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2015년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 5월 최신가요 듣기 ★최신가요반복재생

꼬부귀 2015. 5. 7. 15:28

 

2015년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 5월 최신가요 듣기 ★최신가요반복재생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최신가요 듣기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봄을 느낄세도 없이 여름이 시작된거 같네요. 서둘러서 반팔 그리고 반바지를 입은 사람을 쉽게 거리에서 볼수 있는데요
5월에도 새로운 최신가요가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5월의 최신가요연속듣기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가 조금 추춤하는 사이 빅뱅 LOSER
옥상달빛 박보람에 이어 지누션 보아까지 여름 노래로 찾아왔어요
BIGBANG LOSER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네요
역시 박진영이 가장 큰 인기를 달리고 있네요. 노래 너무 좋더라구요. 5월 좋은 노래와 함께 해볼까요.
다같이 최신가요연속듣기로 스트레스 모두 날려버리시기 바래요

 

 

 

지금 사무실에서 커피마시면서 글을 쓰고있어요.^^ 오늘 제가 한가해서 한일이 없네요ㅎㅎ
다들 출장가셔서 혼자 사무실에 앉아있는데..사무실 컴퓨터를 피시방컴터마냥
블로그 들락날락 쇼핑몰 들락날락하고 놀았떠니 일이 있어도 할 맛이 안나네요 ㅠㅠㅋㅋㅋ이힣

너무조용한거같아서 음악을 틀어놓고 음악들으면서 인터넷하고있어요.

이제 퇴근 시간이 다가와서 퇴근준비 합니다.

빨리 집에 가고 싶네요 시간이 넘안가네영~~ 오늘이 목요일밖에안됫다니 ㅠㅠ

 

 

오늘 완전 꿀빠는 날이예요~!
사무실에 저 빼고 아무도 없어요~!!! 캬캬캬캬캬캬캬캬~!!!
아이~! 완전 좋아요~!!! 완전 완전 ~!! 다들 멀리 출장가셔서 근무시간 내에 절대 못와요~!!
그래서 전 시간되면 퇴근 하려구용~ ㅋ 올때까지 기다리라는거 "싫어요~!"이렇게 단호하게 말했어요.. 냐하하하하~~!
알아서 퇴근 하라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행복해요~! 이런 직장생활... 너무너무 행복해요~~^^

 

 

 

희한한 시대 옥상달빛
LOSER BIGBANG
BAE BAE BIGBANG
Who Are You (feat. 개코) 보아(BoA)
Me You (feat. 백예린 Of 15&) 산이(San E)
아예 (Ah Yeah) EXID(이엑스아이디)
어머님이 누구니 (feat. 제시) 박진영
연예할래 박보람
우연히 봄 로꼬(LOCO)
다른 남자 말고 너 미쓰 에이(miss A)
한번 더 말해줘 (feat. 장한나) 지누션(Jinusean)
Puss (Prod.by 라이머) 지민,아이언
잊었니 백청강
두사랑 (feat. 매드클라운) 다비치
CALL ME BABY EXO
I NEED U 방탄소년단
품행제로 블락비 바스타즈
대낮에 한 이별 (feat. 선예 Of Wonder Girls) 박진영
Ice Cream Cake Red Velvet(레드벨벳)
봄바람 (feat. 나얼) 이문세
사월의 눈 허각
새벽 가로수길 (With 송유빈) 백지영
Sugar Maroon 5(마룬 파이브)
위아래 EXID(이엑스아이디)
Awoo 김예림 [투개월]
I'm Not The Only One (SBS 케이팝스타 시즌4 에스더김 가창곡) Sam Smith(샘 스미스)
나도 여자예요 민아 (걸스데이)
같은 시간 속의 너 나얼(Na-Ul)
봄 사랑 벚꽃 말고 아이유
Uptown Funk (feat. Bruno Mars) Mark Ronson(마크 론슨)
마더 이승철
꽃이 핀다 케이윌(K.Will)
See You Again (feat. Charlie Puth) (폴 워커 추모 엔딩곡) (분노의 질주: 더 세븐 (Fast & Furious 7) OST) 
Come With Me Girl 정엽
안녕(Hi~) 러블리즈(Lovelyz)
Apple (feat.박재범) 가인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무도 모르게 (Prod. By MC몽)
바람기억 나얼(Na-Ul)
여전히 아름다운지 (feat. 김연우) 토이(Toy)
유리구슬 (Glass Bead) 여자친구(GFRIEND)
Lost Stars Adam Levine(아담 리바인)
미스매치 (feat. VASCO) 신보라
조만간 봐요 (feat. BSK, 개코) 프라이머리(Primary)
사랑 범벅 (feat. 챈슬러 Of the channels) MC 몽
해줄 수 없는 일 거미
벚꽃 엔딩 버스커 버스커(Busker Busker)
My Type 2 (feat. 강민경 & 산체스) 버벌진트(Verbal Jint)
두근거려(Beautiful) 백현 [EXO-K]
걷자, 집앞이야 (feat. 주예인) 스무살
알면 다쳐 김예림 [투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