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무료 하드디스크 복구프로그램 이동식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

꼬부귀 2015. 8. 13. 18:48

 

 

무료 하드디스크 복구프로그램 이동식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파일 복구 프로그램들 중에서 사용자들의 많은 인정을 받고있는 프리웨어 제품들을
여기서는 소개해 드리고자 하니 우선적으로 적용시켜 보시고 잘 안되시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받아서 하드디스크 지정해서 복원하세요 프리웨어이니 맘놓고 쓰세요
90% 복원은 가능합니다.  더이상 되기도 하는데
그건 장담이 어려우니 암튼 복원되는것 중에서라도 본인 필요한게 있었으면 합니다.

Recuva 프로그램은 PC 에서만 사용할수있는 프로그램이며 무료 파일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필요없는 포타블 버전입니다.
압축해제후에 실행화일만 실행시키시면 되구요...32bit, 64bit 구분되어 있습니다.
32비트 실행파일은 Recuva.exe 이고  Recuva64.exe 가 64비트 운영체제 실행 파일입니다.

복구할 하드디스크 이동식디스크  지정하시고 정밀검색을 꼭지정하시고 시작 하세요 복원됩니다.

다른 유사 프로그램을 접해봤지만 이렇게 저용량에 효율성 있는건 아마 없을듯..합니다.
무료로 배포해줘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데이터복구란 것이 전문업체에 의뢰를 하시건 이러한 복구 프로그램 을 사용하시든 100% 보장을 할 수는 없습니다.
중요한 데이터가 있다면 전문데이터복구업체에 의뢰하실 경우 복구 성공시에만 과금이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압축풀고 32비트와 64비트 중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해 실행합니다.

(필자는 윈도우xp 이기때문에 32비트 프로그램 사용합니다.)

 

 

Recuva 실행시, 마법사 창이 나타 나는데 다음 을 눌러주세요.

 

 

기타 선택하고 다음 을 눌러주세요.

 

 

하드디스크 복구 하려면 "확실한 위치를 알 수 없음" 선택하고

이동디스크(USB) 일경우는 밑에 "메모리 카드 또는 ipod등 을 선택하고 다음 클릭해주세요.

 

 

"정밀검색" 에 체크하고 시작을 눌러주세요.

 

 

드라이브 검색 중 입니다. 여유시간을 가지고 기다려주세요.

 

 

쫌기다리시면 삭제된 파일이 많이뜨는데 복구하실사진들 체크하시고 오른쪽밑에 복구버튼누르시면되요!!

 

바탕화면으로 선택후 확인 을 눌러주세요.

 

이건 그냥 예 눌러주면 됩니다.

자 이젠 복구된 파일을 확인해보세요..

복구되어도 손상된 파일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확인해보셔야합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 덕분에, 삭제되었던 자료를 복구 했습니다.

소중한 데이터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recuva 같은경우 지우고 바로 복구 해서  살리는 방법이구 
삭제 된지 오래 되거나  삭제 하고 다른것을 복사 했거나 해서
복구가 안되면
파이널 데이터 나 r-studio ,Recover My Files 같은 복구 프로그램 사용 해야 합니다.
recuva 로 안나오는거라면  다른거 사용 해야 되여..
이건 살릴 가능성이 제일 높은것 몇개만 가능 한것이고
정밀 하게 할러면 다른거 사용 해야 합니다.

사실,100퍼센트 살릴수있다는 보장은 못합니다.

 

 

 

 

 

 

 

복원의 원리는 섹터내의 파일을 읽어들여 복구하는 원리입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휴지통버리기
빠른포맷등은 파일을 삭제하는것이 아닌 파일을 보이지 않게 해주는것일뿐입니다.(파일을 제외하여 그만큼
용량은 환원되는) 그러므로 섹터의 정보가 중복되어 겹쳐지지 않는다면 복원가능성은 높아지게 됩니다.
집으로 비유하자면 집은 섹터이고 사람은 파일(정보), 파일명은 주소는 파일의 위치를 알려주는것으로
비교할 수 있겠죠. 그러므로 파일삭제는 주소를 지운다고 볼수 있고 그렇다고 해서 집에 사람이 안산다고
볼수는 없겠죠. 다른사람이 이사오지 않는이상(다른파일이 겹쳐지지 않는이상) 그사람은 그집에 있을
테니까요

복원하는 프로그램은 원리는 비슷합니다. 인터페이스나 검색,복원속도, 안정성등이 차이가
나고 복원율은 비슷합니다.(복원 및 조치 방법에 따른 차이가 더 크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복구가안되면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동해보고 전에 발견하지 못했던 파일을 검색할수도 있으니 한번 작업할
가치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