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최강의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합니다.

아... 이 글은 혹시 컴퓨터 광고가 자꾸 뜨거나 렉이 자꾸 뜨시는 분들을 위한
컴퓨터 증상 해결법 입니다.

컴퓨터 광고 뜰 때 해결법

이 증상은 애드웨어 때문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즉 우리가 뭔가를 다운 받을 때 있잖아요 다운 받을 때 애드웨어들이 같이 다운 받아질 때가 있습니다.
뭔가를 다운 받으실 때 애드웨어들( 다운로드 도우미, PC 이런 것들) 체크 되어 있는 거 해제하시구요.
예방법이니까 먼저 알려드리는 겁니다.

이런 본론을 벗어났군요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서... 광고를 뜨지 않게 하기 위해선
이 애드웨어들을 제거 시켜야 됩니다. 솔직히 애드웨어들은 제어판으로 삭제가 가능하지만 제어판으로는 완전히 삭제하기가 어렵습니다
완전히 삭제하기 위해서는 레보언인스톨러라는 완전삭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레보언인스톨러는 단계별로 간단히 삭제, 완전삭제를 할 수도 있고, 나중에 복원시켜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거나 삭제해서는 안되니 이터넷 검색창에서 제어판에서 삭제해야 될 항목이라고 치셔서 삭제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면 광고문제는 이걸로 끝입니다.
컴퓨터 렉이 걸릴 때, 느릴 때 해결법
 
저는 이건 울타리라는 소프트웨어와 클릭 투 트윅이라는 소프트웨어로 해결을 했습니다.
알약은 일단 다운 받아서 사용할려면 너무 쉽게 바이러스에 뚫리거든요. 효과가 없는거죠. 예방을 미리해도.
반면 울타리와 클릭 투 트윅은 둘 다 다운 받아두면 둘이 서로서로 궁합이 잘 맞기 때문에 렉 같은 건 쉽게 잡고,
컴퓨터 느린 것도 어느정도 쉽게 빨라지게 합니다.

울타리는 악성코드를 해결하고, 애드웨어들을 차단시켜주고,
클릭 투 트윅은 레지스트리삭제(속도 올려줌), 윈도우 파일 최적화(하드디스크 공간 확보), 인터넷 속도 최적화랑
시스템설정 최적화(윈도우 시작속도와 사용속도 빠르게 해줌) 기능이 있습니다.
둘이 아주 잘 맞기 때문에 다운 하시는 것 추천해 드리구요.

그래도 컴퓨터 속도가 느리다하는 분은 그것은 프로세스 때문에 느린 것 입니다.
프로세스란 윈도우가 시작 될 때 실행되는 것들을 말합니다.
프로세스가 실행이 많다보면 윈도우 시작속도가 느릴 뿐더러 인터넷 속도도 매우 느립니다.
광고도 뜰 때가 있죠. 그럴 때는 프로세스 클린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프로세스 완전종료, 제거 시킬 때 쓰입니다. 저는 컴퓨터가 너무 느려서 프로세스 클린을 사용해서 프로세스들을 종료 시켰는데
효과가 좋더군요. 그래서 지금은 별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컴퓨터 증상 해결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컴퓨터 포멧도 좋지만 나중에 또 광고나 렉이 뜰 때가 많기 때문에 미리 예방해 두시면 좋습니다.
저도 컴퓨터 렉 잘걸리는 거 하나 있어서 사용할 때 불편해서 컴퓨터 증상을 이리저리 알아보았거든요.
아, 컴퓨터 게임 자주 하시는 분들은 게임 시작하기 전 시스템 최적화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해야 실행 속도가 더 높아지거든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이 있어 올려봅니다..^^
요즘 악성코드 들이 많아서 짜증나시죠 ^^
이거한번 사용해보세요 ~~ 아래 다운로드..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게 효과가 좋아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멘토안티바이러스 라는 악성코드제거 프로그램 인데요~ 이게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제거 효과가 뛰어나거든요^^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자기 보호기능은 없습니다.
아마도 혼자서 샘플을 수집하고 하다보니 그러신것 같습니다.. 언젠간 개선해주시 겠저!
속도도 빠로고요 다른 프로그램에서 못 잡는 악성코드로 잡아주는 것 같고 무료인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가볍고, 업뎃이 잘되는것같네요. 다운로드 받아서 자동 업데이트 해서 쓰세요 좋아서 추천하는 거임
요즘 컴퓨터가 느리시거나!
인터넷을 켯는데 머 잡다한것이 같이 켜진다거나!!
그러면 컴퓨터가 악성코드를 먹은 걸수도 있습니다.
제가 갑자기 인터넷을 하다가 닫으면 다른 사이트가 뜨는겁니다 누르지도 않았는데!
그래서 울타리라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이걸 쓰니까 이 증상은 안나타나고 컴터가 좋아진거같아요
그리고 알게 모르게 깔린 악성코드 61개 ㄷㅅㄷ
여튼 컴터가 급 안좋아지셧거나 인터넷 창이 지저분하신분들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제가 첨부파일에 올려놨음 최신판임 첨부파일꺼 받아서 실행해서 깨끗한 컴퓨터 만듭시다!
멘토안티바이러스는 무료 공개 버전으로, 전혀 저작권관련 법에 위법되지 않습니다.
http://www.mentory.co.kr/에서 다운받은 인스톨파일입니다.
악성코드 제거 목적으로 사용하세요.
가급적이면 홈페이지에서 정식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설치하시고 업데이트 후에 검사하세요.
검사 후 악성코드 확인하시고 삭제하시면 됩니다^^*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악성코드는 2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잡힐수 있습니다..
아무 이상이 없던 제 컴도 약 10개의 악성코드가 발견되어 치료햇습니다.
기존의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들과는 비교되는 기능입니다.
용량도 작고 검색속도도 빠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깔아서 악성코드를 싸그리 날려버리세요.ㅎㅎ


