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xp 서비스팩3 다운 및 윈도우xp 서비스팩3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xp서비스팩3 무료다운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윈도우 XP 서비스 팩 3 으로 업데이트 다운로드 하는방법 안해합니다. 전 윈도우 XP 서비스팩2->3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인가요?
윈도우 XP 서비스팩 3 한글판을 깔았습니다
윈도우xp 서비스팩3 다운입니다.운영체제는 반드시 xp사용자만 가능하세요... 윈도우xp서비스팩3 xp전용입니다^^
XP를 생각하면 제일 사용하기 무난하고 안정성 있고 좋있던 운영체제가 XP였던듯해요.
윈도우xp서비스팩3다운은 한글판으로 이루어져있기때문에 사용하는데 있어서
윈도우xp가 설치된 컴퓨터라면 무료로 서비스팩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하신 분들은 가져가세요~
ms사는 윈도우를 만들기도 하고 역시 고객을 위해 사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팩은 윈도우의 알려진 문제점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스템의 안정성, 보안성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윈도우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Windows XP 서비스 팩 3(SP3)에는 이전에 발표된 운영 체제의 업데이트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에는 고객의 운영 체제 환경을 크게 변경하지 않는 새로운 기능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에서는 서비스팩3을 설치하는건만으로도 10%의 성능 향상이 온다고 하더군요.
저는 윈도우xp미디어센터 2005를 쓰고 있습니다.
서비스팩3 설치하는데는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르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1시간이 걸리더군요.
설치후 외간상의 큰변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의 실행속도가 기존보다
훨신 빨라지고 부팅속도도 빨라지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윈도우 XP 서비스팩 3 입니다. 링크해 드리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24

 

윈도우 xp 서비스팩3 필요하신분들 받아가세요 필요하신분들께 드릴려고 합니다
MS 해당 홈피에서 제공되는 버전으로 P2P사이트와 같은 곳에 있는 자료와는 전혀 다릅니다.

 

 

 


 

서비스팩은 PC 사용자가 반드시 깔아야 할 패치를 골라 한 번에 모아 놓은 것으로 수 많은 패치를 골라서 깐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 서비스팩에 들어간 패치 파일은 몇 달 이상 시험을 거쳐 문제가 없는 것만 추린 것이니까 서비스팩을 깐 다음 새로운 문제가 생기는 일은 드물다.

지금까지 나온 윈도우 운영체제에 서비스팩을 깔면 어떤 변화가 있는지 간단히 표로 정리했다. 여기 적은 것은 윈도우 업데이트로 해결하기 어려운 큰 변화로 버그 패치까지 합하면 수백 개의 데이터가 바뀐다.

서비스팩, 이것이 궁금하다?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 운영체제의 서비스팩을 받아 쓰고 있지만 서비스팩이 있는지 모르는 사람도 있고 편견에 사로 잡혀 일부러 쓰지 않는 사용자도 있다. 윈도우 XP 서비스팩 3의 바뀐 점을 살펴보기 전에 서비스팩에 대한 몇 가지 의심을 풀고 넘어가자.

① 서비스팩은 돈을 내야 한다?! - No! IBM같은 회사는 서비스팩(픽스팩)을 돈을 받고 판다. 하지만 윈도우 XP 서비스팩 3는 인터넷에서 공짜로 받을 수 있다.

② 서비스팩은 정품 사용자만 쓸 수 있다? - Yes!윈도우 2000까지는 이런 제한이 없었지만 윈도우 XP는 정품 사용자만 서비스팩을 설치할 수 있다. 정확히 표현하면 정품 CD키가 필요하다. 불법 복제 운영체제를 쓰는 사람은 윈도우 업데이트 서비스와 서비스팩을 쓰지 못하는 불이익이 있다. 이번에 새로 나오는 윈도우 XP 서비스팩 3도 마이크로소프트의 정품 인증을 받은 패키지 운영체제, PC와 함께 파는 OEM 운영체제, 기업용 '볼륨 라이센스' 버전 사용자만 혜택을 본다.

