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2015년 7월 별자리 운세 2015년 7월 운세 보기

꼬부귀 2015. 7. 2. 19:12

 

2015년 7월 별자리 운세 2015년 7월 운세 무료로 보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매우 덥네요~
이럴때 시원한 커피나 아이스티 한잔마시며 활력을 충전해 봐요~
어느덧 7월이에요!
무료 별자리 운세로 알아보아요~!!

 

 

 

 

 

 

 

 

 

2015년 07월의 운세 

 

 

 

비즈니스운이 좋은데다 주위 사람들과 상부상조할 수 있는 시기.

 


지적인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박식한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사이에 푹 빠져들게 되어 사랑이 시작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업무 관계 속에서 싹트게 되는 연애의 가능성도 높은 운세입니다. 그러니 수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기회를 늘려 새로운 연애 상대를 찾으세요. 한편 커플은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세요. 영화관 데이트를 마친 후 감상을 주고 받는 것도 관계를 깊이게 됩니다.

 

 

의지가 강해지니 목표로 하는 바가 있다면 달성하려고 의욕을 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절약이나 저축에 대한 목표를 하루 빨리 세워서 금전 관리를 하세요. 단 너무 높은 목표를 세우면 스트레스가 쌓여서 파산하게 되는 사태에 처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번 달에는 목표를 많이 달성했으니 자신에게 상을 주면서 숨을 돌리도록 하세요.

 

 

파워풀하게 움직일 수 있는 시기로 스포츠와 관련된 취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열중하며 실력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운동을 즐기지 않는 사람은 건강을 위해 몸을 움직이는 습관을 기르세요. 출근길에 일부러 멀리 돌아서 걸어가는 시간을 늘리는 등 간단한 것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몸을 움직이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시기니까요.

 

 


비즈니스운이 따르니 사내 분위기가 개선될 암시가 있습니다. 동료뿐만 아니라 상사나 선배와의 관계도 원활해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리 교류가 없었던 사람과 의기투합하게 되는 등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기 혼자서 일을 달성하려고 하기 보다는 다양한 사람의 의견을 중시한다면 당신 스스로도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극을 추구하되 냉정을 잃지 마세요.

 


사랑에 빠지기 쉬운 시기니 싱글은 첫 눈에 반하는 연애가 시작될 예감이 듭니다. 이성이 모이는 장소에 최대한 발걸음을 옮기세요. 단 상대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고 불타오른다면 폭주하게 될 위험도 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행복을 원한다면 단계를 밟으며 접근하는 등 상대를 파악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커플은 사랑이 불타오르지만 말다툼도 늘어날 것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으면 바로 지갑에 손이 가게 되는 식으로 충동적으로 물욕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니 쇼핑할 때 신중한 친구와 함께 동행한다면 파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 커플은 연인과 금전감각 때문에 충돌하게 될 수도 있으니 차분하게 대화를 나눠보세요. 중순에는 승부운이 따르지만 승기를 붙잡을 타이밍을 간파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안정적인 운세니 굳이 무리하지 않더라도 자연히 건강이나 미용에 신경을 쓰며 행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히려 과도한 목표치를 설정하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시기니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보내세요. 단 사생활 면에 있어서 사건이 일어날 암시가 있으니 평소에 하지 않던 일을 할 때는 조심하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이 낸 아이디어가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등 깨달음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업무라고 해서 너무 딱딱하게 굴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적극성을 발휘한다면 주위 사람들이 당신을 응원해주고 결속도 강해질 테니까요. 또, 의견이나 생각을 머리 속에 담아두기에는 아까운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빛나는 인생을 손에 넣기 위해 노력하세요.

