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kbs실시간tv보기 mbc무료실시간tv보기 방송3사 실시간tv보기 하는방법 알렬드립니다.

TV 보는 프로그램은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Onfreetv를 추천합니다.
많은 TV 보는 프로그램이 있지만 광고없는 Onfreetv를 추천합니다.
TV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보려면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있어야
되므로 오프라인상에서는 실시간으로 텔레비젼을 시청할수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에 접속을 해서 봐야합니다...
왜냐면 인터넷으로 전송을 받기 때문이죠 .
인터넷에 접속을 하지않고 보는 프로그램은 지금현재 아무것도 없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된상태에서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는게 아니라 그냥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로그인만 하면 텔레비젼보듯 화면이 나온답니다 테레비프로그램 다운받으셔서 사용해보세요..
TV를 무료로 보실수 있는 유틸리티 입니다 다운만 받으시고
크기는 최대화,최소화 다 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공식 홈페이지 로 가는데 거기서 다운받으세요.
http://onfree.tv/ 다운 받으셔서 유용하게 이용하세요!!맘에 드시면 리플 달아주세요!!힘들게 구했어요!!
KBS,MBC,SBS 다 나오고, 케이블도 몇개 나와요~ㅋㅋㅋ 파일도 같이 올릴께요.

 

 

OnFreeTV-Setup-15.exe

 

 

 

 

무료이며 인터넷속도 어느정도되면 아쉬운데로 볼수있습니다.
어플은 아니지만 심심할때 잠깐 시간 때우실 때 사용하세요..ㅎㅎ ㅡ.,ㅡ;;
실시간으로 지상파TV를 볼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실시간입니다. 버퍼링이 적습니다.
설치하고 맨위에 메뉴 TV 채널 선택후 시청....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다는걸 지금이나마 알아서 다행이지만, 여러분들도 무료로 해보시라고요.
화질도 좋고 정말 괜찮네요! 이용한번 해보세요..^^

 

 

 

저만 알고있기에 아까운거같아서 이렇게 소개를합니다.
집이 아닌 곳에서 TV 프로그램을 시청해야 할때 아주 좋습니다..
때론 집에 있어도 리모콘 전쟁 필요없습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20여개의 자상파, 케이블 방송을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KBS1,KBS2,MBC,SBS, 케이블, 종편채널 등 무료로 시청하세요.

 

제작자 홈페이지에서나  위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실행하면 위와같이 창이 나타나는데 설치를 누르시구요.

 

설치를 클릭하면 바로 설치 됩니다..

 

요런 창이 뜨면 확일 버튼을 눌러주시구요.. KBS 는 KBS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시청할수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각 방송사 온에어 페이지를 프로그램에서 편리하게  볼수있게 모아둔 것 입니다.

저작권 문제가 없고 합법적이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설치하면 방송사 홈페이지 방문하지않아도 KBS/MBC/SBS/등 을 볼수있습니다.

 

kbs 시청을 위해 ISiCastagent 설치 하셔야합니다.. 다음을 클릭하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인데요. 잠시만 기다려 줍시다.

 

ISiCastagent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완료 를 눌러서 닫아주세요.

 

실시간tv보는 프로그램 설치 완료 !!! 마침버튼을 눌러 설치를 끝내세요.

이젠 컴퓨터로 tv시청을 할수있습니다...마침을 누르면 아래와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될꺼에요.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보고싶은 방송을 시청하세요.

 

상단에 채널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공짜이고 화질이 조금 안좋을순 있습니다.

그러나 원활하게 구동될거라 보여집니다 케이블도 몇가지 지원되고 다운받으시고
클릭만 하시면 돌아갈 겁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고화질로 공중파 및 케이블을 시청할수있습니다... 화질도 굿이고 버퍼링이 없어서 좋네요..

저는 거실에서 이 프로그램으로 tv시청하는데 tv없어도 불편하지 않네요.ㅎㅎㅎ

집에있을때 이걸로 오락프로 ,드라마 가끔보는데 심심하지 않고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어서 심심할새가 없답니다.

광고 없구요 제휴 프로그램도 없습니다..가끔 사무실에서도 이걸로 보는데 아주 잘나오더군요..화질좋아서 볼만합니다.. 

 

sbs골프 도 나오더라구요... 골프강좌를 무료로 볼수도잇고 이게 바로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마당쓸고 돈도줍고 아닐까요ㅋㅋ 무료로 볼수있는 채널은 21개 입니다...사용법은 무척 간단해서 받아보면 바로 사용하는데 큰 문제 없을꺼에요.

 

뉴스 ,드라마 ,예능프로 등 무료로 볼수있어요. 이제 막 자취를 시작하는 분들께 좋을것 같은데요.

