도 다들
이렇게 저처럼 무료음악 하세요!! 아 진짜 처음에는
멘붕 오고 그랬는데요 이렇게 자유롭게 듣기도
가능하니 좋네요!! 강추해요

 

 

 

 

 

 

요즘엔 워낙 사이트들이 많이 생기고 또 다 비슷하다보니깐 한곳을 정하기가 너무 어려운것같습니다
이곳이 좋다고 생각하면 또 저곳이 이곳이랑 비슷한것같고 ㅠㅠ 무료음악듣기를 한번 할려고하면
회원가입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 머리도 아퍼 나는것같습니다!!! 아휴
진짜 앞으로 좀 간단하게 바로 무료음악을 즐길수있는 좋은 듣기사이트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제 친구들은 전부다 결제를 해서 이용한다고하는데  저도 결제를해서 이용할려고 했는데요
달마다 나가는 돈을 생각하면 진짜  아으!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진짜 인증도 하고 그러면 또 개인정보도 유툴이 될것같고 ㅠㅠ 
무료음악을 간편하게 바로 듣기를 할수있는사이트 찾으시는분들께 추천합니다.
무료음악듣기 신곡으로 들을 수 있는 곳
최신음악 무료로 들을수 있는
멜론에 돈내고 듣기 아까우신분들을 위해 무료음악듣기 서비스입니다. 

 

 

 

 

이젠 제법 아침저녁으로 가을의 느낌이 풍기네요~새벽에 잘때도 이불을 자꾸 끌어당기게 되네요~ㅎㅎ
들판도 그렇고 노랗게 떨어진 은행나무에서도 가을 냄새가 물씬 풍겨요

정말 이번 여름은 심하게 더웠던거 같아요! 제가 여름을 잘 타는편이기는 하지만..
남들도 저같이 많이 더웠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이번여름은 휴가도 제대로 못 보내고..
더워서 어디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정말 최악의 여름이였던거 같아요..

저 요즘 먹신 들렸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먹을게 너무 좋은거있죠.. 이렇게 먹다가 돼지될거 같은데..
요즘 할것도 많은데 계속 먹을거 생각밖에 안나네요.. 이렇게 먹다가는 사람들이 저 못알아 볼 거같은데..
특히 인절미 팥빙수가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아무튼 다들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저는벌써 가을옷 꺼내입음ㅋㅋㅋㅋ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건하루 되세여^^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