 


사랑의 별과 행운의 별이 당신의 연애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두근거림 보다 힐링이 되는 연애가 찾아오는 시기니 싱글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는 사람에게 주목해 보세요. 고민할 때일 수록 만나고 싶은 사람이 바로 운명의 상대일지도 모릅니다. 커플은 두 사람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나아가게 되니 결혼을 고려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자신에 대한 투자가 금전운을 올리게 됩니다. 학습이나 스포츠, 유학 등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실현시켜 보세요. 단 대담해지는 경향이 있으니 관심이 가는 일이 있으면 바로 그 일에 착수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돈을 쓸 때는 사전 조사나 가격비교를 꼼꼼히 하며 신중함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나 체력을 기르고 있는 사람은 성과가 별로 없어서 초조할지도 모릅니다. 운의 흐름이 상승하는 것은 20일 이후가 될 것이니 그 때까지는 꾸준히 노력을 하세요. 또, 유혹에 약해지니 과식에도 주의하세요. 점심을 거르면 그 스트레스로 저녁을 많이 먹게 되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러니 규칙적인 식생활을 유념하세요.

 


현재의 업무보다는 자신의 꿈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시기입니다. 단 직장 내에서 자신의 꿈을 어필하지는 마세요. 너무 열을 올리며 꿈에 대해 거론한다면 마치 현재의 일에 의욕이 없는 것처럼 오해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업무내용이나 동료에 대한 불평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 불만을 어필하기 전에 주어진 일을 다 처리하고 꿈을 위해 노력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행동력이 늘어나는 시기로 인맥 확대를 노릴 기회!

 


연애운은 움직임이 없지만 하순이 되면 완만한 상승곡선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니 연애를 하고 싶은 사람은 월초에 소개팅을 해달라고 부탁을 해두는 등 사전 준비를 해두며 운이 좋은 흐름을 탔을 때 바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하세요. 커플은 연인에 대한 불만이 쌓이기 쉬운 시기니 한 번 폭발하면 크게 다투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신경 쓰이는 일이 있다면 하루 빨리 전하도록 하세요.

 


금전에 대한 의식이 따르지 않는 시기지만 물욕을 억누를 수 있으니 그리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은 삼가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운세니 금전에 관한 성공담, 또는 실패담을 들어두고 앞으로의 거름으로 삼으세요. 단 귀가 솔깃한 이야기를 듣더라도 바로 뛰어드는 건 삼가세요.

 


호기심이 왕성해지는데다 좋은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건강이나 미용에 관한 뉴스에 안테나를 펼치세요. 그 정보 중에 당신이 원하던 것을 발견할 수 있을 테니까요. 그리고 입소문에 따른 정보도 많이 참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또, 건강이나 미용에 관한 상담도 좋은 조언을 받을 수 있으니 곤란한 일이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해 보세요.

 


정보교환에 운이 따릅니다. 직장 동료들과의 대화 속에 업무에 관한 힌트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점심도 최대한 다른 사람과 함께 하도록 하세요. 또, 이 시기의 당신은 부탁 받으면 거절하지 못하니 다른 사람만 도와주다가 자신의 일을 뒷전으로 돌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다른 사람에 대한 존경심으로 인해 향상심이 강해집니다.

 


연애를 하기 위한 럭키 스팟은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니 사적인 시간을 활성화 시키세요. 같은 가치관을 지닌 상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연상의 인물과 인연이 생기기 쉬운 운세이기도 하니 동세대들 하고만 어울리지 말고 손위 사람들과도 적극적으로 교류하세요. 어른들의 연애가 시작될지도 모르니까요. 그리고 커플은 여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담하게 금전을 소비하게 되는 시기지만 이왕이라면 자신에게 투자하세요. 사교비, 학습비 등 자신을 성장시키는데 돈을 써야 합니다. 승부운도 있지만 성공하거나 실패하는 양극단의 운세니 신중하게 임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또, 과소비를 하는 연인이 있는 사람은 금전감각이 무뎌지기 쉬우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기 쉬운 시기입니다. 가능하다면 자신이 동경하고 있는 대상과 행동을 함께 하며 그들의 장점을 본받으세요. 식생활이나 건강을 위한 습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등 배울 만한 점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연상의 인물과 식사자리를 가지게 되는 일이 많으니 최대한 많은 사람과 교류한다면 건강운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견이 반대 당하면 의기소침해지는 등 다른 사람의 의견에 휩쓸리며 주체성을 잃기 쉬운 시기입니다. 업무상 망설이게 되는 일이 있더라도 우선은 자기 나름대로 생각해 보세요. 또, 상담을 한다면 상사나 선배에게만 상담하세요. 다양한 사람에게 조언을 받는 다면 반대로 혼란스러워집니다.

