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것은 포스팅은 최신노래연속듣기 최신노래모음 입니다.

날씨도 덥고해서 신나는 최신노래연속듣기 올려봅니다..
흥겨움에 콧노래가 절로나오는 최신노래모음 가지고왔습니다.
날씨도 덥고 짜증들 많이 나시죠^^;;그래도 신나는 노래 들으면 기분이 좀 나아지지 않으시나요?ㅋㅋㅋ

 음악을 들으면서 더위를 이깁시다 저는 여름에 신나는 음악들으면서 움찍움찍하면 바캉스 기분도 나고ㅋㅋㅋ
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서 휴가를 가시는 분도 계시지만
그냥 일에 몰두하여 바쁘게 지내시는 분들
에어컨 이나 선풍기를 쐬면서 음악도 들으면서 즐겁게 보내시면 어떨가요.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왠지 너무 한가하내요~
모두 출장을 가셔서 혼자 사무실을 지키는데, 너무 할일이 없내요~
맨날 이런날을 바래왔는데, 막상 이러니 할일도 없고 지겹기만 하고...
어서 빨리 퇴근하고 싶내요~ㅜㅜ  심심해서 음악듣고있어연

무더운 날 경쾌한 음악을 들으면서 더위를 날려보내시라고 올려봅니다

날씨도 더운데... 다들 짜증내지말고 음악들으면서 더위를 날려보아요 ^^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세이클럽에서 운영하는 세이라디오 음악방송 입니다.. 아시는분들은 다아실꺼에요.

저는 여기서 매일 듣습니다.. 음악을 다운받지않아도 최신가요를 들을수있고 회원가입이 없어서 좋더군요.

사무실에서 혼자 근무하기 외롭고 따분할때에는 음악 들으면서 일을하면 한결 맘이 편해집니다.
확실히 저는 남들과 어울려 지내는게 익숙한것 같아요...과거에 핵교 다닐때 공부도 조용한
독서실 보다는 약간의 잡음이 있는 장소에서 집중이 잘된것 같아요..ㅎㅎㅎ 참 별나죠???

월요일, 8월 첫번째 월요일덥고 씁한 여름 한가운데 월요일무척 힘들겠지만 모두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날 더운데 모두 시원한 음악 들으면서 더위를 식혀요~~~

 

 

 

 

 

 

 

 

 

 

오늘은 날씨가 더우니 갑자기 시원한 수박을 먹고 싶어요.. 일단 냉장고에 한시간쯤 넣어두면 시원해지겠죠..ㅎㅎ
이젠 수박도 일주일 안먹은것 같아요.. 저는 혼자서 수박을 아주 많이 먹어요.....
정말 뜬금없이 이렇게 수박이 먹고싶은적은 없엇는데 ㅋㅋㅋㅋㅋㅋ 날 더워지니 시원한 뭔가가 자꾸 생각나네

 

 

이런 더운날엔,, 시원한 계곡물에 발담그고,, 휴식을 취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번 가보구 싶네요 정말 물도맑고 시원해 발이라도 담그고 애들처럼 첨벙첨벙 뛰며 놀구싶네영~~날씬덥지만
날씬덥지만 시원한 계곡사진 보면서 잠시나마 더위를 잊어보면 어떨까요?ㅋㅇㅋ
그런데 저는 사무실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들어놓고 있으니 신선놀음이 따로없네여ㅋ

아 근데 아 월요일은 정말 싫어요 엉엉엉 주말로 다시 시간이 돌아갔으면 하는 맘이 굴뚝 같네요.ㅠㅠ 이제 또 일주일을 기다려야 한다지요....

월요일...아침은 참 일어나가기 싫은건 저 뿐인가요??? ^^ㅎㅎㅎ;;;;
눈이 안떠지고.... 알람은 2~3개로 설정을 하였는데.... 다 무시하거나 꺼버리고,,,,,
일어나면 지각할라 부랴부랴 씻고 출근 준비를 한답니다. ^^;;;;
주말에는 새벽에 일어나 놀 궁리를 하는데..... 이놈의 눈이 월요일에는 떠지지 않으니,,,,,,,
죽겄어요 ㅠㅠ 일 때려 치고 싶지만 그렇게는 안돼고ㅜㅜ
그래도 일을 나가니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간답니다 +_+///

 

퇴근시간도 다가오고 오늘은 퇴근후 수영도 가야 하는데  ~~~
운동좀해야겠어요 살이너무쪄서ㅜㅜ 운동모드들어가야합니다ㅋㅋ
하루 종일 컴퓨터에 매달려 있으니까 살만 찌고 몸이 말이 아니네요 운동 좀 해야겠습니다..
아무튼 음악감상 즐겁게 하세요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