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사운드 드라이버 무료설치 포맷후 사운드 드라이버 자동설치 방법 을 안내하드립니다.

포맷후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찾고 계시는군요 포맷한다음에 일일이 각종 드라이버 잡는거 아주 일입니다.
그걸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이 있는거구요 제가 받으실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원래는 장치관리자에 들어가서 본인이 어떤걸 사용하는지 확인하고 해당 회사에 들어가서 받아서 설치 해야하지만
이걸로 하면은 일괄적으로 사운드카드 그래픽 드라이버 등등을 한번에 잡으실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아마 포맷하고나서 쓰기에는 아주 좋을겁니다.
운영체제를 설치시 운영체제의 기능과 기본적으로 갖추어야할 인터넷 문서, 등 밖에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나머지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랜카드드라이버 등 은 운영체제와 전혀 관계없는 프로그램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수동으로 설치하셔야합니다.
포멧하기 의외로 쉽습니다 일단 포멧다하셔서 새로운 윈도우 까시고 네트웍(랜카드드라이버) 연결하신다음
3dp chip설치하신다음 해당드라이브 바로연결돼니 사운드부터 하나하나 클릭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3DP_Chip_v1404.exe

 

 

일일이 확인해서 하면은 복잡한데요
그렇기보다는 한번에 자동으로 해주는걸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3DP CHIP 유틸리티 각종 드라이버 찾아 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포맷하고나서 사운드드라이버 같은거는 이걸로 한번 돌려주시면은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그래서 정말로 편리해요
따로 사운드드라이버 확인 할필요도 없이 손쉽게 해결 할수있기거든요
사운드카드 뿐만이 아니구 모든 드라이버를 다 잡아주니까 쓰기에 엄청 편하고 좋습니다.
사운드드라이버 외에도 깔아야 하는게 엄청 많은건 아시죠?
그래픽, 랜 등등 원래는 엄청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하지만..
이걸로 하시면은 아마 편하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사운드드라이버 확인 안하고 설치 가능하게 도와드렸는데 도움 되었는지..

 

 

설치후 실행하면 이런 창이뜨는데 목록에서 설치하고싶은 드라이버 를 클릭하세요.

위에보시면 CPU , 메인보드 , 그래픽 카드 , 멜티미디어(사운드,TV...) 가있는데  이름을 클릭하면 인터넷창이뜨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거기서 본인이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는거 받아서 까시면됩니다.

 

 

3DP CHIP 은 자동으로 잡아주는 프로그램인데
일부 컴퓨터 메인보드는 인식을 못할 수 가 있습니다.
거이 모든 드라이버 설치가능 드라이버 찾아주는 툴로 유명한 3DP CHIP 프로그램
그렇다고 해서 3DP CHIP 프로그램이 만능이 라는 뜻이 아니닙니다. 인식을 못하는 드라이버도있어요.

그럴경우 다른 방법으로 는 제조사 홈페이지 에서 다운받으시기바랍니다.

메인보드 확인 해서 해당 메인보드 제조사 홈페이지가면 드라이버가 있는데 설치하면 됩니다.

 

 

 

3DP Chip 은 각종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에요. 3DP Net는 랜카드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구요.

3DP Bench 이 프로그램 별 쓸모없는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연결된 상태라면 3dp chip 을이용해서 사운드드라이버 ,그래픽드라이버 를 다운받으면됩니다.

그럼 드라이버 설치 잘하시구요도움되었으면은 좋겠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