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docx보는법 docx 뷰어 및 doc뷰어 프로그램가지고 왔습니다. 
docx파일보는법은 워드2007뷰어 프로그램 설치하면됩니다.
혹시 필요한 분 있을까 해서 올려봐요.
아래 docx 뷰어 무설치 파일 첨부했습니다.
다운받아 압축풀고 사용하시면됩니다. docx전용 뷰어구요 doc파일은 만아래 엑셀2003뷰어 설치하시면됩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관련 문서들을 읽고 프린트할 수 있는 문서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이 워드 뷰어는 Word 2003 뷰어 및 이전의 모든 Word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
다만, 편집 기능은 사용할 수 없고 워드 서식의 깨짐 현상 없이 완벽하게 문서들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Word Viewer을 사용하면 Word 2003 문서 및 이전 버전의 모든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워드뷰어는 문서 내용을 보고, 인쇄 할수 있지만 열려 있는 문서를 편집 또는 저장하거나, 새 문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워드2003뷰어는 doc파일만 확인할수있습니다..docx파일은 아래 프로그램으로 열람 할수있습니다.
워드파일 편집은 다음이나 네이버

자료실가서 open office 한글버전 다운하세요
ms오피스문서 엑설,워드,액세스등 작성,수정,보기등 다됨-완전무료
 

마이크로소프트 docx파일뷰어 (무설치)  


 
 DocXV11.zip

 

DocX 파일뷰어 프로그램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2007과 2010에서 사용되는 DOCX 포맷의 워드를 보여주는 간단한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되는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일을 불러오면 간단하게 볼 수 있으며, 옵션 메뉴를 이용해서 DOCX 파일의 전용 뷰어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워드 2007, 2010등을 설치하지 않고 DOCX 파일을 보고자 할때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프로그램은 심플하고 아주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어서 DOCX 파일을 불러와서 볼 수 있습니다.

 

  
 

위 다운 받은 파일을 압축풀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이 나오는데 DocXV.exe 포로그램을 실행하세요..

 


워드뷰어 실행 화면입니다.. File을 클릭하시면밑에 Open있습니다. File-Open 단축키는 F2 Ctrl+O입니다. ^_^

 

 

 
위에껀 dcox파일전용뷰어구요 doc파일은 아래 프로그램으로 보세요.
 

doc파일뷰어(워드뷰어2003 설치버전)


설치하시면 doc파일 열람/인쇄 할수있습니다..
단 편집기능은 없습니다.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워드문서 불러오시면 됩니다.
다운받으시고  댓글  부탁합니다.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

 

Word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Word 문서를 보고, 인쇄하고,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Word Viewer 2003 및 이전의 모든 Word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
그러나 열려 있는 문서를 편집 또는 저장하거나 새 문서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Word, Excel 및 PowerPoint 파일 형식용 호환 기능 팩

Microsoft Office 2007 이상 버전의 Word, Excel 및 PowerPoint에는 파일 크기를 줄이고, 안정성을 강화하며, 외부 원본과의 통합 기능을 향상시키는 새 파일 형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새 형식으로 파일을 열 수 있도록 Microsoft에서는 Word, Excel 및 PowerPoint 파일 형식용 Microsoft Office 호환 기능 팩을 개발했습니다. Word Viewer를 설치한 후 호환 기능 팩을 설치하면 다음과 같은 새로운 문서 형식으로 저장된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Word 문서(.docx)
•Word 매크로 사용 문서(.docm)

 
 

동의함을 누르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용 

설치되는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용량이 작기 때문에 금방 설치 됩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다시 확인 클릭하세요.


워드 뷰어 2003 실행 모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달아주는 센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