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파워디렉터11 시험판 다운로드 파워디렉터11다운로드

꼬부귀 2013. 7. 18. 15:13

오늘은 파워디렉터11 시험판 다운로드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30일 무료로 사용할수있는 파워디렉터11다운로드

파워디렉터 라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 입니다.. 베가스, 프리미어 보다는 좀 쉽습니다. 한글화되어 있고요.

돌영상을 만들 때 파워디렉터 라는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비메이커 같은 초급 프로그램보다는 좀 어렵습니다.
하지만 고화질로 출력할 수 있고 다수의 트랜지션(장면 전환효과)도 기본 제공합니다.
유료이지만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비싸지는 않은 편이고 한글화 되어 있어 편할 겁니다.
베가스, 프리미어 같은 프로그램 카폐에 들어가면 카테고리 중 이 프로그래메 대한 강좌가 있는 곳도 다수입니다.
그러니 시간이 좀 남았다면 그런 강좌들을 좀 둘러보신 후 테스트 삼아 영상을 만들어보세요.
참, 파워디렉터 테스트판(30일 사용 가능)은 파워디렉터 공식홈페이지나 네이버자료실에서 다운받을수있습니다.
그리고 시험판으로 영상을 만들면 그 영상 첫 5초 정도는 그 회사 로고가 나옵니다.
그러니 아예 체험판으로 제작하실 거라면, 제작 후 다음팟인코더 등의 간단한 편집이 가능한 인코딩 프로그램으로 앞부분을 잘라내시면 됩니다.
체험판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될 겁니다. .
 
http://kr.cyberlink.com/products/powerdirector-ultra/features_ko_KR.html

시험버전은 기능상 제약은 거의 없고요~ 다만 프로그램을 한달간만 사용가능합니다.
기간 만료전에 동영상 파일로 만들어 놓으면 이 동영상 파일은재생가능하고요~

 

파워디렉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안되면 아래에서 다운받으세요. 네이버 자료실입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64

화면 중간에 [무료 시험판] 링크를 클릭하세요.

 

이름/이메일 주소 적고 다운로드 클릭하세요(실명 안써도됨) 

 

[파일 다운로드 - 보안경고] 창이 뜨면 저장을 눌러 바탕화면에 저장하세요.

 

다운로드 완료되면 실행해서 설치하세요..

 

 

가장 많이 쓰는 동영상 편잡 프로그램으로는 프리미어, 베가스, 파워디렉터 이렇게 새 가지가 있는데요.
프리미어나 베가스는 전문가들을 상대로 상당히 높은 수준의 편집도구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이구요.
파워디렉터는 비교적 영상 편집 경험이 전무한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쉬운 유저 인터페이스에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실제로 사용해 보시면 프리미어나 베가스 같은 경우 관련지식이 없는 상태에서는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상당히 전문화 되어있습니다 . 덕분에 세세한 부분까지 자기가 생각한 대로 표현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구요. 반면 파워디렉터는 딱보면 어떻게 해야 되겠다는 감이 오는 정도로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고 쉽습니다. 때문에 요즘 유행하는 아기 돌잔치 동영상 (성장동영상)을 제작하시는 엄마아빠들이 대부분 이용하는 프로그램이 파워디렉터입니다. 꽤 활발한 네이버나 다음 성장동영상 전문 카페 이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다 파워디렉터 사용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하실지는 뭐 전적으로 본인의 선택에 달려있다고 생각되구요. 개인적으론 파워디렉터를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쓰기 쉽다고 해서 효과나 이런게 확 비교될 정도는 아닙니다. 솔직히 구버젼은 프리미어나 베가스랑 비교하면 표현력이 좀 떨어지는 게 사실이긴 한데 이번에 파워디렉터 11 버젼으로 올라오면서 기본 내장 효과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소스,  세세한 부분까지 조절할 수 있는 도구 뭐 이런 것들이 잘 찾춰진듯 해요.

 

 

간단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원하시면 다음팟인코더를 다운하세요.
다음팟 인코더 다운로드 링크 인터넷사이트 daum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동영상 자르기, 합치가 자막넣기 모두 가능합니다.. 무료이고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http://tvpot.daum.net/application/PotEncoder.do


다음팟 인코더 자세한 사용법은 검색을 통해 얻으세요..

 

 

팟인코더 다운로드 눌러 받으세요.. 팟이코더는 쉬운 동영상편집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