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로 cd굽기 네로버닝롬 다운로드 입니다. 오늘은 네로버닝롬 다운로드 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네로9 다운받으려고 네로홈페이지 들어가 보았는데 없더라구요..

현재로서는 네로 (네로9 다운) 자체가 단종된 상태이기때문에, 별도로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현제 네로최신버전은 2014버전입니다. 홈페이지가면 네로버닝롬 무료 다운이 가능합니다.

요즘 모든 프로그램 설치는 아주 쉽기때문에 네로버닝롬 다운로드 받아 실행만하면 됩니다.~         
네로버닝롬 프로그램은 CD굽기시 필요한 프로그램이죠.
정말 속도도 빠르고 안정적이라 대부분 시디구울 때 네로 사용하죠.
네로 버닝롬은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죠 거의 cd구울때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네로 버닝롬은 cd굽기 뿐만 아니라 복사도 가능하고
디스크 백업 복사 등 다양한 기능이 많이 제공 되는 네로 버닝롬 프로그램입니다
아직까진 한번도 살면서 네로 버닝롬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요번에
설치를 해서 한번 네로 버닝롬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요번에 네로 버닝롬이 업데이트 됬는데 많은 기능이 개선이 되었다고 하네요

네로 홈페이지에서 15일간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시험판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Trial Version은 최초 설치 후 15일간 사용하실 수 있는 제약 조건외에는 정품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덩치 큰 네로 2014 대신 Nero Burning Rom 2014만 설치할 수 있는 설치파일이 나왔습니다.
네로 버닝 롬 프로그램은 아래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로 공식홈페이지입니다..

 


네로 체험판(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링크 http://www.nero.com/kor/products/nero/free-trial-download.php


네로 한글버전 평가판 다운받기 외국서버라 다운로드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네로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본인의 이 메일을 입력해 넣으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2P 같은데 올려서 돈(포인트) 벌려다 괜히 저작권 침해 고발 피해 입지 마세요..
기술 지원이 되지 않는 무료 버전으로 비상업적 용도로 이용해야 된다고 분명히 적혀 있습니다.
PE에 같이 넣어서 P2P에 올리는 것도 안 될듯
체험판은 설치일로부터 15일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주의하실 것은 기존에 PC에 네로의 구버젼이나 다른 버닝 프로그램(예를 들어 이지 씨디 크리에이터 등)이 설치되어 있다면 이를 먼저 제어판에서 삭제후 네로를 설치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지 씨디 크리에이터와 네로는 동시에 설치할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로의 구버젼이 제대로 삭제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새로운 네로를 설치하면 오류 메세지 (Fatal error Installation Corrupted - Please reinstall Nero)와 함께 실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네로를 깨끗이 지운 후 설치하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오늘은 귀차니즘으로 인해 네로설치과정을 대충 해야겠네요....
일단 네로를 다운로드 받으신후

 


네로 setup 파일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죠

 

 

 


설치를 눌러줍니다.

 

 

 

시리얼 넘버(제품번호)는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용권 조항에 동의하느냐 마느냐 선택하라네요 물론 동의함에 체크하신후 다음 클릭

 

 

 

1.멀티미디어 파일을 항상 Nero2014을(를) 사용하여 엽니다. 체크빼시구요.

2.Nero제품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겠습니까?

 아니오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 클릭!!@

 


다시 이용약관창이 뜨는데 동의함  체크후 다음 을 눌러주세요.(귀찮게서리)

 


다음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되고~~ 설치는 대략 5~10분 정도 걸려요

 


설치가 끝났군요 ~~!!  마침을 눌르면 네로가 실행 됩니다. 

 

이런창이 뜨는데 <시험판 계속 사용하기> 를 눌러주시면 창이 사라집니다.

 

 

자 그럼 이런 화면이 보일꺼에요. 추출 및 레코딩 밑에 Nero Burning Rom 을 클릭하세요..

 

그럼 다시 이런 창이 뜨는데 시험판 계속 사용하기 를 눌러주세요.

체험판이라 실행할때마다 몇일 남았는지 알려주는 창입니다.(계속 떠서 좀 귀찮긴함)

 

나중에 알림 을 눌러 주세요.

 

 

그리고 왼쪽하단에 Nero Express 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Nero Express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왼쪽에 메뉴에서 데이터 CD굽기,음악CD굽기,동영상CD굽기 등 할수있습니다.
이건 정품이 아닌 시험버전 입니다. 설치 일로부터 15일간 사용할수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실행할때마다 평가판 이라는 창이 뜨게됩니다.
이런 불편을 없애려면 정식 버젼을 구입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요즘은 DVD Writer/CD Writer를 구입하시면 번들 소프트웨어로 네로가 채택된 경우가 많아 사용하시는 PC의 DVD/CD Writer를 새로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네로도 같이 구입하실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잘쓰세요..

※네로 버닝 롬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다가 만약 사용기한이 만료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만 PC의 날짜를 만료이전의 과거로 변경해두면 네로를 계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