인터넷만 되면 tv 없어도 이걸로 볼수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요즘 제가 즐겨보고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은요.... 런닝맨이에요... 매주 일요일 6시에 SBS에서 합니다~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 쉬는 분들은 주말만 기다리실텐데요.
저도 평일에 일하기에 주말만 손꼽아 기다려요.
주말에는 집에서 나가기가 너무 싫어요~ㅎ 집에 종일 누워서 티비만 돌려보네요.
특히 일요일은 휴일의 마지막 날이면서 재밌는 프로들이 연달아 방송하는 시간!
일어나자마자 티비 앞에 배 깔고 엎드려서 잠들기 전까지 본답니다.ㅎㅎ
그 중에서도 제가 요즘 챙겨보는 프로는 런닝맨!
개성 있는 고정 출연자들에 매회 다른 게스트들이 어울려서 한 회 한 회 재미가 쏠쏠해요.
런닝맨을 안 지는 얼마 안 됐는데 알고 나니 농약 같은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올 수가 없어요~
이번 주에도 당근 챙겨 봤는데요. 이번 주엔 구미호 설화가 주제였죠~
김수미, 권리세, 김숙 등의 게스트가 나와 런닝맨 팀의 송지효와 함께 구미호로 분장했답니다.
여자 게스트가 많은 이번 화였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띈 사람이 한 명 있었는데요.
바로 런닝맨 팀의 송지효!
만날 수수하게 하고 다니다가 오랜만에 드레스를 입으니 평소 모습과 대비돼서 새로운 얼굴들보다 더 눈에 띄더군요.
런닝맨 멤버들도 오랜만에 보는 꾸민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했네요.
특히 저 사진 보시면 진짜 구미호한테 홀린 마냥 뚫어지게 쳐다보는 사람이 있죠~ㅋㅋ
송지효와의 런닝맨 공식커플 개리ㅎㅎ
요즘 런닝맨 보면서 느끼는 것 광수가 요즘 예능 신내림을 받은듯합니다
 

 

못난이 주의보!
SBS에서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제목인데요?
제목만 들었을 때는 무슨 이야기지 갸우뚱 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못난이 주의보에서 못난이가 누구일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못난이 주의보는 가족 간의 따듯한 정을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해요!
못난이 주의보를 조금 보았는데
가족 간의 사랑이 풀풀 넘치더군요 ㅎㅎㅎㅎ
제 생각에 못난이 주의보에서 못난이는 임주환씨를 비롯한 공씨네 가족들이라고 생각 해요


가족 관계에 모난 사람들이
함께 부딪히고 부딪히며 진정한 가족이 되는 과정.
그 과정을 함께 해 나가는 사람은
모두 못난이가 아닐까요?
 

공진주는 못난이 주의보에서 임주환씨의 동생으로 나온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지 않았지만
못난이 주의보에서 임주환씨를 밀어내려고 애쓰는 중인 동생이죠!
 


개인적으로 못난이 주의보에서 기대되는 역할 공현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아직 아역이지만 컸을 때 보습이 참 훈훈하네요 ㅎㅎ...
못난이 주의보에서 큰 사건이 되는 것에
임주환씨와 얽힌 동생이랍니다~
자세한 언급은 피하겠사와용 ㅋㅋㅋㅋㅋㅋ
 


못난이 주의보에서
남자 주인공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주인공합니다
강소라씨는 그간 통통한 몸매에서
못난이 주의보를 찍기 전 다이어트를 통해
더욱 예뻐졌네요 ㅎㅎㅎㅎ 우와!!!!
못난이 주의보에서 멋진 활약이 기대 됩니다!!
 

못난이 주의보에서 임주환씨의
동생을 짝사랑하는 역할입니다.
작고 여리여리한 체격의 신소율씨가 맡아
더욱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못난이 주의보에서 티격태격하는 둘의 모습 어서 보고 싶네용
 

못난이 주의보는 제목만큼이나 궁금하고 재밌는 내용으로 가득합니다. ^_^
가족 간의 따뜻한 정에 대해 말하는 드라마가 있어 행복해요~
오늘도 집에 돌아가 못난이 주의보 꼭 시청해야 겠어요!

 

 

 

 

 

 

 

 

 

 

 

 

 

 

 

엠비씨 홈페이지에서도 실시간 티비는 무료로 보실수 있습니다.
MBC홈페이지 들어가신후 좌측상단에 온에어 오른쪽에 TV 라고 써있는거 누르시면 나옵니다.
많이 끊기니 참조하세요

http://www.imbc.com/

 

 

MBC홈페이지 들어가신후 왼쪽상단에 TV 클릭 합니다.

 

TV를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화면중간 클릭합니다. (얼마전까지 만해도 로그인해야 볼수있었는데 지금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볼수있습니다.)

 

 

 

 

 

오늘 날씨 역시나 덥군요. 벌써부터 더워지니... 여름이 걱정입니다.
푹푹찌는 더위에 죄없는 컴터들은 픽픽 나가는 동안 , 심폐 소생술로 겨우살려 다리 돌려놓으면
다시 픽픽 맛이가는 컴터들 @@@@
내일부터 장마라고 하지만 눅눅한 습기 덕에 또 심폐소생술을 해야 하는건 아닌지 심히 걱정 입니다.
이제는 죽은 컴터들도 살리는 심폐소생술을 배웠으니 이걸 어디서 써먹어야 할지   ;;;
여름철 더위가 막 시작 입니다.
작년 여름은 더위를 몇번이나 먹었는지 모릅니다.
똥개마냥 헥헥 대는 여름 어찌 또 버텨야 할지 ㅠㅠ
여름 더위 조심들 하세요.
아~
시원한 냇가 놀러 가고 싶은 맘이 간절 합니다. ㅠㅠ
날씨가 갑자기 너무 더워졌네요.... 정말 대문앞에 나가니 숨이 콱 막히네요 ㅠ.ㅠ
이런날씨 잘못하면 더위 먹겠어요~ 여러분~ 더위 조심 하세요^^
조만간 비온다고하던대 비오고나면 아예찜통될까봐 더걱정이에요 ㅠㅠㅠ끈적끈적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