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신가요연속듣기 최신가요무료듣기 하는방법을 포스팅해볼려고해요.
최신가요연속듣기 최신가요무료듣기 원하시는분들를 위해서 무료음악듣는방법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아직두 돈내고 음악을  들으세요? 이젠 돈내지말고 꽁짜로 들어요!!!!
요즘 다들 유료로 음악을 듣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이젠 돈내지말고 무료로 감상합시다!!!><
저도 돈내고 들었다가 얼마전에 무료로 노래를 듣는 곳을 알아내서 듣고있거든요~~
대부분 사람들이 멜론에서돈내고 노래를 들으시던데!! 이젠 돈내지말고 꽁짜로 들어요!!!!
저는 멜론 무제한 스트리밍을 몇년간 써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요금제 개편이 있었죠.. (이전엔 T멤버쉽 할인덕에 저렵하게 이용했습니다.)
가격이 올라서 탈퇴를 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해지를 하려니 기존 회원들은 3개월? 추가 할인을 해준다길래 계속 머물러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에 휴대폰 요금확인해보다가 멜론 6600원이 찍혀있길래
뭐지?? 요금제가 올랐다고 하더라도 T할인이면 이정도는 아닐텐데?? 라고 생각해서
멜론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을 했는데... T멤버쉽할인 년 3회 제한... 헐? ㅋㅋㅋ
맥북에서 되지도 않는거 그냥 바꾸기 귀찮아서 계속 쓰고 있었더만 너무하네요...
물론 가격이 오르더라도 음악을 듣는데 저정도 가격이면 비싼건 아닌거 아는데.. 수입이 없는 대학생이다 보니..ㅠ
지금 멜론 해지 하고 세이라디오를 이용하고있는데 최신가요를 무제한 들을수있어서 좋네요.
세이라디오 음악방송 경우 별도로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클릭과 동시에 다양한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세이라디오는 최신가요, 최신발라드, 팝 트로트,차후 여러분의 반응을 보고 다시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가요 연속으로 계속 틀어죠 무료구 최신가요 듣고싶으신분들 이용하세요. 가입같은거 없어요
이거 꽁짜에요 요즘노래 연속듣기 그낭합니다.매주 업데이트두 해주니 항상 최신음악을 들을수있어요.
최신가요무료듣기 플레이어 입니다 꽁짜니 부담없이 즐기자구요 여러분도 필요하실까 해서 한 번 올려봐요~
저두 여기서 듣는데 최신가요가 듣고 싶을때 들을수 있어서 참 좋아요 100퍼 무료에요 설명 길게 안해놓을께요 귀찮아서 한번써봐요최신가요연속듣기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세이라디오 이용하면 최신가요 연속듣기 할수있는데요.
자동으로 매주 최신가요을 자동으로 업데이트 해줌 최신가요를 찾아다니지않고 항상 최신음악을 감상하실수있어요

 

 

 

 

 

 

아직도 노래를 다운받아서 들으세요?

최신가요 찾으시는분들 있으시길래용 ^ ^ 회원가입도 필요없구용ㅎ 무료에용ㅎ 전 일할때 노래틀어놓거든요ㅎ

요즘에 기분도 별로 안좋고 그래서 이럴땐 노래를 듣는데 노래들은니 기분이 확 업되네요.

세이 음악방송 이용하면 최신가요 ,팝송,7080 ,트로트 음악도 들을수있어요..^^*

양옆에 화살표 표시가 보이시죠"? 화살표 클릭하면 음악방송이 바껴요
세이라디오는 24시간음악방송 하는곳이 많습니다.
회원 가입없이 별도의 설치없이 음악을 감상할수있습니다.
컴퓨터로 접속하면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이 됩니다 모바일로는 되는지 모르겠구요.
멜론 한 4년간 쓰면서 한달에 10곡정돈 소장용으로 받고 무제한듣기+다운로드 패키지 를 사용중인대 이번에 가격인상땜에 갑자기 정떨어지네여 ㅋㅋ..
음악 다운로드 인상은 이해가가는대 노래듣기도 가격이 오르다니 후아.. 멜론 ,벅스 다 올랐더군요..

멜론이나 벅스 이용중이시면 한번확인해보세요 가격이 인상된거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더군요.

얼마씩 결제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솔직히 스트링밍 서비스 한달 이용료가 너무 비싸던데..두배로 올렸더군요.

완전 사기꾼들이네요 ㅋㅋ 정작 제작자에게 돌아가는 금액은 얼마안된다고 하네요..

