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실수로 삭제한 파일 복구 하는 프로그램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영구삭제 파일 복구 복원 하는방법 이런거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복원 하실수 있습니다.
영구삭제 했더라도 시간이 많이 지나지 않고
그 파일이 위치했던 자리에 아무런 파일도 없으면은 충분히 파일 복구가 가능합니다.
이게 가장 효과가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받아서 압축 풀고서 쓰시면은 되구요~
한글로 나와있어서 쓰기에 어려움이나 그런게 전혀 없을겁니다.
저도 예전에 영구삭제 휴지통에 들어간거를 지웠는데요
파일 복구 성공했답니다.너무 걱정하지 마시구~ 한번 해보세요!^^
하지만 복구 성공율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파일 복구가 필요할 때 디스크 전체를 스캔하면서 삭제된 파일들의 가져와서 복구하는 방식입니다...
덮어쓰기 되었을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복구율을 높에려면 삭제후 아무작업도 하지말아야합니다.사진같은경우
이 방식은 스캔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지금 막 실수로 지운 파일을 복구하고자 하는 요구와 잘 대응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역시 백업을 따로 하는것이겠지만, 일반 사용자들은 백업 잘 하지 않죠?
일반 사용자들이 파일을 실수로 삭제했을 때 마지막으로 시도하는 방법이 삭제한 파일 복구인데, 그것을 조금 간편하게, 조금 더 복구 가능성이 높게 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지 않나 생각해 봤습니다.
물론 여기서 가정한 '일반 사용자'들이라면 이런 프로그램까지 미리 깔아둘 것 같지도 않기 파일복구 프로그램을 소개해봅니다. ^-^;
일반 사용자들은 무의식적으로 휴지통을 자꾸 비워버린다거나, 무조건 shift-del 해버리는 사람들도 많다는 점에서 이런 기능을 생각해본 것이라는 점도 덧붙입니다. 꼭 잘되길 바라겠습니다.
혼자서 하시기 어려우시면 그 상태로 복구업체에 문의하시는게 비용은 들더라도 가장빠르실겁니다.
저도 예전에 중요문서 날렸다가 엄청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Recuva138.rar


 

파일 복구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삭제파일 복원 하는 방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군요.
저도 컴퓨터에 파일을 실수로 삭제해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실시로 삭제한 파일 복구 프로그램 recuva 다운받아 실행해주시면됩니다.
외산 프로그램인데 한글을 지원하구요.
 

 
실행하면 위와같이 Recuva 마법사 어쩌구 하는  창이뜨는데 그냥 다음 을 눌러주세요.

 

파일 형식을 선택합니다. 그냥 기타 모든 파일을 표시합니다. 선택후 다음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파일 위치를 선택합니다.. 정확한 위치를 모르면 그냥 맨위에 있는 확실한 위치를 알수없음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하단에 시작 을 눌러주세요... (정밀 검색 체크하면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삭제된 파일을 컴퓨터 디스크 에서 검색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이런 창이 뜨느데 고급방식으로 전화 눌러 주시구요

 

그럼 요런 창이뜨는데 파일 이름 이나 경로를 적어주고 검색을 눌르면 바로 찾을수있습니다.

 

mp3파일을 복구하려면 mp3이라고 입력하면 삭제된 mp3파일 만 찾아줍니다.

 

목록에서 복구할 파일을 선택후 복구 를 누르면 파일 저장 하는 창이뜨고 경로 선택후 확인을 누르면 복구가됩니다.
이런식으로 삭제도니 파일을 복구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한  파일 복구 프로그램 사용법 정말 쉽죠 ??
실수로 삭제한 파일있으면 이렇게 복구해주시면됩니다.
실시로 삭제한 파일을 복구 성공하길 빕니다..
 

 

 

 

우선, 파일을 삭제한 드라이브에 아무것도 설치하거나 저장을 하시면 안됩니다.
예를들어서 C드라이브에 윈도우를 설치하고 거기에 파일이 있던걸 지우셨다면..
C드라이브에 파일 저장이나 프로그램 설치를 하여서는 아니되십니다.
파일을 저장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할때 잘못하여 파일이 있던 디렉토리에 저장이 될 경우..
파일 복구가 어려워지기 때문이지요.
USB 같이 파일이 저장되있던 드라이브가 아닌 다른 곳에 복구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돌려 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만 파일이 있던 디렉토리를 온전하게 보존할 수 있거든요.
복구 프로그램으로는 'Recuva' 라는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립니다.
무료이고 막강한 기능을 가진 복구 프로그램 이지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