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ytn실시간 뉴스 보기 ytn실시간tv보기 (고화질)

꼬부귀 2015. 8. 20. 16:30

 

 

ytn실시간 뉴스 보기 설치없이 고화질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ytn실시간 뉴스 보기 ytn실시간tv보기 고화질로 시청하세요.
무료실시간방송을 시청할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실시간 방송 어플이 많긴 하지만
역시 티빙이 젤 나을듯 싶네요
다른 어플들은 방송사채널이 몇 없어서 보고 싶은 채널마다
어플 실행해야 되는데;; 티빙은 200개 정도 채널이 있다고 하니 이거 하나면 되겠네요

굳이 어플 옮겨다닐 것 없이 tving으로 티비 보세요

해외에서는 티빙 이용이제한됩니다.. 해외에서는 에브리온TV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티빙이 좀 더 좋은게, 프로야구 전 경기 무료 중계하거든요
역시 여름엔 프로야구 아니겠습니까~~~

 

 

티빙 에서 YTN 채널 무료로 볼 수있습니다. 화질도 좋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tv 시청을 할 수있습니다.

 

http://www.tving.com/live/player/C00593

 

 

 

 

 

 

 

다른 채널을 보려면 http://www.tving.com/live/main.do#id=free 여기서 보세요..

 

티빙에서 제공하는 무료채널을 볼 수있습니다 .채널수가 무려 93개나 됩니다.

주말에 심심할때 여기서 야구도 보는데 지상파는 아니지만 Spotv 가 스포츠 채널입니다.

야구 ,축구 등 중계 해주더군요..티빙에서 볼수 있는 채널이 200된다고 하는데 93개가 무료이고 나머지는 유료 입니다.

지상파 , 엠넷 , 티비엔 등 이런 채널 은 결제해야 볼 수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여기 무료채널 93 방송이 무료 라는 것입니다.
부담없이 보실수있네요 저는 듀얼모니터로 tv시청 하고 있습니다. 듀얼모니터가 정말 편리하네요^_^

참, 외국에서는 시청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접속 지역이 한국여야만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