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최신노래 연속재생 최신노래 자동재생 최신노래반복재생

꼬부귀 2015. 6. 5. 15:38

 

 

오늘은 최신노래 연속재생 최신노래 자동재생 최신노래반복재생 무료음악듣기

안녕하세요 .

후.. 여러분.. 오고야 말았어요
금요일 이 ..........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우리 힘내봐여..
신나는 음악 듣기로 과연 힘이 날까 싶지만
그래도 제가 들어보니까 약간 힘이 나더라구여 ㅋㅋㅋㅋ
음악최신가요를 준비했습니다.
힘이 불끈불끈 날 것 같은 요즘 최신가요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세이라디오 음악방송 서비스 이용하는데
좋더라구요 ㅋㅋ 뭔가 음질도 좋은 것 같고..
노래도 많은 것 같고 !
가끔 아무생각 없이 듣다가 보면
아 정말 내스타일이다 하는 곡이 많이 선곡되여!
그래서 자주 듣고있답니다 ㅎㅎㅎ
이 따스한 봄날~~ 어떤 음악 듣기 원하시나요~?
우리 모두 힘내여 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

 

 

 

 

 

 

 

 

 

음악듣기 만 가능한 플레이어 입니다.

요즘 무슨 장르에 음악을 자주 들으시나요? 저는 예전에는 아이돌노래나 최신 노래를 좋아했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요즘은 발라드를 많이 듣고 있어요. 잔잔한듯하면서도 담담한 노래가 요즘 좋더라고요. 그리고 더 슬픈 노래를 많이 듣는 것 같아요. 근데 문제는 이런 슬픈 노래들을 들으면저 저도 덩달아 슬퍼져 조금 우울해지는 것 같아서 문제에요. 이제는 너무 슬픈 노래들은 말고 조금은 밝은 노래들을 들어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워낙 노래 듣는 것을 좋아해서, 여러가지 장르들을 다 들어보고 싶어요 :)

 

 

더워서 죽을꺼같아요 너무덥다
날씨가 진자 너무더워서 죽을거같아용 ㅠㅠ
더위를 많이 타는편인데
너무 오늘따라 덥게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너무 더워서 겜방왔는데 여기가 더 더움;;;
진짜 멘붕도 이런 울트라 멘붕도없음 집에 에어컨이 고장나서 너무 덥길래 동네에 하나있는 겜방을왔는데 여기도
에어컨이 고장났는지 그냥 덥다못해 찌네요 컴터 열기땜에 여기서 겜하는 사람들 뭐임 그나마 선풍기가있는데 몇개 있지도않고
선풍기 돌아가는 자리엔 사람들 다 앉아있고 난 그냥 찜통속에 낑겨앉아 지금 글을쓰고있으니 다시 집을 가야되나 밖은
그래도 시원한데 안이 이렇게 더워서 잠은 어찌잘꼬; 밖에 서있자니 심심하고 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참...

 

 

 

 

 

아이유 신곡 - 마음 이라는곡 들어보셧나요?
이번엔 기존 곡들과는 조금 다른 잔잔한 곡이예요.
아이유는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어떤 노래를 불러도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이어폰 꽂고 들으면 귀에 속삭이는거 같아서 ㅎㅎㅎㅎㅎㅎ
매일 듣고 있답니다 ㅎㅎㅎ 아이유 신곡 마음 꼭 들어보세요^^
아이유 신곡 마음 유행 예감
이제 빅뱅의 루저의 시대는 끝난거 같네요
이제는 아이유님의 마음이란 노래의 시대입니다
아이유 신곡! 마음 안들어보신분들 한번 들어보세요~언제 들어도 아이유 목소리는 너무 좋은것 같아요!!

 

 

 

 

더워도 너~~~~~무 더워서 점심먹고 아이스크림 사먹었네요 ㅋㅋㅋ
정말 이래도 되는건지 싶을 정도로 넘 더워서 미칠거 같아요 ㅠㅠ
벌써부터 이래 더우면 7~8월에는 어떻게 하려고 이러는 건지...흑흑
더위에 약한 저같은 사람은 벌써부터 걱정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ㅠㅠ
여러분 더위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