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이번에는 반디캠 다운로드 반디캠 사용법 을 올립니다..
반디캠 사용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위해 반디캠 사용법 을 알려드릴께요.

친구가 게임동영상을 찍을수있다고 해서 이걸로 해봤는데 정말 촬영이 되었습니다ㅋㅋ

신기하더라구요..근데 용량이 좀 많이 나옵니다..잠깐 촬영했는데 5GB 나옴요 ㅋㅋ 헐

반디캠 화질도 괜찮고 게임 동영상찍을 때 사용하면 좋을거같아요..

5분만 촬영해도 1GB가 넘어요.. 후덜덜입니다. 이걸 다음TV팟,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에 올릴려면 올라가지않을거에요.

100MB로 제한이 되어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다음팟인코더로 100MB 맞춰서 인코딩후 올립니다.

하는방법은 다음팟인코더 설치후 실행해서 용량을 줄이기 원하는파일을 불러온후 하단에 보시면 "웹 업로드용" 이라고있는데

거기서 "Daum ,네이버 업로드용" 선택하고 인코딩 하면 됩니다...이렇게 간단합니다.

반디캠 평가판을 사용하면, 파일당 녹화시간 제한(10분)이 있으며 녹화된 영상 위에 워터마크가 출력됩니다.
정품 등록을 하면, 파일당 녹화시간 제한(10분)과 워터마크 제한이 사라지게 됩니다.
뭐.. 반디캠 10분이상 짜리는 찍히지않지만 10분씩 촬영해서 다음팟인코더로 합치면 됩니다.

그럼 반디캠 설치 부터 사용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밑에 반디캠 설치파일을 받아주세요.

참고로 첨부파일에 바이러스는 없으며, 의심이 가시면 밑에 반디캠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받아주세요.

 

BDCAMSETUP_KOR.EXE

 

 

반디캠 녹화를 하는 방법:
1. 반디캠을 다운받는다.
2. 녹화 대상에서 영어로 어쩌구 저쩌구 창을 클릭한다.
그리고 게임 창을 클릭하면 게임 이름 같은게 뜨는데 그리고 녹화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옵션에서 단축키 써서 하세요. ㅋㅋ)
3. 만약 게임 창을 클릭했는데 2번의 방법의 안되는 게임도 있는데
그러면 녹화 대상에서 화면 사각형 영역을 누르고 화면 크기를 조절하고
녹화를 시작하면 된다.
4. 녹화를 종료하려면 녹화 시작하고 나온 네모 버튼을 누른다.
일시정지 버튼도 있으니까 안심!!
(반디캠 정식이 아니면 10분까지 녹화가 가능하다.)
(반디캠 정식이면 계속 녹화가 되므로 녹화 종료 시간을 15분으로 맞춰두자.)

다른 옵션들은 다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수고하세요~.

 

 

반디캠 홈페이지 http://www.bandicam.co.kr/

 

 

 

우측에 '반디캠 다운로드' 를 클릭!! 한후 다운로드를 과감히 해줍시다!!

편의를 위해서 바탕화면에 저장해줍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된 반디캠을 실행시켜 주시구요~

 

다음 > 눌러 줌니당~!

 

동의해야져! 동의~!! 내친구이름 동의 인데.. ㅋㅋ 급 생각나네요

 

 

설치!! 좋앗어!! 순탄하네요~

 

설치 하는 중이네용~

 

마침을 클릭해줍니다~

 

 

 

 

동영상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사용법

 

 

 

위 사진이 '반디캠'입니다. 반디캠은 '프랩스'(유명한 동영상 녹화프로그램)보다
더 용량이 적고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도 합니다.

심플해서 어렵지는 않아요 ㅋㅋㅋㅋ

여기 일반에서는 동영상&이미지를 저장하는 폴더를 변경하고 녹화시간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저기 [ 녹화 자동 완료 ] 라고 써있는 곳에 설정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바꿀수 있답니다^^
다만... 이 평가판은 무조건 10분밖에 못찍네요 ㅠㅠ
좀더 조은걸 찾으면 올리겟습니다 ^^
암튼 그 다음으로 넘어가서...

 

 

-프로그램-(비디오)

단축키: 없음 버튼을 누르면 단축키가 사라집니다. 보통은 F12로 지정되어있습니다.

비디오에서는 시간및 단축키를 바꿀수 있으며 [ 시작/정지 ] 와 [ 일시정지 ] 시킬수 잇는 키를 바꾸실수도 잇답니다^^
(시작/정지 와 일시정지는 게임에 전혀 필요없는 키로 설정하시는게 편하답니다.)
소리캡처 안함: 소리를 녹화안하겠다는 것입니다. 사용은 마음대로 ..
커서 표시 안함: 커서 표시를 안하는겁니다. 이것도 편하신대로 하세요.

[ 커서 표시 안함 ]에 체크를 하시면 동영상을 찍을때 마우스 커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포맷이 뭐냐하면!!!! 동영상 확장자를 말합니다. avi,mpeg 등요

비디오: Full Size, 60.00fps, 100q 라고 써있습니다.

FUll Size는 녹화할 크기를 말하는겁니다.
30.00fps는 1초당 30장의 사진(프레임)을 지정하는겁니다.
80q는 퀄러티(화질)을 말하는겁니다. 100까지되더군요.


하하하.... 암튼 그 다음엔 뭐다냐면!!!!! 바로바로!!!!! <<<퍽!퍽!퍽!!!! 빨리 안넘어가 ?!!!!!!

 


흑흑... 아프다 ㅋㅋㅋ 암튼 설명은 계속 하도록 하고....
여기 이미지는 뭐하는 곳이냐면..!!
아까 비디오와 가치 단축키 설정이 가능하고 이미지캡처 반복은 4초로 정하면 4초마다 이미지가 팍팍팍!!! 하고 찍힌다능 ㅋㅋㅋ
그 옆에 잇는 포맷은 이미지캡처했을때 이미지가 어케 나오는지 체크하는 겁니다^^

 

여기 정보는... 프로그램 버전, 제작자 홈페이지, 업데이트, 사용자 등록 이있습니다.^^ 보셔도 할게 없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넘어가는게 편하다능 ㅋㅋㅋ 

 

 

 

오오 드뎌 마지막 이네요 ㅋㅋㅋㅋ
여기에 있는 [ 녹화대상 ]에서 "화면의 사각형 영역"을 체크하시면 영역화면에다 이미지를 찍거나 비디오를 녹화하며
그 위쪽은 전체화면 입니다^^

 

[글로 설명합니다]

1. 반디캠을 켠 상태에서 게임 창을 클릭
2. 녹화하고 싶은 리플레이를 시작
3. 반디캠의 '녹화 시작' 클릭
4. 끝나고 나서 원래 '녹화 시작' 칸에 있던 버튼 클릭
   [버튼이 두개인데 하난 일시정지, 하난 녹화 정지니까 신중히 관찰(?!) 후 클릭한다]

주의할 점, 팁

녹화는 10분까지만 가능
녹화 장소는 저기 반디캠 창에 '...'이라고 써져 있는거 누르면 선택 가능

이거로 게임 찍을 수 있습니다... 찍고싶은 컴퓨터화면 많이 찍으세요.

흠흠.... 암튼 이걸로 반디캠 [평가판] 설명을 마칩니다^^

ㅋㅋㅋㅋ도움이 많이 되길 바라내여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