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mp3 다운 사이트 소개 할까 합니다.

mp3파일 다운로드때문에 고민하는분!!!이있을꺼라고 믿고!!!
제가 에용하는 사이트 가르쳐 드릴께요 ㅎㅎ

요즘 저는 아래 링크되어 있는 '무료 음악다운사이트'를 애용하고 있고요
저도 후배가 알려준 사이트 인데 정말 유용한거 같으네요^^
제가 mp3 무료 다운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1년째 이용중인데 너무 좋더라고요.
귀찮지만 회원가입해야 다운받을수있어요.ㅠㅠ그래도 공짜가 어디예요.ㅋㅋ
4shared라고 하는 사이트며, 무료치곤 상당히 방대한 수의 음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엔 한국음악도 상당수 있습니다.
이상한곳아니니 들어가보세요
회원가입후 원하는 노래 검색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정말 좋습니다 . 기다리는 것도 별로안됩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십니다. 음악무료다운사이트.
저는 사기사이트 안올립니다 ^^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1.주소는 http://www.4shared.com 입니다. 요기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구요~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2. 우측에서 회원가입을 하신후 자신이 원하시는 가수 또는 음악이름을 검색하세요.
저는 이승철 - 희야로 검색을 했습니다.

 

 

3. 검색을 하신후에 자신이 받으실 음악 저는 이승철 - 희야 이므로 노란색으로 된
이승철 - 희야.mp3 를 클릭하세요.

 

 

 

4. 클릭 하시고 나면 새창이 하나 열립니다.
거기에서  "친구와 공유하기" 왼쪽에 다운로드 를 클릭 하세요.

 

 

5. 다운로드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으로 이동 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클릭하시구요.. 무료 다운로드라서 약 20초 정도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6. 시간을 다 기다리시고 나시면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납니다..
링크가 나타나면 클릭하시면 해당 음악이 받아져요^^
서버가 외국에 있어서 다운로드 속도는 다소 느릴수 있습니다.

 

7. 무료 다운로드 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카운트 다운 이 시작되는데 다 되면 링크를 누르면 되요~!!

 

8. 카운트 다운이 다 끝나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9. 링크를 누르면 다운로드 창이뜨는데 컴퓨터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에 저장 하면 끝 공짜로 다운받기 쉽게!!  예전에 노래가많았는데 저작권문제로 예전에 사용자들이 올린 음악파일이 50%는 삭제가 된거같네요..그래도 다시 살아다서 다행이네요.. (이건 외국사이트입니다) 여러나라 음악을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여러가지 파일을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노래 무료로 듣는 사이트  여기도 괜찮은 사이트!
요즘 4shared 말고는 다 돈주고 다운 받아야 되는데
최근에 4shared도 회원가입 해야되더라ㅠㅠ
멜론도 그렇고 다 회원가입하고 정액제같은거 신청해야 되는데
나 그런거 싫고 그냥 무료로 듣고싶다!하는 언니들한테 추천!
여기가면 블로그 일일이 안찾아다녀도 되고

주소는 http://www.grooveshark.com/ 이야^^

여기 들어가서 검색창에 듣고싶은 노래 를 검색하세요
외국사이트인데 한글검색 이 가능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