 

 

멜론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달에 6600원씩 매달 빠져나갑니다...
멜론 정책변경으로 인해서 멜론 상품 스트리밍서비스 기존 3000원 부가세포함 3300원에 이용중인 서비스가
6월30일  이후로는 200% 오른 가격.. 6000원 즉 6600원에 이용하게 됩니다.

멜론 스트밍 한달 이용료 6600원 1년이면 79200원 이 나옵니다

저같이 용돈이 부족한 사람들에겐 스트리밍이란 힘들 수 도 있죠..
많은 분들이 모르고있는데 한달에3300원 아닌 6600원씩 결제 됩니다.

이젠 비싼돈 내고 음악을 듣지마시고 세이라디오 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멜론 당장 해지하세요

멜론 이 놈들 완전 사기꾼 입니다.  전 이젠 멜론을 버렸습니다.

세이라디오는 설치도필요없고 가입도필요없고 무료로 음악청취 할수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것이 아이멥스라는 것입니다

무료로음악을 들을수있는 방법은 정말 무수히 많은데요.
지금 듣고있는 음악방송을 이용하거나 아이멥스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도되고
Grooveshark 라는 사이트 에서도 무료로 음악을 들을수있습니다..
Grooveshark는 예전에 소리바다 초기 버전 생각하시면 됩니다.
내부 결제는 없지만 음질이 별로에요..외국사이트이간한데 우리나라 음악도 들을수있어요.
노래를 무료로 담아서 마음껏 즐겁게 들을수있는 아이멥스입니다
이것은 전설의 아이멥스 노래 뭐든지 검색하고 연속듣기 할수있어요.
아이멥스는 노래를 공짜로 다운받을수 있고 아이디만 만들면 공짜로 노래를 다운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인터넷에서 아이멥스만 쳐주시면 나옵니다 아이멥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프로그램이 있는데

설치하고 회원가입하면 되구요 주민번호 필요없구요. 그냥 아이디 비밀번호 만 쓰면 됩니다.

한번들었던노래는 저장이 됩니다..아이멥스는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다아실꺼에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왼쪽에 "아이멥스 다운로드 PC버전" 을 누르세요.

 

 

 

그럼 이런 화면이 뜨느데 "전체 설치" 를 눌러 받아 주세요.

다운받은후 설치를 위해 실행시키세요. 

 

실행하고 이런창이뜨면 "다음" 눌러주시구요.

 

경로는 왠만해선 바꾸지 않습니다."설치시작" 을 눌러주세요.

 

설치중입니다. 잠시 기다려 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확인을 눌러주세요. 바탕화면에 아이멥스 아이콘 을눌러주세요.

 

 

실행하고 로그인 하신후 공개앨범에서 음악을 추가해서 들으시면됩니다..(회원가입 필수)

 

 

 

멜론 노래 무료로 들을수잇는사이트 ㅋㅋ

 

멜론 최신 인기 가요 100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돌아다니다가 획득~ 나름 득템 알아서 랜덤재생해주는~최신가요 100곡이 스트리밍 되네요.
그냥 공짜로 듣기엔 괜찮은 듯 싶어요youtube API 이용해서 플레이어를 누가 만들었네요

최신인기가요를 유튜브 동영상으로 재생해주는 곳 유튜브라서 문제도 안생겨요 ㅋ
멜론 1~100위까지의 순위대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구요..
이 사이트는 아실 분은 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pc방에서 많은 분들이 켜놓고 겜하시던데요?
그냥 노래 듣기는 좋은데 다운받기 귀찮고 최신 인기가요 순위도 알고 싶고 뮤직비디오도 보고싶고
랜덤재생과 한곡반복까지의 기능을 원하신다면! 여기로~ http://pop.wimy.com/

여기를 클릭하면 한국의 최신 인기곡 100곡이 나옵니다.ㅋㅋㅋㅋ폰으로도 들을수 있다네요 ㅎㅎㅎㅎ

가끔 최신 곡이 듣고 싶을 때, 일하면서 음악이 듣고싶을때 이 곳을 클릭하면신나게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아쉬운대로 여길 이용해보세요 음질이 좋거나 한건 아니지만
유튜브를 이용하니 저작권 문제 될거 같지도 않구요음악들으면서 뮤직비디오?도 같이 보고 아주좋습니다.
다들 즐겁게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파이어폭스 3.6 이상, 크롬 4.0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8.0 이상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ps. 문제는 음량 조절 문제....
가끔은 작아지고 그러다 볼륨올려놓으면 기본음이 큰 음악 나오면 귀가 멍멍해질 수 있으니 주의

