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 노래듣기 트로트연속듣기 할수있는 곳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특별히 트로트매니아 분들께만 살짝 알려드립니다
트로트 노래듣기 진짜로 편한곳~
아시는분은 다 아시겠지만 세이클럽 세이라디오 음악방송입니다..
트로트연속듣기 하실수있습니다.
트로트 노래  듣기만 하고싶은분들만 이용하세요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같은건 없구요...
당근 무료로 무료트로트듣기 할수 있습니다.
요즘 트로트인기곡 20곡 연속듣기 할수있습니다..
요즘 최신유행하는 아주좋은 트로트 인기곡
자기야,당돌한여자,무조건,황진이,당신이 최고야,둥지,당신이 좋아,천생재회,뿐이고,만약에 등.
박상청,조항조,장윤정, 최진희,남진,서경주,이창용 트로트가수 인기곡 무료감상
한마디로 신나는 음악!!! 어른들도 좋아하시지만 10대 20대들도 장윤정이나 박현빈 트로트는 좋아하지 않나요?ㅎㅎ
올래올래~ 샤방샤방..,ㅎㅎ 장윤정 노래 역시 좋죠
제친구가 ㅋㅋㅋ 배경음악을 박주희-자기야 를했는데 ㅋㅋㅋ 정말듣기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즐감하시고 댓글 한줄 남겨주세요.. 양옆에 ◁▷요렇게 생긴거 클릭하시면 다른 음악방송 청취할수있습니다.
트로트노래연속듣기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세요^^

그리고  연필모양을 클릭하셔서 신청곡이나 사연도
한번 올려서 들어 보세요!!
다른 방송 트로트방송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들어시면 됩니다.. ^^
인터넷방송을 마음되로 골라 청취하실수 있습니다..
오늘도 음악과 함께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컴을 할때면 으레 스피커 켜고 음악을 듣게 되는데요
요즘 세이라디오 주구장창 켜놓고 있습니다
일반 라디오 프로도 좋지만 제가 말 많은 걸 좀 싫어하는지라 노래만 나오는게 더 좋더라구요
세이라디오는 요즘 신곡들도 많이 나오고  발라드, 댄스, POP 트로트, 클래식 등등 장르별로 들을수도 있지요

세이라디오 컴퓨터에 설치하기 http://saycast.sayclub.com/saycast/index/radio/sayclub

 

처음 인테넷이란걸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것이 한때 붐처럼 일어났던 너나할것 없이 자기 채널을 만들어두고
음악방송을 하는게 아니였나 싶어요.. 내가 좋아하는 노래..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등록하고 내스타일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인연을 맺고..그런 음악방송들이 인테넷으로 봇물일들 일어났을때가 있는데..
세이캐스트에서도 역시나
세이캐스트(Say Cast0는 약4만개의 전문 음악 방송국과 30만명이 넘는 CJ(Cyver Jockey)를 보유한 국내 최대의 인터넷
음악방송 서비스입니다. 최신인기가요를 비롯해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들을수 있고
개성만점 CJ들과 직접 대화도 나누고 사연/신청곡 등을 실시간으로 나눌수 있어 인터넷 방송만으로 독특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곳이랍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노래듣는걸 좋아하시는분들이 왜 세이캐스트를 찾는지..
다양한 음악적 문화를 한곳에서 해결할수 있는 공간이였기 때문이란 생각이 드네요.

가요, 팝,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방송을 취향대로 들으실 수 있고, CJ는 방송으로 나의 끼를 발휘해 보세요~
내가 주목받고,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곳, 바로 세이캐스트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시간도 많고 컴퓨터 하는 시간도 길어지면서 당연하게 음악을 듣는 시간까지도 많아지는데.
듣고 싶은 음악을 다운받거나.. 아님 돈주고 구입해서 블로그에 설치해두고 듣곤 하는데..
요즘 세이캐스트에서 음악 들으면서 하루를 즐겁게 시작하고 마무리 하고 있게 해주네요~ 

 
인터넷방송을 듣기위한 세이라디오부터 설치를 해야하는데..
우선 세이라디오 설치하기 클릭~

 
그럼 이렇게 설치하기 창이 나오면 설치 클릭~

 

 
 

이렇게 설치하고 있으면... 내컴퓨터 메인화면에 세이라디오.. 아이콘이 생기게 됩니다.~

 
세이라디오 설치가 완료되면 이렇게 세이캐스트 이렇게 내컴퓨터에 설치하기로 세이캐스트로 즐거운 음악감상을
이제 시작할수 있겠죠..

 

 

요즘 최근에 알게 된 인터넷방송 세이캐스트
일명 세이라디오로 불려지는 것 같다.

 

뭐 장점이라고 보면 일반인들이 라디오를 진행하는 것 같다. 최신음악, R&B, 발라드, 트로트 등 많은 종류에 음악이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노래가 좀 겹친다는 게 단점이긴 하다.

 
 
방송이 많아서 노래도 많고 다양해서 컴퓨터 할떄마다 라디오 듣기로는 참 좋은 거 같다.

  

트로트무료다운로드방법

 

인터넷 검색을 통해가능합니다..유명한 검색엔진 하면 다아시죠?

어디인지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다들 아시기때문에 ㅎㅎ

 

 

 

 


 
 

 <트로트 인기곡 추천 35곡>

1.거짓말-조항조

2.황진이-박상철

3.내사랑 그대여-김용임

4.눈물젖은 빵-고영준

5.어부바-장윤정

6.내여자-송대관

7.사랑이 남아있을때-문희옥

8.멋진인생-박정식

9.쓰러집니다-서주경

10.유쾌상쾌통쾌-소명

11.빈지게-남진

12.버팀목-이태호

13.웃고살자-송미나

14.곤드레 만드레 -Remake

15.무조건-박상청

16.친구야-배일호

17.태클을 걸지마-지성

18.화장을 지우는 여자-강진

19.둥지-남진

20.마이웨이-윤태규

21.속깊은 여자-유지나

22.만약에-조항조

23.별난사람-최유나

24.왜그래-나미애

25.여자의 눈물-진시몬

26.타이밍-김상중

27사랑하기 좋은날-이고은

28.땡 벌-강진

29.내가 바보야-진성

30.꽃바람-박상철

31.모르리-남진

32.그사람 찾으러 간다-류기진

33.호들갑-박민혁

34.저 바람속에-배금성

35.까불지마-하명지
 

이렇게 까지만 할꼐요^0^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