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녀하세요 이번에는 복음성가무료듣기 무료 찬양듣기 사이트 소개해드립니다.
하루종일 24시간 복음성가무료듣기 음악방송 듣는 곳~ 알려드립니다.
무료로 음악 좀 들을 수 없을까해서 웹서핑하던중에 괜찮은 서비스가 나온거 같아 공유해봅니다.
무슨 프로그램이냐면요 마치 라디오처럼 틀어놓으면 계속 랜덤으로 노래를 재생해주는데요...
장르별로 음악을 선택해, 그 장르를 들을수도있답니다...뭔가 나만을 위한 라디오랄까요 >.<
요즘은 하루종일 틀어놓고 사는데요...뭐 노래종류 다양하니 귀가 즐겁습니당~
찬양,최신가요,팝송,발라드,ost,트로트 다양한 장르를 들을웃있네요.
24시간 하루종일 찬양을 무료로 들으실수 있답니다!
저는 매일매일 집에서.. 직장에서 하루종일 듣는답니다..ㅎ
업무를 보시면서 라디오처럼 방송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방송듣기가 가능 많은 청취 바랍니다
지금 듣고있는데 넘 좋아요...한동안 찬양을 멀리했는데...
갈길 잃은 제마음에 길을 찾아주는 단비처럼 너무 은혜로운 찬양이네요..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복되고 기쁜 하루 하루 되세요~~~

 


제가 자주 가는 사이트인 세이클럽에서 가져온 위젯입니다.
24시간 음악방송을 하는 파일입니다.
저는 뭐든 빨리 질리는 편이라 집에 노래가 남아나질 않는데 음악방송이 있으니까 좋더군여.
재생중인 음악의 곡명, 아티스트명,등이 나와서 무슨 플레이어를 틀어놓은 느낌이네요.
저도 오늘 접해봐서 잘은 모르지만 거의 멘트없이 음악만 나오는거 같구요.
좋은 찬양들을 하루종일 들으니 아주 좋네요..^^채널별로 되어 있어 감상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멘트 없이 아티스트와 제목도 함께 볼 수 있으니 굉장히 유익한 사이트입니다.
좋아하는 장르를 설정해놓으면 비슷한 곡들을 알아서 틀어줘요
광고 없이 틀어놓으면 24시간 음악만 나옵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도 있는데, 광고도 없고 어플 자체도 공짜!!
어쩌다 보니 주변 추천으로 알게 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알게 되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올려봐요 ㅎㅎ

 

 

 

 

세이라디오 아시는분들은 다아시겠지만 위에껀 위젯이구요.

세이라디오를 여러분들게 추천합니다

회원가입안하고 바로사용하실수잇구요.
이걸 틀어서 365일 24일 노래를 랜덤으로 들을쑤잇어여 물론 공짜루요 ^ㅁ^
밑에 세이라디오 다운받고 설치하시후  방송국을
적용하시구 들으시면됩니다 >_< 다른 라디오도 많은데
노래만 쭈르륵 나오는건 이게 쵝오랍니다 ^ㅁ^

 

 

 

sayradio_setup.exe

 

 

오늘도 늦은새벽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세이라디오 에서 노래와 여러가지 사연들을 들으며~ 컴퓨터를 하고있습니다. ㅋㅋ
여러 사람들의 재미있고 슬픈사연들 ㅋㅋ...
여러가지 재미난 사연들과 좋은 음악 마니마니 틀어주니 이 늦은새벽이 외롭지가 않군요 ㅋㅋ
CCM뿐만 아니라 최신가요,팝송,발라드,OST,트로트 다양한 장르의 음악방송 을 청취 할수있습니다.^ㅡ^ 으흐흐흐흐

즐감하시고 재밋는 하루보내세여

 

설치는 무척 쉽습니다
위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은후 실행해주시구요..실행하면 이런창이뜨는데 "실행" 을 눌러주세요.

 

세이라디오 이용약관 창이 뜨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다음을 클릭하면 별다른 설정없이 설치가 이루어집니다..

 

세이라디오 설치 진행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1분도 안걸립니다.

 

세이라디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종료 옵션 에서 필요한 부분만 체크하고

불필요한것은 반드시 체크해지해주세요  옵션 선택후 종료를 눌러 창을 닫아주세요.

 

세이라디오 실행 모습입니다..

세이라디오 실행되면 우측 하단에 LIST 를 클릭하면 다양한 음악방송을 청취할수있습니다.

LIST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원하는 장르를 선택하고 감상하시면됩니다.

종합,R&B,발라드,댄스,트로트, 있는더 더보기 를 클릭하세요.
팝송,클래식,락/메탈,OST,CCM 더 있습니다.

 

인기방송국 클릭하면 사람들이 많이 청취하는 방송국 목록을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최소화 하면 세이라디오를 작업표시줄 시계옆에 넣어두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사 검색 기능까지 있는 세이라디오 가사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골라서 들을수있습니다..

저두 다운받은 뒤로 하루종일 이것만 듣고 있네요.. ㅋㅋ

한 번 들었던 방송은 자동 저장되어 쉽게  방송국을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방송: 요 부분에 최근에 들었던 방송국 이름이 표시 됩니다..

세이라디오로 일상의 지루함을 날려버려 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 까지 하겠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할께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