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신나는노래모음듣기 신나는댄스곡모음 흥겨운노래듣기 를 포스팅합니다.

반갑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이러한 더위를 이겨줄 신나는 노래모음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신나는 노래모음 하면 댄스곡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

날이 더워지니 감성적인 발라드 보다는 신나는 댄스곡이 더 듣고 싶네요...
예전엔 발라드곡이 좋앗는데 요즘엔 왜그런지 모르게 신나는 노래가 좋네요.

우울할때 신나는노래가 최고!
기운 안나고 우울할때 저는신나는노래를 듣습니당!!
근데 친구들은 저랑 반대로 슬픈 노래만 듣더라구요
우울할때는 신나는노래 아닌가요?;;제친구들이 이상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지금 저는 우울하기때문에..신나는노래를 듣고있어요
일단 몸이 들썩들썩해지니까 확실히 기분이 나아지긴 하네용ㅎㅎㅎㅎㅎ
블로그를 통해서 신나는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버스나 지하철이나 걸어서 어디 갈때 음악을 자주 듣거든요
요즘은 날씨도 더워서 그런지 발라드 보다는 걸그룹 노래나
신나는 노래를 많이 듣게 되더라구요.
요 몇주동안에는 90년대 노래를 많이 들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날은 더워지는데 노래마저 우울하니 기분이 다운이되더군요ㅋ
다들 쿨 - 이여름 Summer 아시는지 모르겠어요!
여름에 들으면 마구마구 신나고 시원해지는 듯한 노래, 많잔요.
역시 여름노래하면 쿨노래가 떠오르네요.


 

 

 

 

신나는 노래 연속재생하기~!
신나는 노래 연속재생 입니다 요즘에 우울하고 그래서 그럴때는 노래로 기분전환하는게 정말 짱인거 같아요
저는 발라드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신나는 노래 아는것도 많이 없고 오직 발라드 노래만 아는는데
여름이라 신나는노래 좀들어볼려고 찾아보니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하는 곳이 있더군요.
친구들도 이렇게 노래 많이 듣는다고 하네요. 저두 그래서 이렇게 듣고있어요.

하루종일 감상하실수있을 있습니다.. ㄷㄷ
음질또한 좋으니 즐겁게 신나는 노래모음 들어보시길~~ㅎㅎ

요즘 신나는 노래가 왤케 땡기나 몰라요,
즐겨찾기 추가는 Ctrl + D 키를 누르면 즐겨찾기 추가할수있습니다.

 

 

 

 

 

이번에는 노래 추천을 해보려 하는데 추천 주제는 신나는 노래에요! 많이 유행한 곡도있고, 별로 유명하지 않은 노래도 있을것 같아요(아이돌 노래)

 

소녀시대 - 소녀시대
엑소 - 으르렁
소너시대 - 아이가러보이 ( 영어수준 들킴 ) 빅뱅 - 판타스틱베이비
비스트 - 아름다운 밤이야
아이유 - 좋은날
아이유 - 분홍신
비원에이포 - 잘자요 굿나잇
비원에이포 - 이게 무슨 일이야
소녀시대 - oh!
소녀시대 - gee
티라아 - 롤리폴리
티아라 - 러비더비
fx - 핫써머
오렌지 캬라멜 - 까탈레나
크레용팝 - 빠빠빠
원더걸스 - so hot
제시카&박명수 - 냉면

 

 

 

 

여름에는 신나는 여름노래 들으면서
바닷가, 계속, 산, 공원 등등 휴가를 즐겨야
진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거 아닌가 싶어요!!

 

 

 

제가 추천하는 신나는 여름노래 첫번째는
오래된 노래지만 이것만큼 신날 수가 없어요!!
바로 인디고의 여름아!부탁해
캬아 신나는 여름노래라면 이정도는 되야죠 ㅎㅎ

 

 

 

두번째 신나는 여름노래는 리메이크 곡인데요
바로 이승기의 여행을 떠나요 입니다!!
제목만 들어도 귓가에 맴돌지 않나요?!!!!

푸른언덕에! 배낭을 메고~ 유후~~

 


그리고 세번째 마지막 신나는 여름노래는
무한도전 올림픽대로가요제에서 대박 난 노래!
박명수와 제시카의 만남 명카드라이브에 냉면!!
여름 하면 떠오르는 일등음식 냉면을 노래로 만들다니
그것도 완전 신나게 ㅋㅋㅋ
안무도 귀여워서 인기가 더 많았었던것 같아요!!

 

이번 여름에 제가 추천한 신나는 여름노래 들으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