③ 서비스팩은 첫 버전부터 순서대로 깔아야 한다? - No! 윈도우 XP 서비스팩 3를 쓰려면 먼저 윈도우 XP 서비스팩 2을 설치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이 많다. 이것은 좋지 않은 방법이다. 최신 서비스팩 안에는 이전에 나온 모든 서비스팩의 패치 파일이 들어 있어 운영체제를 설치한 다음 새 서비스팩을 설치하면 이전 서비스팩의 파일까지 함께 깔린다. 기존 서비스팩을 지우지 않고 설치해도 된다.

④ 서비스팩은 가장 먼저 까는 것이 좋다? - Yes! 서비스팩은 드라이버,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친다. 서비스팩을 설치하지 않으면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 프로그램, 드라이버가 있다. 그래서 서비스팩은 다른 드라이버, 프로그램보다 먼저 설치하는 것이 좋다. 운영체제를 새로 깔지 않고 서비스팩을 바로 설치해도 되지만 할 수 있다면 윈도우를 PC에 깔고 바로 서비스팩을 쓰는 것을 권한다. 

⑤ 서비스팩을 깔면 PC가 고장난다? - No!  '서비스팩을 깔았더니 부팅이 안 된다', '서비스팩이 하드디스크의 자료를 날렸다'등의 문제는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윈도우 서비스팩은 몇 달간 마이크로소프트 내부 및 베타테스터의 시험을 거쳐 내놓는다. 하드디스크의 자료를 날리거나 부팅이 안 되는 심각한 문제는 이 단계에서 찾아 고친다.

이런 문제의 대부분은 여러 프로그램을 실행한 상태로 서비스팩을 설치했거나 설치 도중에 PC가 꺼진 경우다. 그 전까지는 문제가 없었던 PC가 서비스팩을 업데이트하니까 파일을 지우는 일은 매우 드물다. 무언가 불안하다면 서비스팩을 깔기 전에 중요한 파일은 미리 백업하고 서비스팩이 바꿀 파일을 백업하는 옵션을 정해놓는다


 


홈페이지 접속하면 위와같은 창이뜹니다.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기타제안 안내문구 창이뜨면 무시하고 다음 버튼 클릭하세요.


그러면 파일 다운로드 창이뜹니다. 원하는 곳에 파일을 저장하시구요.다운로드 끝나면 실행하시고 설치하세요.

윈도우 XP 서비스팩 3를 설치하는 방법은 쉽다. 현재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전부 닫고 서비스팩 3 설치 파일을 수행하면 된다.
버튼을 몇 번 클릭하고 조금 기다리면 설치가 끝난다. 이 때 PC 전원을 끄면 부팅이 안될 수 있으니 작업이 끝날 때 까지 기다려야 한다.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 열려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닫아 달라고 요구하네요

서비스팩3설치를 위해서 열려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닫아주시고 다음 클릭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팩3 이용약관 동의함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다음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서비스팩3설치중 서비스팩 설치 시간은 PC 제원에 따라 다르지만 30분~1시간이 걸린다. 데이터 손실을 막으려면 그 사이에 다른 작업을 하지 말아야 한다. 설치중에 기다리기 힘들면 잠깐TV보거나 다른 일한다.

드디어 서비스팩3 설치완료 되었습니다. 마침 클릭하세요. 이렇게 설치는 끝났습니다. 마침 클릭하면 컴퓨터 재부팅됩니다.
재부팅후 컴퓨터 사용하세요.. 어때요 서비스팩3 설치 쉽죠??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PC 사용자들은 적어도 한 번 이상 바이러스, 웜의 공격을 받아 피해를 입었다. 윈도우 XP 서비스팩 3는 완전하지 않지만 지금까지 생긴 여러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 앞으로 PC를 편하고 안전하게 쓰려면 세 가지만 생각하자. 윈도우 XP 서비스팩 3가 나오면 바로 설치하자, 그것으로 끝내지 말고 꾸준히 새로운 패치를 구하고 바이러스를 검사하자, 의심이 가는 파일을 받거나 불법 소프트웨어, 성인 컨텐츠를 찾아 인터넷을 떠돌지 말자. 그러면 걱정은 사라진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