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카카오톡 PC버전 정식버전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 가보니 정식 카카오톡 PC버전  다운 할수있더군용.

카카오톡 PC버전 많은 분들이 기대 했을 겁니다..

저도 무지 기대했는데 베타 테스트 끝나고 카카오톡 PC버전 정식 나와서 기쁘네요.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설치 해서 테스트 했보았는데 잘되네요.. ㅎㅎㅎ

모르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릴려고 포스팅하는거에요..

엄훠낫 세상에?“카카오톡 PC버전 출시 탄생 기념 짝짝”
세상이 갈수록 좋아진다 했더니, 이럴 수가!? 카카오톡도 드디어 PC버전이 나왔다는것 아닙니까!
지금 모두가 카카오톡 PC버전에 대한 호기심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마무리 후기까지~♪

카카오톡 PC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다운 안받으신분들은 언넝언넝 다운받아써보세요.^_^
대체 카카오톡 PC버전 어떻게 하면 나도 할 수 있는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죠
오늘 시간이 되어서 카카오톡 pc용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해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설치 방법은 스마트폰용 카카오톡 더보기- 설정-pc버전에서 신청후
카톡이 오면 해당사이트에 들어가서 계정으로 로그온후 받은 방식입니다.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어야 가능하구요
로그온는 카카오톡 계정과 비번으로 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첨부파일로 올립니다.

1.받으신 카카오톡 pc버전 화일을 실행시켜서 안내에 따라 설치하신후

2.카카오톡계정때의 가입하셨던 아이디 이메일 주소 넣으시고 비번 넣으시면 됩니다.

3.이때 스마트폰의 카카오톡과 상대방이름이 다를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스마트폰 카카오톡 실행하신후 더보기- 설정-친구 이름 동기화에 체크하신후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시 실행하시면 이름이 동일하게 나옵니다.

4.카카오톡 pc버전의 기능이 완전하지 않으나 컴퓨터 자판으로 글을 입력하고 pc의 사진을 올릴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는 것같습니다. 한번 다운받아 깔아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을 pc에서 사용하면 얼마나 좋을까 했는데 드디어 나온것같습니다.

 

 

 

 

 

 

 

 

 

 

KakaoTalk_Setup.exe

 

 

 

카카오톡 홈페이지 링크 http://www.kakao.com/talk

카카오톡홈페이지 들어가시면 하단에 카카오톡 pc버전이있습니다.
설치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PC용 카카오톡입니다.

 

26일부터 카카오톡 PC 피시버전을 일반인도 다운받을 수 있도록 오픈하였습니다.
핸폰에 등록된 카카오톡 아이디를 가지고 접속을 하면
스마트폰 인증을 하거나 1회용 인증을 이용해서 사용하게 되는데
개인이 쓰는 노트북의 경우는 스마트폰 인증으로 사용하면 될것 같고
그렇지 않으면 1회용 인증을 사용하면 될듯싶네요.
그렇지 않으면 사생활침해서 심각할 수도 있겠네요.
사용하는 방법는 모바일과 별반 다르지 않고
키보드로 사용하니 훨씬 편하네요. 다른 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시지요.
여러 PC에서 동일한 아이디로 사용하는것도 테스트를 해봐야겠네요.^^

 

 

