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토캐드 2012 무료다운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올려드립니다.
제가 컴퓨터 새로 오늘 급하게 오토캐드가 필요해서 찾아봤는데 체험판이 있더군요.
오토캐드 2012 한글 체험판 입니다. 30간 무료로 사용할수있더군요...정품이 아닙니다.
혹시 필요한 분 있지 않을까 싶어서 쓰시라고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포탈사이트 네이버 자료실에 autocad 2012 버전이 이 있더군요..
2010버전 및 2009 버전도 있습니다.. 원하시는버전을 다운받으세요..
오토캐드2012버전은 xp/vista/windows7 32bit&64bit 모두 지원합니다..
아래 링크 로 들어가신후 32비트 & 64비트 있는데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받으세요.
현재 오토캐드 2012 트라이얼 버전을 다운받아 사용해봤는데, 예전에 썻던 2007과는 많이 달라졌네요
오토캐드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오토캐드2012체험판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체험판은 말그대로 일정기간만 써보게끔 해주는겁니다 오토캐드 제작사 에서 공개한 프로그램입니다..
구매하기전에 미리 기능을 살펴 볼수있게 내놓은 평가판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30일 지나면 사용 할수 없습니다..그냥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 다운받아 사용하시라고 올려요.


1.네이버 자료실에서 autocad라고 검색하면 아래 그림처럼 나옵니다.

 http://file.naver.com/search.php?q=AutoCAD+&cats=0&swh=NTITLE&_smode=&licens=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2.스샷

-2012버전 2010버전,2009버전이구요 30일 한정판입니다.

네이버 자료실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AutoCAD 2012 32bit/64bit 있는데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받으시면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에 뜨는데 여기서 [초고속 다운로드] [일반다운로드] 있는데 일반 다운로드 를 눌러 다운받으세요.
초고속다운로드는 네이버 로그인이 필요하구요 일반다운로드는 로그인하지안하도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일반다운로드 클릭하면 주소 창 밑에 알림창 이 뜰거에요. 네이버 자료실 다운로드 컨트롤 설치후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NHN corp.' 에서 배포한 '네이버 ActiveX 가이드' 추가 기능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이 웹 사이트와 추가 기능을 신뢰할 수 있고 설치를 원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를 클릭하고 아래 와같이 클릭해주세요.

"이 컴퓨터에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하 여 이 추가 기능 설치" 클리해주세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작은창이뜰꺼에요.

"Internet Explorer - 보안 경고"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시겠습니다?  뜨면 설치를 눌러주세요.

"네이버를 웹 부라우저의 홈페이지로 설정하기"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 모두 체크 해제후 동의 후 설치 를 눌러주시구요. 

네이버 자료실 다운로드 컨트롤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시간은 대략 5~10초 정도 소요됩니다.

오 설치 완료 되었네요.. 게이지가 꽉찼습니다. 설치 완료되면 아래와같은 NAVER Downloads 차이뜹니다.

여기서 "네이버 홈페이지 설정" 및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 체크해제후 전송시작 버튼을 누르고 다운로드 완료될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장위치는 내문서 에 저장됩니다.. 저장위치는 폴더변경 을 클릭하고 다른곳이로 변경하셔도 됩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변경하셔야합니다.

 

다운로드 완료되면 위와같은 파일이 생길거에요..  설치하려면 눌러서 실행해주시구요.

실행하면 위와같은 창이 뜨는데 Install 을 눌러주시구요..압축푼후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서 실행이 됩니다. 초기화 중 문구 가뜹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구요.

오토캐드2012 설치를 시작 합니다.. 우측 하단에 설치를 눌러주시구요.

라이센스 계약서(이용약관) 입니다.동의함 을 선택하고 다음 을 눌러주시구요 

라이센스 유형을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제품키가 없는경우 아래와 같이  "60일 동안 이 제품을 시험 사용합니다." 체크하시에요

다음 을 눌러주시구요. 

이젠 설치를 눌러주면 됩니다. 

설치 진행 중입니다. 설치 완료될때 까지 기다려주시구요.. 설치완료되면 창을 닫아주시구요.

바탕화면에 AutoCAD2012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하고 실행하세요

실행하면 위와같이 이런 창이뜨면서 실행 됩니다..

오토캐드2012 체험판 실행한 모습입니다...
AutoCAD 정품은 아니지만 만족합니다..ㅎㅎ
정품이랑 별 차이없네요  잘작동되고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기간이 만료되면 더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ㅠㅠ
아무튼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ㅂㅂ2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