 

 

 

 

 

행동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지만 대인 트러블에는 주의!

 

 

조건이 좋은 사람과 결혼하게 될 운세가 찾아옵니다. 단 이번 주에는 행운을 스스로 쟁취하게 되는 운세니 만남이 별로 없는 환경에 있는 사람은 자력으로 만남의 장을 개척한다면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으로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플은 자신의 생각을 연인에게 강요하기 쉬운 시기니 연인의 의견도 받아들일 수 있는 여유를 가지세요.

 


쓸데없는 고집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판단하기에 이 방법이 좋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의 조언이 귀에 들어오지 않겠지만, 좋은 정보를 가져다 주는 사람도 있으니 조금 더 유연해 지세요. 쇼핑 면에서는 평소에 찍어둔 물건을 마음껏 사들일 수 있으니 나쁘지 않지만 투자에 관해서는 독단적인 사고를 통해 쓸데없는 소비를 하기 쉬우니 삼가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일단 운동을 시작하면 바쁜 날이라도 꾸준히 운동하고, 졸리더라도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등 자신이 결정한 규칙을 제대로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끈기도 있으니 시간이 있을 때는 셀프 미용 등을 통해 관리에 힘쓰는 것도 좋습니다. 또, 스케줄 중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는 일정을 넣어 두면 미용운이 더 좋아집니다.

 


자신이 납득할 때까지 노력하는 것이 가능한 시기입니다. 특히 영업 등 실적으로 경쟁하는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은 실적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단 협조성이 결여되니 팀으로 일을 진행할 때는 의식적으로 팀워크를 해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 워커홀릭이 되기 쉬운 경향도 있으니 집중한 후에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사적인 시간을 소중히 여기세요. 단독행동도 운이 따릅니다.

 


싱글은 친구가 연애를 방해할 수도 있으니 연애에 대한 고민 상담은 이번 달에는 삼가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니 이번 달에는 연애 활동은 수면 하에서 진행시키는 편이 잘 풀립니다. 커플은 항상 함께 하는 것 보다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하는 편이 좋은 관계를 쌓게 됩니다. 또, 자신의 연애사를 자랑하는 건 삼가세요. 다른 이가 당신의 행복을 시기한다면 귀찮은 일이 일어날 테니까요.

 


미의식이 높아지니 자신을 갈고 닦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아름다움을 높여주는데 투자해 보세요. 심미안도 빛을 발하는 시기니 자신의 감각으로 고른 물건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니 조언을 구하기 보다는 직감으로 고르세요. 또, 이 시기에 만난 사람 중에 장래적으로 금전운을 향상시켜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만남을 소중히 여기세요.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게 되니 딱히 무리를 하는 일 없이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식사를 즐기게 되는 시기니 연인이나 친구와의 식사 모임을 늘리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단 과식에는 주의하세요.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게 되니 식이요법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서는 기회를 늘리는 편이 몸매 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침착하게 업무를 진행시킬 수 있는 시기지만 적극성이 결여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너무 느긋하게 임하면 라이벌에게 뒤쳐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툼은 피하고 싶지만 공적인 장소에서는 확실하게 자기어필을 하세요. 상사나 선배 등 손위 사람에게 호감을 주기 쉬운 시기니 관계를 깊이세요.

 

 

 

불만을 통해 새로운 목표를 세우세요. 묵묵히 실행할 때 행운이!

