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pdf뷰어 pdf파일열기 pdf 다운로드 pdf 프로그램 다운로드

꼬부귀 2015. 4. 23. 14:04

pdf뷰어 pdf파일열기 pdf 프로그램 다운로드 PDF 파일 뷰어,인쇄, 변환 가능한 PDF-XChange Viewer 소개합니다.

써보니 괜찮네요..프리웨어 입니다

형광펜칠하기 주석,말풍선 달기 밑줄긋기 모든게 가능함.

PDF-XChange Viewer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없이도 PDF 파일 뷰어, 인쇄, 이미지로 변환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이미지로 저장하는기능이 있어 페이지별 또는 전체페이지를 BMP, PNG, JPG 등의 이미지파일로 변환 저장이 가능합니다.
지정한 페이지 및 문단(텍스트)에 메모의 형식으로 코멘트를 작성할 수 있어 부가설명이 가능합니다.
PDF-XChange Viewer는 포터블(무설치)버전을 제공하고 있어, USB메모리 등의 이동식디스크에 넣어서 필요할때마다 다른 컴퓨터에서 PDF문서를 보거나 인쇄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31개 나라의 언어를 지원하고 여러가지 기능이있어서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포터블 버전은 USB이동식 디스크에 저장하여 설치없이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버전입니다.
설치버전을 원하시면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설치버전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요기능

 

●뷰어 기능
Acrobat Reader 프로그램 없이도 Adobe Acrobat의 PDF 파일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원래의 PDF 파일 크기로 보기 및 Full 화면으로 보기 등의 다양한 보기 방식을 지원하므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쇄 기능
인쇄가 가능합니다.


●편리한 조작 방법
좌측에 있는 페이지 메뉴를 이용해서 페이지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드래그만을 이용하여 손쉽게 페이지 이동이 가능하며, 상단에 있는 화살표 아이콘을 이용해서 손쉽게 페이지를 넘기면서 보실수도 있습니다..


●확대/축소 줌 기능
페이지 화면을 확대 및 축소하기가 가능합니다.


●변환 기능
이미지 변환 기능 등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ok mark 기능
북마크 기능을 이용해서 자주 봐야 하는 페이지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XChange Viewer 첨부합니다.

압축풀고 PDFXCview.exe 를 실행하면 됩니다.

 

 

PDF-XChange Viewer Portable.zip

 

 

 

 

프로그램 이름 : PDF-XChange Viewer

파일크기 : 7.99MB
라이센스 : 개인/기업 모두무료
운영체제 : Windows XP/Vista/7/8/8.1 (32비트/64비트)
제작사 : http://www.tracker-software.com/product/pdf-xchange-viewer

 

 

 

 

 

실행후 모습이에요- 열기를 눌러서 Pdf파일을 불러와봐요

 

 

파일을 선택하는 창이 열리기 파일을 선택후 pdf파일을 더블클릭해주세요.

 

 

제는 컴퓨터에 있는 pdf파일을 불러와봤어요,

 

 

내용 검색하는 방법은 열기 밑에 만원경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우측에 검색창이뜨는데 거기서 검색하시면됩니다.

 

 

 

 

PDF-XChange Viewer 는 PDF 파일의 뷰어 기능 외에, 인쇄, 검색, 북마크 편집, 페이지 삭제 및 이동 등 간단한 조작까지 가능한 똑소리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기능

PDF 파일 뷰어, 인쇄, 검색 지원
페이지 화면의 풀 화면보기, 확대, 축소가 지원
이미지 파일로 변환 기능 지원
쉬운 페이지 이동 지원
북마크 기능 지원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입니다

 

 

 

 

 

 

 

pdf를 이미지(JPG,PNG,GIF,BMP)로 변환하기

 

 

 

파일 -> 내보내기 -> 이미지로 내보내기 클릭 !!!

 

 

 

페이지 범위를 정해주세요, 저는 모두로 했구요 또 페이지수 지정도 가능합니다. ^^

일부페이지만 변환하려면 페이지 범위 에서 페이지를 선택후 주소창에 1 ,5 이렇게 써넣으면 1페이지부터 5페이지 까지 만 변한이 됩니다. 그다음 이미지 종류 에서 PNG 나 JPEG를 선택해주세요.

그다음 대상 폴더를 지정해주시고 파일 이름도 써주신 다음 내보내기클릭 !

 

 

그럼 지정해주신 대상 폴더에 변환된 그림 파일이 올라와있어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