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

갤럭시폰트apk 갤럭시 글꼴 글씨체 갤럭시폰트다운 앱 폰트집사 아이폰트추천요

꼬부귀 2014. 8. 27. 20:12

갤럭시폰트 apk 어플 갤럭시 글꼴 글씨체 무료다운받기

갤럭시폰트다운 앱 폰트집사 ,아이폰트 추천합니다....

아시는분들은 다아시는 앱이에요.

스마트폰 기본 폰트가 많에 들지않은 분들은 어플을 설치하면 자기 마음에 드는 폰트를 적용해보세요.

폰트집사라고 폰트를 다운하는 앱이 있어요.
저도 굉장히 친한 동생한테 추천받아서 다운했더니 좋네요.

 

 

 

폰트집사 다운 사용법(?)>
1.Play스토어에서 폰트집사 검색해서 다운
2.들어가면 폰트종류가 나올꺼예요 하나클릭
3.폰트 선택해서 들어가면 밑에 다운로드
4.다운로으누르면 3번째사진처럼 다운이될꺼예요
5.다운되고나면 사용 하고 영어 지원나오는대 사용눌러주세요
6.사용누르면 알림창이뜰거예요 설치 눌러주세요
7.설치 누르시면 원래 폰트다운받는거처럼 설치가 되요
8.환경설정가서 서체누르시고 다운받은폰트이름 클릭하면 나와요.
밑에 사진봐주세요 ㅎㅎ(순서대로예요)

 

 

 

 

 

 

 

 

 

 

 

 

 


캡처한 사진올릴게요.
이것말고도 정말 예쁜 폰트가 많네요.
한번 써보세요.

 

폰트집사로는 훈폰트만 깔아져요. 그리고 아이폰트를 쓰세요,
블랙마켓 다운받으셔서 무료로 donate버전 다운받으시면 ttf로 폰트쓸수있게 됩니다 .
폰트집사보단 아이폰트가 좋습니다ㅎ

 

 

 

 

 

아이폰트 어플 넘 좋아

 

무료폰트 무지많네요.

그리고 윈도우 ttf폰트를 apk로 변환 할수도있네요..

좋은 어플입니다... 무료 버전 첨부합니다.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처음에 아이폰폰트로 잘못봐서 ㅎㅎㅎ  아이폰트는 어플이름입니다.

아이폰트는 두가지 버전이있습니다. 기버버전(무료버전) 하고 유료버전인데

아래는 기부버전입니다.. 유료버전은 ttf파일을 적용할수있다고합니다...

저는 무료버전을 추천해요... 필요하신분들 쓰시라고 어플을 첨부합니다..

 

 

아이폰트 -기부버전.apk

 

 

이이폰트 이용해 ttf를 apk로 변환 하는방법 http://blog.naver.com/juyeon2068?Redirect=Log&logNo=20201824534

 

 

 

 

 

 

 

 

 

 

노트3로 바꾸고나서 젤 안좋았던건 폰트적용 문제 였어요
수백개의 apk폰트를 원본인지 아닌지 일일히 확인하기도 어렵고 귀찮고..
그러다 알게된 아이폰트!!
유료어플을 깔면 ttf 적용시킬 수 있단걸 알고 넘 좋았습니다
확인된 원본apk랑 아이폰트에서 받은거랑
가지고 있는 ttf폰트 중 좋아하는거 깔아봤어요

넘 많은가요? ㅎㅎㅎ
그래도 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