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 쓰다가 회원가입하라는 것도 짜증나고, 프로그램 인스톨 할때도 잘못하면 이상한 애드웨어도 함께 인스톨되게 유도하는데 버추얼 DVD는 군더더기없고 가벼워서 딱 좋습니다. 최고에요!
회원 가입 없고 군더더기 없이 딱 좋음
가상드라이브 쪽에서는 이만한게 없네요.
다른 툴 쓰지 말고 이걸로 갈아타라고 주변에 추천해줘야겠어요~
정말 가볍고 필요한 기능만 있고 정말 좋네요. 최고!
내가 써본것 중에 이게 제일 좋은거 같네요... 깔끔하니 좋아

데몬 툴즈 오랜만에 사용해봤는데... 로그인 하라고 뜨네요 ;;;
데몬툴즈 깔았더니 바탕화면에 G마켓 , 11번가 스폰서 사이트들이 주루룩 사람열받게하더군요. 데몬 잘가라
WinCDEmu 써보면 데몬 안씁니다. 데몬은 로그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겠지만
WinCDEmu는 정말 심플 그대로 따닥 더블클릭 한번으로 게임이 바로 실행됩니다
한번 써보고 WinCDEmu과 데몬을 평가해 보세요
일반 유저들은 어차피 DVD 굽는거 필요 없을테니 이게 더 나을듯
악마도구들쓰는것보다 WinCDEmu쓴는게 오히려 더 빠를거같네요?
데몬처럼 쓰레기 프로그램 같이 깔리는것도 아니고
심플하네요 이젠 데몬 갔다 버리세요.... 가상 드라이브 WinCDEmu 무설치입니다.
윈도우xp ,윈도우7 모두 지원하구요. 윈도우8에는 iso 실행 프로그램이 내장되어있습니다.

 

PortableWinCDEmu-3.4-beta.exe

 

 


데몬,CD 스페이스 같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간단히 무설치 버젼으로 되어있는 WinCDEmu 를 사용해보세요.^^
가상 드라이브 이미지 파일 인식 확장자 : *.iso;*.cue;*.img;*.nrg;*.mds;*.ccd;*.bin

 

 

 

처음 실행하면 위와같은 창이뜨는데 확인 을 눌러주세요.

 

 

사용방법
Mount another image 버튼을 누른 후, 삽입할 이미지 파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CD를 넣은것 처럼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이미지 제거시, Unmount 를 클릭!
(주의 : Uninstall driver 클릭 시,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눌렀을 경우에는 재부팅 하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어때요 ? 사용법 참쉽죠 .. 데몬툴즈보다 100배더 간단해요..

설치도 필요없고 그냥 실행해서 ISO , IMG ,BIN 파일을 불러오기만 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용량도 데몬툴즈 보다 훨씬 작아용 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저도 이거 사용하기전까지 데몬툴즈를 사용했는데 데몬툴즈는 이제 버릴때된거같아요..

 

 

제작자 홈페이지 : http://wincdemu.sysprogs.org/

 

제작자 홈페이지 가보니 버전이 4.0  까지 나왔네요..

최신버전은 설치를 해야 사용이 가능하네요.

최신버전이 굳이 필요없을 듯 저는 저는 그냥 포터블버전 쓰고있어요. 포터블 버전이 좋아요..

 

 

 

 

 

 

P.S  데몬툴즈 삭제하러 감.무겁고 광고에 모자라서 로그인까지 하라고 ㅈㄹ 하는 프로그램 당장삭제 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