 


싱글은 이상적인 연애상이 높아질 것입니다. 지금 연인을 찾고 있더라도 만나는 상대를 판단하는 기준이 엄격해지게 되어 좋은 결과를 내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20일이 지나면 연애운이 상승하니 그 때까지 기다리도록 하세요. 커플은 연인에게 마음이 전해지지 않는 시기지만 시간이 흐르면 이해해주게 될 테니 일단은 연애 이외의 것에 집중해 보세요.

 

 

파란이나 트러블은 없지만 서서히 정체될 운세니 금전에 대한 계획을 세우거나 크게 투자를 하는 것은 삼가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니 뭔가 사고 싶은 것이 있다면 리스트를 작성해서 구입하고, 구입 결정도 며칠 후로 미루도록 하세요. 또, 사교비가 많이 드는 그룹과의 모임은 멀리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중시하게 되니 자연히 외출하게 되는 기회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러니 운동부족에 주의하며 몸을 움직이도록 하세요. 또, 친한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면 폭음 폭식을 하기 쉽습니다. 이럴 때는 자연이나 동물과의 접촉이 당신의 마음을 윤택하게 만들어 주며, 가드닝 또한 운의 상승에 효과적입니다.

 

 

이상을 추구하며 열심히 일에 열중하게 될 것입니다. 서류 작업에 있어서도 다른 사람이 미처 신경 쓰지 못하는 세심한 부분까지 철저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장 주위 사람들에게 평가 받지는 못하겠지만 그 노력은 당신의 업무 능력을 끌어올려 주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납득할 수준까지 노력해 보세요. 당신의 노력을 인정해주는 사람은 반드시 있을 테니까요.

 

 

 

 

 

 

 

다른 사람을 위해 헌신한다면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

 


스펙이 높은 사람과 인연이 생기는 운세입니다. 비록 그 만남의 장이 업무관계의 장이더라도 매너를 지킨다면 분위기를 망치는 일은 없습니다. 그러니 사양하지 말고 먼저 말을 거세요. 단 트러블이 많아질 수 있으니 제대로 계획을 세우세요. 커플은 연인과 다른 이성을 비교하지 마세요.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만을 응시해야 합니다.

 


금전운은 좋지만 저축에 한정되니 투자를 하기보다는 지출을 줄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사고력도 늘어나는 시기니 새로운 절약 법을 연구해 보세요. 또, 친구에게 선물을 하는 등 호의를 베풀면 나중에 가서 금전운의 향상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고가의 물건을 준비할 필요는 없으니 사교비는 아끼지 마세요.

 


즐거운 일이 있으면 바쁜 날의 연속이더라도 건강한 상태가 유지되며, 풀이 죽는 일이 있으면 힘이 빠지는 등 감정 변화가 건강에 영향을 미치기 쉬운 시기입니다. 그러니 자기 전에 좋아하는 아로마를 즐기고, 저녁에는 맛난 음식이나 디저트를 준비하는 등 사소한 기쁨을 하루의 마지막에 준비해 두세요. 또, 위장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팀 작업은 물론 개인적인 활동에서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기회도 많아지니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또, 지금까지 시도해보고 싶었던 도전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를 노린다면 자신을 갈고 닦을 수 있는 시기니 한 단계 더 상승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의욕적으로 임하세요.

 

 

 

 

꿈이 커지는 시기니 실현하기 위해 행동으로 옮기세요.

 


싱글은 하고 싶은 일이 많아져서 연애보다 꿈을 우선시하게 되는 상태가 됩니다.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는 중요한 시기니 연인을 찾기 보다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세요. 자신의 일에 열중하는 당신 모습에 반하게 될 이성이 나타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커플은 미술관이나 플라네타리움 등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장소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10일이 지난 후부터 금전운이 불안정해집니다. 큰 돈을 쓸 예정이 있는 사람은 월초에 결정을 내리세요. 또, 꿈이 가득한 캐치프라이즈를 세우기 쉬운 시기니 희망으로 부풀어 오르게 되지만, 금전에 관해서는 현실적으로 생각하세요. 즉 금전에 대한 승부는 삼가는 편이 좋은 시기니 조심해야 합니다.