 

 

 

연말이라.. 떠나고싶네요~ 해외여행...
벌써 12월이네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빨리 가는지..
연말도 다가오고 뒤숭숭하니 훅~ 떠나고 싶어요
주변에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되게 많더라구요~ 으.. 부러워요ㅠ
해외여행 어느정도면 되나 싶어서 항공권 보니깐 이벤트들도 생각보다 많이하더라구요
요즘은 해외여행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하나투어보니깐 더블할인이라고 미주랑 유럽은 거의 20만원정도
항공권 할인도 되던데..
여행은 역시 젊을때 생각없이 후닥후다닥 다녀왔어야 됐는데..
더 늦기 전에 지금이라도 다녀올까 생각중이에요~
가고싶네요 정말.. 마음만은 벌써 유럽가는 비행기 좌석에 살포시 안착..^^;;

 

연말이라 그런지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고
여행사에서 이벤트도 많이 하더라구요
요즘 여행사 항공권이나 이벤트 둘러보기만 해도 하루가 다가는거 같아요
여차저차 여행 갈 사정도 안되고 ㅠ_ㅠ
내년에는 꼭 저도 연말 해외여행 하면서 마무리 짓고 싶네요~
하나투어에서 보니깐 지금 최저가 보상제라고 해서
다른 여행사보다 가격 저렴하지 않으면 300% 보상해주는 이벤트 하고 있더라구요
좋은 이벤트 할때 가면 더 좋겠네요..
내년에도 하길 바라면서..
연말에 뭐하세요~? 저도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 다녀올까 생각중이에요

 

 

오랫만에 친구들과
기분좋은 술자리를 마치고 집에 오는 길
날은 추운데 마음은 따뜻해서
휘파람이 절로 나오는 남자
모처럼 두 어깨를 쫙 펴고 걷는 길이
오늘따라 환하게 보이고
자꾸 웃음이 난다
오후 무렵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 한 통
"합격하셨습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출근하세요"
2년이 넘도록
수없이 상상해왔던 순간이었는데
그렇게 듣고 싶던 그 한마디를
듣고도 믿기지가 않아서
"정말이예요?
저 정말 합격한 거예요?"
몇 번이나 되물었던 남자
전화를 끊고 나서도 잠깐 멍~해져서
'이거 꿈 아니야?'
볼을 꼬집어보고는
그제야 온 방을 뛰어다니며
환호성을 지르다가
"하아~ 내가 이럴 때가 아니지!"
휴대폰을 들고
전화를 돌리기 시작했다
"엄마! 아들 취직했어요!
어, 지금 막 전화왔어요!
에이~ 수고는 무슨~
출근이요?
예, 월요일부터..
예~ 예~
아, 아버지한테 전해주시구요
주말에 제가 집에 잠깐 내려갈께요
예, 예~
하하하
네~ 들어가세요~"
너무 행복해하시는 엄마의 목소리를 듣고 나니
그동안 내색도 못하시고
얼마나 마음 고생하셨을까
괜히 울컥해진 남자는
정말 오랫만에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냈다
'나 취직했다
오늘 모여서 한 잔 한다
내가 쏜다'
남자의 취직 소식에
한 걸음에 달려온 친구들은
“야~
너도 이제 좋은 날 다 갔구나?
지금 좋지?
며칠 지나봐~
백수 때가 그리울꺼야”
엄살 섞인 말로 축하를 대신했고
그 모습들을 보고 있으려니
남자는 그간의 시간들이
주르륵
스쳐 지나가는 기분
취업 정보 사이트를 뒤지며
이력서를 보냈던 수많은 밤
심드렁~하게
남자가 나온 대학 이름을 되묻던
어느 면접관의 표정
합격 전화를 기다리며
매일 맘 졸이면서도
괜히 속 좁단 소리 듣기 싫어서
일부러 챙겨나갔던
친구들의 취직을 축하하는
술자리들 겉으로 일부러 크게 웃을수록
마음엔 꼭 그만큼의 생채기가 났던
그 아프고 쓰리던 시간들
아침 일찍 일어나는게 너~무 괴롭다며
너는 좋겠다고 속 없이 말하던 한 선배가
참 미웠는데..
친구들이 출퇴근 지옥철이
너무 괴롭다고 투덜거리는 것도
많이 부러웠는데
아침 일찍 일어나
지옥철을 타고 출근할 생각에
벌써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남자는 아마
평생 오늘을  잊지 못할 것 같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