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공유해요!

[오류해결] Internet Explorer가 이 웹 사이트 복원 시도를 중단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꼬부귀 2014. 5. 17. 13:49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다 보면...갑자기 자동으로 창이 닫히면서..
아래 그림처럼 Internet Explorer가 이 웹 사이트 복원 시도를 중단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창이 나올 때 해결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갑자기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말썽을 부네요
데스크탑에 크롬이랑 익스랑 두개 있어서 보통은 크롬쓰는데 크롬으로 안되는 기능은 익스를 사용하거든요
근데 엊저녁부터 익스플로러 창을 키면 되다가 뜬금없이
웹사이트 복원오류라고 자동으로 페이지가떠요
naver.com[으]로 되돌아갈 수 없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이 웹사이트를 복원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오류를 뿜어 내네요.ㅠㅠ
이 오류 정말 짜증나더라구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을 뒤져서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다.
2시간만에 이오류를 해결했습니다.^^

 

 

 


집에 있는 컴퓨터 가지고와서 익스플로러8 설치하고
컴퓨터 사용중 이거든요. 인터넷 켜고 검색 하다면
[인터넷 익스플로어 작업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계속 뜨거든요;;
그러곤 텝에 [웹 사이트 복원 오류] 라고 적혀있고
naver.com 으로 되돌아 갈 수 없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가 이 웹 사이트 복원 시도를 중단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니다.

 

 

 

 

익스플로 복구 프로그램 MicrosoftFixit501952010 다운받아 실행해서 설치해주세요.

저는 이걸 설치하니 바로 해결 되더군요.. 이오류때문에정말짜증나더라구요

많은분들이 MicrosoftFixit50195
이 프로그램으로 고쳤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해보니 이제 오류가 안뜹니다 ㅎㅎ

 

MicrosoftFixit50195.msi

 

 

 

 

 

이외에도 몇가지 더 있지만...1번 항목이 가장 설득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각종 프로그램 을 설치하면 다면 익스플로러 오류가 발생하는데 이때  익스플로러를 초기화 해서 해결할수있습니다.

저도 애를 먹었던 경험이 있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올려 보았습니다.
오류 덩어리 익스플로러 만 쓰지마시고 파이어포그 나 크롬도 사용해보세요....

이걸로 해결이 안되면 바이러스/악성코드 검사부터 해보세요.
안전모드에서 v3 lite 로 정밀 검사/치료 후
백신프로그램중에서도 v3 lite 빼고 모두 지워주시고
불필요한 p2p프로그램결제프로그램등. 페이에 해당되는 의심되는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제거를 하여주시고
정상 부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