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비오는날 듣고 싶은 노래 비와 어울리는 음악 연속듣기 포스팅합니다.
비오는날 듣고 싶은 노래 비와 어울리는 음악 몇곡 추천합니다.

7월 여름 장마가 시작되었어요.비 내리면, 야외활동 힘들어서 싫지만
실내에서 듣는 빗소리는 참 좋아요요즘 계속해서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ㅠㅠ
비오는날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고,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전 비오는날 별로라 생각이 드네요.
우산 들기도 귀찮아지고 옷도 젖어버리고...ㅎㅎ  

 

 

 

아무튼 비오는날 되면 센티멘탈 해지는데, 이런 날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를
한번 추천해볼까 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릴 곡은 좀 예전곡인데요~
많은 분들이 모르실지도 모르겠네요....

 

 

 

추천해드릴곡은 1980년도 대학가요제 동상을 수상한 우순실씨의 '잃어버린 우산'
이라는 곡입니다. 전에도 비가오는 날이면 가끔 듣던 음악인데요, 최근에는 일상에
치여살다보니 좋아하는 음악도 들을 시간이 없었네요...
잃어버린우산 이외에도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로 럼블피쉬의 '비와당신'이라는 노래도
많이 듣고, 에픽하이의 '우산'도 종종 듣곤 했습니다.

 

 

 

에픽하이의 '우산'은 전에 콘서트에서 이 노래 부르고 너무 반해서 그 이후부터 듣게
된 노래에요~ 생각 같아서는 3곡 다 플레이 해드리고 싶은데, 저작권 문제도 있고 해서
오늘은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추천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순실씨의 '잃어버린 우산'
플레이 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즐감하시길 바래요^^

 

 


 

안개비가 하얗게 내리던 밤 그대 사는 작은 섬으로 나를 이끌던 날부터 그대 내겐 단 하나 우산이
되었지만 지금 빗속으로 걸어가는 나는 우산이 없어요 이젠 지나버린 이야기들이 내겐 꿈결같지만
하얀 종이위에 그릴수 있는 작은 사랑이어라 라라 라--- 라--- 잊혀져간 그날의 기억들은 지금
빗속으로 걸어가는 내겐 우산이 되리라~~~~~~~~~~~~~~~~

 

 

 

 

요즘 멜론 top100에는 죄다 아이돌 노래 뿐이라 너무 들어서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를 찾아서 듣고있습니다.
장마철이라 딱어울리는 노래인거같아서 급해게 포스팅을 햇어요.
발라드도 있고 신나는 곡도 있네요.ㅎㅎㅎ.

비와 어울리는 음악우리 같이 들어요.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