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네이버 영어번역기 네이버 중국어 번역기 네이버 번역기

꼬부귀 2015. 8. 15. 13:48

 

네이버 영어번역기 네이버 중국어 번역기 새로 바뀐 네이버 번역기 이용해보세요.

네이버 번역기 정말 편하네요
회사에서 자료를 준비할때나 외국에 나가있을때 혹은 학생들이 공부할때 많이 사용하는것이 바로 번역기 인데요.네이버 번역기가 정말 편하게 바뀌었네요. 예전에는 검색해서 그 화면에서 간단하게 사용했는데요. 역시나 사용자가 많아서 그런지별도의 페이지에서 이제는 번역기를 사용할수가 있군요.^^ 정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할듯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 사용해야 빠르고 정확하게 사용할수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네이버 번역기 바로가기 https://papago.naver.com
우선,  네이버 번역기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보시는 화면이 나옵니다.
단어번역은 잘맞지만 긴문장을 번역할 경우 이상하게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기계번역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번역이 안됩니다


새롭게 바뀐 화면입니다. 정말 깔끔하죠.
영어 뿐만 아니라 일본어,중국어,베트남어,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태국어,프랑스어, 포르투갈, 인도네시아어 등을 번역할수가 있답니다.
제가 아는건 한국어와 영어밖에 모르기 때문에 다른건 정확도가 어느정도 알수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간단하게 확인해본결과 짧은 문장은 거의 맞는거 같네요. 외국에 있을때나 간단한 번역은
바로 한국어로 입력해서 영어로 번역하시면 간단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구요.

스피커 버튼을 누르시면 발음도 확인할수가 있어요.
 
오늘자 뉴스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했는데요. 영문은 거의 정확하게 번역이 되었죠.
긴문장에는 그리 정확하지는 않지만 간단한거나 짧은 문장은 거의 정확하답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해도 긴 문장을 한번에 볼수가 있기 때문에 영문 원서를 보거나 공부를할때 전체적인 문맥은 충분히 확인할수가 있답니다. 새롭게 바뀐 네이버 번역기 한번 사용해보세요~

 

네이버사전 https://endic.naver.com 도추천해요.
일단 네이버 번역기의 좋은 점은
한국인의 90%가량이 사용하는 사이트이다보니
외국어가 한국어로 번역되었을 때
번역어의 퀄리티가 어느정도 이상은 된다는 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