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 20/30대 여자/남자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우는 노래

꼬부귀 2015. 4. 8. 15:28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 20/30대 여자/남자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우는 노래 

아 제가 요즘 노래방을 자주 가네요ㅋ
노래방을 하도 자주 가다보니 돈이 없네요ㅠㅜ
한주에 1시간씩 꼬박가는데ㅋ 물론 친구들도 갑니다.
제가 노래방을 많이 가보니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를 찾다가 직접 불러봤는데 잘불러 지드라고요.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ㄷㄷㄷ....; 먼저 분위기 띄우는 노래를 보죠.
 
3위 강승윤 - 본능적으로
이거 진짜 부르기 쉬워요
이게 진짜 잘불러져요.
가끔가다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음이탈이 나기도 하지만
부르기 쉬워요~~
 
2위 정엽 - 아무일도 없었다(49일 OST)
이 노래는 굉장히 무난한곡이에요
음역대가 낮은사람도 초반부터 충분히 감정을 싫을수있을정도의 음역대구요,
 후렴구자체도 그렇게 높지 않아요ㅋ  다만 후렴구 끝부분에 가성부분 포인트가 있는데
가성을 살짝 끌어주면서 바이브를 넣어주면 굉장히 임팩트가 있는 노래죠.
조금만 연습해도 쉽게 숙련되는 곡이에요
 
대망의 1위!!
바로 랩노래죠
네. 바로 부르기 쉬운노래는 랩노래죠.
이것은 랩 노래를 깔보는게 아닙니다.
랩 노래는 리듬만 잘타면 조금의 연습만 해도
잘 불러 집니다. 친구들에게도 진짜 잘부른다고
칭찬까지 받아요~ 랩 노래는 친구들이 잘모르기
때문에 못해도 칭찬 받아요. 하지만 아웃사이더
노래는 비추입니다. 왜냐하면 너무빠르거든요.
안빠른것도 있지만 부르기 쉽지 않은 노래입니다. 재가 요즘 연습하고
있는것은 몽환의 숲인데요. 2명이서 하는건데 혼자 하니 숨이
차네요.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발라드(여자노래)

 

여자 발라드 노래 추천합니다
1. 지연 - 또르르
2. 박봄 - You and I
3. 투에니원 - 아파
4. 이소은 - 사랑해요
( 최신곡은 아니고 좀 오래된 노래지만 들어봐요 ㅋㅋ 노래도 쉽고 노래좋아요)
5. 티파니- 나혼자서
6. 써니&태연-사랑인걸요

 


댄스곡

오렌지카라멜-아잉♥
춤도쉽고노래도쉽구ㅎ
걸스데이-한번만안아줘
상상밴드 - 피너츠송 귀여워용 ~ 가사도 재밌고 깜찍해요 ㅋㅋ
 댄스곡은 그냥 다 아무거나 부르세요 아이돌 그룹 가요면 다 불러도 될듯 ㅋㅋ
비스트, 샤이니 , 소녀시대 , 원더걸스 , 카라, 씨스타, 시크릿, 티아라 ,포미닛, 에프엑스 등등
댄스곡, 신나는 노래면 그냥 확 소리도 지르고 신나게 불러요
무슨 노래 심사받는것도 아니고 적당히 잘 부르면서 즐기는 게 중요하니까 ㅋㅋ
노래 잘 부르고 싶으면 집에서 연습도 많이하고 따라하려고 모창도 해보고
가성도 가끔 쓰면서 하면 늘어요 복식호흡연습해도 좋고요
그외에아이돌노래좋은거많아요.
노래방가서 신나게 즐기세요!! 남의 눈치보지 않고 신나게 즐겁게 부르는게 최고임다!ㅋㅋ

 

 

좀 오래된 노래 들

 

비밀번호 486,혜성 - 윤하
신혜성 - 첫 사람
음이낮은편..?이정도면괜찮을것같기두..~
제이와이 - 애원
중간에 랩이있는데요, 그래도 부를만한 ...ㄷㄷ;
FT아일랜드 -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음이안올라가는 저두 이거 가끔부르기도 해요~
원더걸스 - 미안한마음
이 정도면 괜찮을듯..

박혜경 - 동화
대게 어린애 같이 순수한노래? 이건 신기하게도 음이올라가더라구요 ..;
서영은 - 내안의 그대
가성으로 하신다면 이 노래 추천이요ㅎ.ㅎ
남규리 - 깊은밤을 날아서
내안의 그대를 할 수 있다면 이노래도~괜찮을듯ㅋ.ㅋ
린 - 사랑했잖아
저두 노래못불러서 찾다가 요고찾앗구요ㅎㅎ
보아 - 공중정원
지금 연습하고 잇는곡이예요ㅎㅎㅎㅎㅎㅎ
보아 - 오늘그댈본다면
이것두 지금 열심히 연습중임다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발라드(남자노래)

 

 

 1.허각,존박 -my best
 2.엠블랙 -cry
 3.승리- v.v.i.p
 4.승리- 창문을 열어
 5.현빈- 그남자 (백지영-그여자)
 6.현빈-그남자
 7.이승기-정신이나갔었나봐
 8.2am-이미전활받지않는너에게

 9.SG워너비 -Timeless 

10. 먼데이키즈 - 한 남자 / diary 정도가있구요.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 (남.여 모두)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 여자편/남자편 제가 가르쳐 줄게요
아무래도 최신가요 위주로 부르면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노래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 여자 그리고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 남자 이랑 최신곡, 분위기 띄우는노래
올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