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kies 다운로드 및 삼성usb통합드라이버다운로드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국내 굴지의 기업 SAMSUNG의 스마트기기 사용을 위한 삼성usb통합드라이버 소개합니다.
삼성에서 제조하는 스마트기기와 PC간의 연결을 위해서는 삼성usb통합드라이버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설치가 되어 있더라도 가끔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하면서 연결자체가 불가능해 질때가 많은데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면서 PC와 스마트기기간의 호환성을 높여주는 삼성usb통합드라이버 최신 버전 입니다.


 ■ 삼성usb통합드라이버 다운 / 설치  

삼성usb통합드라이버다운로드 http://local.sec.samsung.com/comLocal/support/down/kies_main.do?kind=usb

삼성키스프로그램 다운로드 http://www.samsung.com/sec/support/pcApplication/KIES
 

 

  

먼저 링크된 삼성usb통합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합니다.

 

삼성usb통합드라이버 인스톨을 시작한 화면입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를 계속해 주세요. 
 
음..삼성usb통합드라이버 프로그램을 설치하면서 굳이 언어 설정은 필요가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한국어가 좋겠죠? 한국어로 셋팅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삼성usb통합드라이버 프로그램이 설치될 위치를 지정하는 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램파일즈 폴더에 설치가 되며 기타 다른위치를 지정하시려면
경로 우측 부분 '....' 버튼을 눌러 위치를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잘모르면 그대로 나두고 설치클릭하세요.

 
자 이렇게 삼성usb통합드라이버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 됩니다.
그리고 PC와 usb컨트롤러 간의 소통문제로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자 그리고 삼성usb통합드라이버 설치를 완료 하셨다면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 완료!
말 그대로 삼성usb통합드라이버 프로그램은 드라이버 임으로 기타 프로그램이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예를들어 PC매니저나..기타 소통프로그램 등등..
간단하게 설치해서 더이상 드라이버 충돌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삼성kies설치하는방법 알아보도록 할까요??
삼성에서 제공하는있는 kies프로그램을 소개할께요. kies프로그램은 삼성에서 만든 휴대용기기들과 pc간의 손쉬운 데이터 전송 및 백업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예요. 휴대폰과 태블릿 pc 등은 pc에서 기기로 자료전송시 kies프로그램의 사용을 권장하고 있어요.
기기에 저장되어 있는 전화번호부, 사진, 동영상들을 pc로 백업시켜 놓기도 하고, pc에 있는 필요한 자료들을 기기로 전송할 수도 있어요. kies프로그램은 깔끔하면서 심플한 UI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어요.  이런 편리한 점으로 인해 삼성 휴대용 기기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프로그램이예요
무선으로 컴퓨터와 연결할때도 사용되어서 편하기도 하고 용량이
큰편이 아니라서 하나정도 깔아놔도 별 지장이없네요~
삼성kies다운로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다운로드 버튼 클릭하고 다운로드 창이 뜨면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컴퓨터에 설치하도록 합니다


우리는 대한민국 코리안! 당연히 한국어로 설치를 하겠지요.

 

동의를 하셔야지 다음으로 넘어가게됩니다.
동의 누르면 다음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설치가 진행중입니다.여전히 계속진행중인 설치 과정...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KIES가 실행된 화면의 모습입니다.
설치하기 쉬우시죠? KIES 설치방법을 모르시겠다는 분이 계셔서 간단한 팁으로 올렸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