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2012년 12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곡연속듣기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11월에 신곡이 많이 나왔네요. 이승기,케이 이하이,김종국, 케이월 신곡등등 11 월신곡듣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요즘에 나온 11월신곡을 보면 쏠로가수들의 앨범들이 많이 나오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앨범이 나온 김종국부터 이승기까지 여전히 이하이의 인기도 많구
겨울이 되면서 발라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댄스곡을 좋아해서~
10월에 주로 듣던 노래들은 걸그룹 위주의 곡들이였는데 11월에는 해외곡도 관심을 가지고
최신곡도 좋지만 해외 괜찮은노래들도 예전부터 듣던터라 많이 찾아보고 라디오도 들음 ㅋㅋ
12월신곡연속듣기를 희망하는 분들이 찾는곳도 거의 요즘인기가요 위주겠지만 분명 해외곡을
찾는분들도 많이 있을겁니다. 단지 얼마나 빨리 찾아서 듣는것이 관건이겠죠
날이 정말 추워지면서 집에서 노래를 듣는 분들이 분명 많이 있을겁니다.
다른 노래도 많지만 역시 국내곡이 사실 많이 찾는게 기정사실이니깐 그 위주로 찾아봐야겠네요!!
2012년 12월 최신가요 연속듣기를 찾는분들은 밑에 세이라디오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들으세욤!!
세이라디오 는 최신곡, 발라드, 알엠비, 트로트 , 팝송,CC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수있습니다.
회원가입,로그인 없이 또한 설치없이 다양한 음악을 무제한 들을수있습니다..
세이라디오 위젯을 보면 양옆에 방향표시가 있습니다.
차트 이동의 하여 원하는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노래를 자주 듣는경우가 많을겁니다.
그럴수록 생각나는 노래는 잔잔한 발라드? 잔잔한 노래들? 그 어떤것들이 많이 듣고 있는지 알길은
없지만 분명 최신곡은 빠지지 않고 절대적으로 많이 받고 듣는것은 분명합니다.
노래를 찾는 분들도 분명 최신노래를 찾으려고 하는분들이 많이 있죠!
얼마전에 자주 듣던 노래를 잃어버려 다시 받으려고 하는데 그 구매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구욤.
하지만 워낙 자주 듣고 좋아하는 노래들은 분명 다시 찾아서 받고 하는 경유가 많습니다.
대부분 요즘에 듣는 노래들이 분명 구매방법이나 듣는방법도 다 틀리지만 분명 인기가 많은 노래는
항상 듣고 또 들어도 다시 듣고 싶은 느낌이 있어서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지만 횡설수설은 그만^^ㅋ
평소에 이용하지 못한분들은 세이라이도 이용하세요!!
요즘 좋은음악을 많이 찾고 들으려고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음원사이트에 제공하는
1분듣기를 자주 활용해서 좋은노래만 골라서 구매를 하고 듣고 있습니다.
무료로 음악다운 사이트는 많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지만 워낙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어떻게든
찾아서 고전이든 옛날곡이든 꼭 찾고야 맙니다^^
얼마전에 순위에 있는 노래를 하나씩 듣다가 순위변동이 워낙 심해서 옛날곡을 찾아봤는데
옛날과 요즘곡의 리듬의 차이가 심해서 그런지 조금 마음에 와닿는 느낌은 많으나
신나고 비트감이 있는곡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시 최신곡 위주로 듣고 있습니다.



화면 양옆에 ◁ ▷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른 음악방송을 청취 할수있습니다.

 

11,12 월 최신가요 모음

되돌리다 -이승기
다리꼬지마 -악동뮤지션
1234 -이하이
하지 못한 말 -노을
허수아비 -이하이
하얀 설레임 -케이월
스쳐간다 -로이킴
이러지마 제발 -케이월
힐링이 필요해 -로이킴
보여줄게 -에이리
노스텔지아 -가인
먼지가 되어 -로이킴,정준영
하얀 겨울 -김범수,방정현
숲 -이승기
남자 없이 잘 살아 -미쓰에이
MY Love -먼데이 키즈
눈물이 툭 -지아
바람기억 -나얼
가인 -피어나
자꾸만 -용감한 녀석들
응급실 -정준영
쩔어 -뚱스
춥다 -에픽하이
살다가 -소향
닐리리맘보 -블락비
사랑해 봤니 -이정
립스틱 오렌지 -캬라멜
떠나지마 -딕펑스
말리꽃 -이정
깊은밤 슬픈노래 -DK 디셈버

