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kies 2.0 다운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자료 관리 프로그램 kies 다운로드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삼성 통합 usb드라이버 다운로드 필요하시면 다운받으세요.

삼성 갤럭시 시리즈 컴 연결 프로그램 입니다.
삼성 키스는 휴대폰을 USB로 컴퓨터에 연결해 휴대폰 업데이트나 파일,사진,동영상등을 전송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이걸로 피파 동영상 핸드폰으로 받음 ^^
갤스용 키스 프로그램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하길바랍니다.. 이거 스마트폰만 쓸수있는겁니다
이름은 삼성 키스(Kies)입니다.
설치 파일을 올리려 했으나... 안들어가는군요. 링크를 걸겠습니다.
갤럭시 시리즈 외에도 햅틱팝 연결되고요, 기타 단말기는 삼성모바일닷컴에서
다운로드에 이 프로그램이 있으면 연결 가능한 기기인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핸드폰 사용의 편리함을 도와주는 삼성kies

PC에 있는 사진이나 노래 등이 데이터를 핸드폰과 공유할 수 있는 삼성의 프로그램이죠!
갤럭시 사용을 편하게 도와주는 삼성kies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프로그램 다운받기

 

 

삼성kies는 아래의 삼성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답니다

홈페이지  http://www.samsung.com/sec/support/pcApplication/KIES/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메뉴 >> 휴대폰 MP3지원센터에서
윈도우용 / 맥용으로 나뉘어져 있어 사용하는 PC에 맞춰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Mac용은 애플컴퓨터 용 입니다. 보통Windows를 사용하시죠?

Windows용 다운로드 누르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동영상 가이드 참고하세요
일단 바탕화면에 저장하시면 'KiesSetup.exe'이라는 아이콘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것을 누르셔서 설치를 하신 후 사용하세요.

삼성 통합 usb드라이버 만 다운받으려면 우측에 통합 usb드라이버 를 누르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두번째. 삼성kies 사용법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어서, 연락처와 사진 동영상 다양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미디어 연결프로그램
 

1. 마켓에서 노래와 벨소리 등 다양한 데이터 구매가 가능
2.핸드폰과 연결을 통해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


스마트본의 장점인 업그레이드!!
삼성kies를 사용하면 새폰처럼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다른 프로그램 사용없이
케이블을 연결하여, 업그레이드만 눌러주면 바로 OK

 

휴대폰을 분실해도 삼성kies를 이용하면 소중한 사진과 연락처 그리고 중요한 데이터들의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삼성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애용하시는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kies air로 무선으로 공유할 수 있어 사용자를  더욱 편리하게 해주고 있답니다
삼성 갤럭시를 사용하신다면 kies로 편리한 스마트폰 세상을 만나세요 :)

 

 

 

 

 

와 디자인은 그냥 아이튠즈 판박이네요.... ㅡㅡ 솔식히 좀 너무했다;;;꼭 저렇게 해야했나...쩝
키스2.0 설치후 첫느낌은 아이튠즈 짝퉁같다는;;;;;; 완전 아이튠즈 판박이네요 ㅋㅋ 따라쟁이 삼성
정말토나오네 이렇게 까지 따라해야하나 저도 진짜 웃깁니다. 웃음박엔 안나오네요..
창의성없으면 따라하는게 나을지도 몰라요.. 잘 선택한것 같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