카카오톡 pc버전,대박!!!!드디어 나왔다!
카카오톡의 발전을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 순조롭게 아닌다/
실은 카카오톡은 나온지 관장히오랫 되엇어요!
그동안 이익을 없이 게속 손해를 보고 있었어요!
그러나 카카오톡은 게임을 출신후 상황이 바꾸고 이익을 시작하는 것이다
카카오톡 pc버전의 출신 그동안 게속 기대를 햇엇어요!
카카오톡은 이왕 마이피플과 네이트온 이기면
카카오톡 pc비전도 나오면 완벽히게 될 것 같다고 생각 햇었는데
그동안도 친구랑 애기 하면서 농담으로 내일 카카오톡 pc버전을 바로 나오는 것은 아닌가
이제 농담이 아니고 진짜 다되네요!
나는카카오톡 pc버전 왜 그렇게 원하고 기대하는 것을
말하면 당연히 전세계 어디서나 무료고 즐기는 1:1 및 그룹 체팅 너무 쳔해서 그래요/
실은 우리는 늘 데이터 아깝잖아요.
나는 지금은 무제한 쓰고 있지만 어쩔 수 없이 쓰게 되는데
만약에 카카오톡은 pc버전을 나오면 당연히 무제한 안쓸 겁니다.
나는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잇는데 일할때 집에 잇을때
컴퓨터를 많이 하니까 카카오톡 pc버전을 생기면 당연히 행복하겠지요!
남에 어떻게 생각하는 것을 모르지만 나에게 모바일보다 카카오톡 pc버전이
더욱 매력적인다.왜냐하면 더 쳔하니까요! 
나중에 데이터 무제한 최소도 되겠네요!
카카오톡 pc버전을 나오자마자 해봣으니 좋아!!!!!!

 

 

 

 

다운받으면 위와같은 카카오톡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걸 더블클릭해서 실행시키세요..

 

처음 실행하면 언어 선택창이 나옵니다. 한국어가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을거에요. 그냥 OK 를 눌러주세요.

 

 

카카오톡 설치를 시작합니다.. 열심히 다음다음을 누르시면됩니다.

한가지 마음에 들었던 것은 카카오톡 PC버전은 다른 프로그램과 다르게 부가적으로 다른 프로그램들이 설치된다거나, 컴퓨터를 느려지게하는 주범들의 설치가 없기때문에 마음놓고 다음다음을 누르셔도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체크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는 손대지 마시고 그냥 기본으로 두십시오. 설치를 클릭하세요.

 

카카오톡 설치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오래걸리지 않습니다.후후

 

 

카카오톡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드디어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가 완료되는 감격의 순간 입니다
그렇다면, 카카오톡 PC버전의 모습은 어떨지 감상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까요? 흐흐


 

 

설치가 완료된 카카오톡 PC버전의 접속할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두근두근♥

컴퓨터 하단에 카카오톡 표시가 보이니 너무 마음이 설레 입니다!
이제 우리들은 PC를 통해서도 카카오톡으로 채팅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모바일에 등록된 계정만 입력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

1. 모바일 카카오톡을 더보기에서 PC버전 인증
2. 메일 수신후 클릭
3. PC 버전 실행해서 등록된 계정으로 로그인
4. 카카오톡 인증 번호 수신
5. 인증번호 입력.
으..몇번 이런 저런 테스트 했더니 절차가 헷갈리네요..
절차가 틀리더라도...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을 정상적으로 로그인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이 뜹니다.
스마트폰으로 보셨을때와의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상시 봐왔던 카카오톡과는 뭔가 느낌부터 산뜻한게? 다른것 같지 않나요? 저 혼자만 그런건가요...ㅎ_ㅎ

카카오톡 PC버전인데도 불구하고, 스마트폰으로 채팅을 하는 기분이 들게 하는것 같아요~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핸드폰으로 글 쓸려면 무지 짜증났는데 이제 컴터 앞에서 카톡 할수 있겠네요..
이제 좀 편하게 카톡질 하겠네요.. ^^ㅋㅋㅋㅋ

 

대화화면 구조도 모바일버전과 거의 흡사하여 익숙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버전에서 사용하던 기능중에서도 기본대화,사진전송 및 수신,이모티콘사용 등의 기능을 거의 동일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만 아직 기프트콘 선물 등 좀더 디테일한 기능은 사용이 불가하네요. 업그레이드 되겠죠?^^
일단 카카오톡PC버전을 사용해본 결과, 큰 무리 없이 모바일버전처럼 사용이 가능하네요.
좀더 안정화가 된다면 국민 메신저인 네이트온의 아성을 위협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카카오톡PC버전 이용후기였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