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6 체험판  무료 다운로드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정품 받기는 힘들고...
그냥 어도비 프리미어 체험판 다운로드 입니다. ㅎㅎ
어도비 프리미어 체험판 다운로드 해도 어느정도 기간동안 쓸수있으니까...
맨날 어도비 프리미어를 사용해야되는건 아니니까..
뭐 나중되면 어도비 프리미어 체험판 다운로드 가 아닌 정품을 구매해야 겠져 ㅎㅎ
그래도 우선은 어도비 프리미어 체험판 다운로드 하실분들을 위해올립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체험판 다운로드 할수있는곳 어디비 홈페이지 링크합니다.

참고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5 버전 CS6 버전은 64비트 운영체제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XP/VISTA/WINDOWS7 32비트 운영체제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4 설치하셔야 합니다.

구버전 프리미어는 어도비 홈페이지에 없습니다.... 토렌트나 웹하드사이트에서 구하세요..

 

아래 링크에 가보시면 어도비 홈페이지에 체험판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https://creative.adobe.com/#products/premiere

다만 cs5부터 프리미어와 애프터이펙트는 64bit os 환경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측에 [시험 버전 다운로드] 클릭하면 체험판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답니다.
어도비 가입은 하셔야 합니다.

 

설치후 실행하면 아래와같이

 

adobe premiere pro CS6 화면이 잠깐 비추고

 

이렇게 실행이 됩니다....

 

토렌트나 웹하드사이트에 받을려면 Adobe CS6 master collection 로 검색하시면니다.
Adobe CS6 master collection 이란 어도비 프로그램이 모두 설치되는 버전입니다.
안에 프리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S6 버젼의 프로그램들이 들어가 있구요 프리미어는 기본, 에펙,플래시,인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 등
모든 프로그램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단 주의할 점은 프리미어는 64비트 운영체제 에서만 돌아가니 이점 참고 하셔야 합니다.
어도비의 모든 제품이 다 들어있는 것이 마스터 콜렉션( Adobe CS6 master collection ) 입니다.
설치하실때 필요한 프로그램만 선택하여 설치 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톨화면으로 들어가시며 진행하시다보면 설치할 프로그램 선택창이 나옵니다~
프리미어는 받으면 30일 무료 체험판으로 모든 기능 다 사용 가능해요
인터넷에 사용법이나 편집 방법 같은것도 많아서 쓰기 편하실 거에요 '-'
멋진 UCC동영상 만드시길 바랄게요~~

 

프리미어는 CS5부터 64비트용만 출시하고 있습니다. 32비트 OS를 사용 중이시라면 CS4 이하의 버전을 다운받으셔야겠죠.
어도비 홈페이지에서는  구버전 CS4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니 검색을 통해 찾으시거나 하셔야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