이런거는 한두번한다고 바이러스 같은게 없어지는게 아니구요
꾸준하게 해주는게 좋습니다.
한 1주일에 두번정도는 검사해주시고 악성코드제거 해주시고
그러면은 컴퓨터를 안전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도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mss5_install.exe

 

 


지원 OS : Microsoft Windows XP, Vista, Windows 7


주요기능
바이러스 검사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바이러스 등의 악성코드 검사를 실시합니다.


시스템 최적화 기능
불필요 파일검사 및 레지스트리 정리등의 시스템 최적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동 업데이트 기능
DB 및 프로그램 업데이트등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실시합니다.


PC관리 기능
PC정보 및 시작 프로그램 관리, BHO 및 ActiveX 차단 기능등 컴퓨터 관리에 필요한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행하면 이런 창이 나타나는데 동의함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이프로그램 제휴프로그램 없어 그냥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실행되면서 db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악성코드 검사는 상단에 두번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이런 화면이 나타나면 밑에 "검사 시작(S)" 버튼을 눌러주시면 검사가 시작됩니다.

 

악성코드 검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검사가 100% 완료될때까지 기다려주세요.

 

검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악성코드가 검출되었다면 "치료하기" 를눌러 치료해주세요.

 

 

악성코드 치료가 완료 되었습니다..

 

 

 

 

 

 

컴퓨터 악성 코드를 치료를 해주는 울타리프로그램입니다.
울타리 프로그램 이 파일의 버전은 울타리 3.5 입니다^^
울타리 프로그램은 치료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울타리 3.5는 설치과정도 복잡함이 없습니다.
또한 울타리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하기에 사용자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울타리 3.5는 최신버전으로 기능들이 많아졌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이용하면서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걱정하는분들이 많다고 생각되서 설치파일을 올립니다.
많이 다운받셔서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에서 컴퓨터를 지키시는게 좋아요^^ㅋ P.S
이건 악성코드만 치료하는게 목적이지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목적이 아닙니다.
울타리홈페이지 설명보시면 바이러스는 웜같은 기초적인것만 치료되지 바이러스를 치료하는게 아니라고
직접 설명했습니다.

울타리입니다! 3.5. 최신버전이구요! 지금현재 개꿈닷넷에서는 박스서버. 4쉐드 서버 다 이상이 잇어서 다운 안되는걸로 압니다. 이거 받아쓰세요.

 

P.S : 설치파일도 바이러스와 악성코드 점검을 했으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좋아요~!