 


라이프스타일을 바꾸면 운이 향상됩니다. 해외에 행운이 따르니 유럽의 심플한 생활습관을 참고하거나 해외에서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또, 비즈니스 관계의 교제 등 공적인 장소에서 도움이 되는 건강, 미용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도 적극적으로 화제를 제공해 보세요.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에 대한 목적의식이 뚜렷해집니다. 하지만 그 꿈이 현재의 업무와 매치되지 않으면 의욕이 떨어지게 됩니다. 앞으로 어떤 일에 도전하던 간에 스킬을 올리는 것은 중요합니다. 현재의 업무를 통해 실력을 갈고 닦으며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를 하세요. 이직에 관해서도 성급한 판단은 금물입니다.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트러블에 주의하세요.

 


연애의욕이 높아지고 행동도 대담해지는 시기니 좋은 상대와 만난다면 여름에 연애를 시작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니 행동범위를 넓히세요. 단 이 시기에 시작되는 연애는 충동적으로 임하게 될 수도 있으니 상대를 제대로 파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커플은 불타오르지만 동시에 충돌도 많아지니 감정적으로 임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여러모로 금전 대책을 세우고 싶어지는 시기입니다. 저축이나 절약이 아니라 새로운 보험가입이나 변경, 투자 등을 생각하게 됩니다. 재물운은 있는 시기니 행동을 일으키는 건 나쁘지 않지만 충동적으로 임하기 쉬우니 우선은 제대로 조사를 하세요. 또, 기발한 대책보다는 무난한 방법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에너지 과다가 되기 쉬운 시기니 스포츠나 레저 등으로 에너지를 발산시키세요. 하이킹 등 상쾌함을 주는 운동이 좋습니다. 반대로 집에 틀어박혀 있으면 스트레스가 쌓여서 호전적으로 임하기 쉬우며 대인 관계로 트러블을 일으키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운동하기를 싫어하는 사람은 노래방이나 친한 친구와 수다를 떠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아이디어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획이나 영업, 서비스 직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은 활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 독단적으로 행동하려는 경향도 있으니 함부로 구두약속을 한다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재량권을 한정시켜 두고 지나친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또, 팀워크를 중시하는 것도 중요하니 느긋한 페이스의 사람을 재촉하는 것은 삼가세요.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운으로, 평온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커플에겐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서로의 감정이 하나가 되어 유대를 깊이게 되며, 장래를 염두에 두고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또, 지금까지 말하기 어려웠던 주제를 전하기에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은 소개팅에 운이 따르고 선 자리에도 좋은 인연이 나타나게 되니 그런 자리가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인간관계에 투자를 한다면 장래적으로 금전운을 높이게 됩니다. 친한 사람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선물을 하거나 가족에게 비싼 선물을 주는 등 다른 사람들이 기뻐할 만한 일에 돈을 쓰세요. 또, 모임에서 초대한다면 되도록이면 참가하도록 하세요. 관혼상제에 관해서 돈을 아껴선 안 됩니다.

 


질리기 쉬우니 다이어트는 장기간 지속하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단 게으른 생활이 계속되면 자발적으로 운동을 하게 되거나 칼로리가 높은 식사를 계속하면 야채 등 담백한 메뉴를 원하게 되는 등 무의식적으로 건강에 신경 쓰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니 무리한 목표를 설정하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흐름에 맡기세요.

 

 

인간관계의 기복이 업무에 영향을 미치게 되는 시기입니다. 동료나 거래처와의 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긴다면 빨리 상사나 선배에게 상담하세요. 대인운은 좋은 시기니 바로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어려운 업무나 경험하지 못한 업무를 맡게 될 가능성도 있지만 진지하게 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니 적극적으로 노력하세요.

 

 

 

 

 

 

 

 

별자리 운세  출처는 http://www.fortunade.com/ 포춘메이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