 

 

가수 이승기가 드디어 가수로 컴백했네요!!11월 22일 이승기의 5.5집 미니앨범이 나왔습니다.
ㅋㅋ맨날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노래는 언제부르나 했는데이제야 나왔구만 ㅋㅋㅋㅋ
이승기 노래는 나오자마자 음원사이트 음악차트 1위를 하네요..연기면 연기 노래면노래,mc면 mc면 만능엔터테이먼트 이승기
되돌리다 노래도 참좋더라구요.. 멜론사이트 들어가보니 이승기 노래가 챠트 1위에 있더라구요.
이번 노래도 대박 나길 바랍니다.. 강심장 하차하고 뭐하나 했더니 앨범준비 하고있엇군요..ㅎㅎ

이하이 원투쓰리포 이노래 정말좋네요
이하이가 k팝스타때와 달리 몰라보게 변신을 했습니다.정말 연예인 답게 변신하였는데요 포스가 남다르네요 ㅎ
아무튼 이하이 원투쓰리포 이곡이 중독성이 있네요 뮤직비디오로 봤는데 이쁘고 귀엽고 가창력이 좋고..

정말 노래는 죽인다 는ㅎㄷㄷㄷ 결론 이하이 노래 정말 죽인다 음색이 좋아.....듣는 내가 소름이 돋는다...대박 히트 예감이 팍팍 오네염

에이리 보여줄께 이노래정 정말 좋네요 ..
가창력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정말 ㅎㄷㄷ
에일리 노래 한번들어면 푹빠진다는 에일리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뻐요 ㅎㅎ~!!!!

한국의 비욘세 에일리!! 가창력 끝내주네요 ㅎㅎ 어린나이인데도 저 폭발적인 가창력은 어디서 나오는건지;;정말 잘부르네요 ㅎㅎㅎㅎ
에일리노래 정말 잘불르는거 인정해!!!!!!!!!^^ㅎㅎㅎㅎㅎ 에일리 가 Heaven 부를 때 보면 진짜 가창력이 그정도면 대단한거죠!
불후의 명곡에서도  정말 잘 부르고!!

현아 아이스크림 뮤비에 화면 캡쳐했습니다. 현아 솔로 발표한곡 아이스크림  버블팝,트러블메이커, 이어 이곡도 히트곡으로 될뜻해요..이번엔 섹시와 큐트를 동시에 보여줬는데요.
유투브 동영상 아래에 실시간 댓글이 엄청 달리는 거보니 싸이와 마찬가지로 현아도 월드 스타네요...
현아 아이스크림 안무 큐티섹시로 언제나 선정성 논란을 달고있지만 그만큼 인기를 실감케하는 현아의 아이스크림
진짜 요즘 현아가 너무 좋아요....... 특히 아이스크림 완전 노래좋아요 ㅠㅠ  현아랑 좀 잘어울리는?노래 같아요.... 가사도 그렇구영 ...... 흐트러지지마도 좋구영 풋사과도 참 좋은데...청순으로도 한번 나와도 정말 이쁠것 같아요^^ 포미닛에 그런이미지 있었잔항요^^
이쁜현아.......앞으로도 좋은 현아만의 장점이 돋보이는 노래 많이많이 내줫으면 좋겟네욤
전 갠적으로 현아를 좋아합니다. 아무튼 현아 승승장구하기를 ,현아 화이팅

지아 신곡도 나왔습니다.. 눈물이 툭 지아 가창력도 장난이 아니죠.. 이외에도 김종국도 신곡나왔고 케이월 등
11월에 신곡이 많이 나왔습니다. 12월에도 신곡이 많이 나올뜻해요..2012년 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정말빠르다는생각이 들어요. 벌써 크리스마스 라니 새해에 세웠던 계획이나 소망을 다시 한번 점검해보시고~ 야무지게 출발해봐요 ㅎㅎ
날씨도 춥고 마음도춥고 최신가요 들으면서 몸을 녹이세요. ㅎㅎ 그럼 즐거운 음악감상하시고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