 

 

setup_db.exe

 

 

 

유료 악성코드 - 애드웨어 치료 프로그램 못지않은 무료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의 최강자 !!
유료프로그램이 가지고 있는 실시간 감시기능서부터 시스템에 필요하지 않은 성능저하 유발 프로그램 자동삭제, 인터넷스팸광고
자동차단, 비신뢰사이트 자동차단등 인터넷 전반에 대한 유해 악성프로그램과 코드에 대한 감시관리를 해줍니다..  ~~ 


 

설치파일 다운받아 실행하면 이렇게 뜨는데 동의함을 눌러주시구요.

 

설치폴더는 그대로 놔두고 다음을 눌러주시구요.

 

다음 을 눌러주시구요..

 

계속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에서 필요한것만 설치하세요.. 모두 체크해제해도 무방합니다.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달려주세요.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마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실행후 "악성코드 검색 시작"  를 눌러주면 검사가 시작됩니다.

 

악성코드 검사가 끝나면 밑에 [악성코드 치료] 를 눌러치료하세요.

 

 

 

 


악성코드(바이러스 웜 트로이목마 백도어 루트킷 스파이웨어 에드웨어 하이재커 등) 그리드딜리버리 해킹 등이 있다면 울타리는 악성코드 중 일부만 잡는 것 같네요 (그리드 딜리버리는 따로 지우는 곳이 있음) 저같은 경우는 아비라안티바이러스랑 병행하는데 둘이 서로 검진결과가 달라요 그리고 두개 다 돌려놓으면 거의 모든 악성코드가 잡히는 것 같네요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악성코드 종류부터 확실히는 몰라요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의 차이점

 

컴퓨터 바이러스

 

컴퓨터 바이러스는 스스로 복제하여 컴퓨터를 감염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일반적으로 exe 와 같은 실행파일에 감염이 되며, 프로그램이 실행이 될때마다 자기자신 을 복사하며 악의적으로 프로그램 실행에 문제를 발생시키게 된다. 
과거에는 플로피 디스켓(5.25" 3.5"), CD-ROM과 같은 저장 장치에 저장된 게임이나 프로그램에 감염되어
있어으며 실행하는 순간 스스로를 복제하여 다른 프로그램에게 까지 영향을 미쳐 감염을 시켰다. 한개의 파일에 걸렸던 바이러스는 4개 8개 16개의 식으로 번식(?)을 하며 백신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거의 모든 프로그램의 실행이 불가피하게 되었다.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 발달로 인터넷(네트워크)같은 사이트나 USB메모리(이동식저장장치)에서 감염되어 오는 경우가 있다. 좋은 통신 시설로인해 현 시점에선 바이러스를 유포하기가 쉬워 졌으며 지금도 국.내외 각지에서 바이러스들의 발전은 계속되고 있다.

 

악성코드

 

악성코드는 바이러스와 같이 스스로 복제하지 못하며,

특정 코드들을 삽입하여 사용자 모르게 정보나 시스템을 파괴하는 악의 적인 목적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며, 사용자의 동의 없이 설치되어 정보를 수집하여 금융정보나 비밀번호 주민번호등과 같은 정보를 특정 메일 같은 곳으로 전송킨다.
스파이웨어(Spyware)라고도 하며, 사용자 몰래 침입하여 사용자 모르게 설치되기 때문에 이렇게 부르기도 한다.
사용자가 액티브X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을 때 주로 침입하며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나 프로그램에 의해서도 설치 되기도 한다.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걸리지 않으려면 V3와 같은 백신 프로그램을 필수적으로 사용하기 바란다. 지금나온 백신 프로그램은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치료할 수 있게 나와 있기 때문에 굳이 V3와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사용해도 상관은 없다, 둘 다 사용한다면 한 쪽에서 잡지 못하는 것을 발견하여 치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좋을 수도 있다.

간혹 한 대의 컴퓨터에 백신 프로그램이 여러개 설치 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컴퓨터 성능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충돌이 일어 날수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는 않는다. 굳이 여러 개를 사용한다고 한다면 말릴수는 없지만 그리 좋은 방법은 아니라는 것만 알아 주길 바란다.

정말 부득이하게 사용하겠다고 한다면 말리진 않겠지만, 본인이 최대 3~4개의 백신을 여러번 설치해 보았는데 예전에는 충돌이 종종 발생했지만 지금은 좋아져서 그런지 거의 충돌 현상은 없었기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싶고, 컴퓨터 사양이 정말 뛰어 나다면 말리지는 않겠다.

모든 선택은 사용자가 하는 것이며 관리하기 나름이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