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lcd파일 실행 프로그램인 CD스페이스 를 소개하려고합니다.

lcd파일 실행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CD스페이스 lcd파일 실행 lcd파일만들기 및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입니다.

CD스페이스 윈도우7 윈도우8 용 이 드디어나왔네요.

최신버전 CD스페이스8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CD스페이스 가 오랫동안 개발하지않아서 망했는가 했는데 아니네요. CD스페이스8이 나왔더군요.

원래는 유료 제품이였는데 무료료 바뀌었네요..

장사가 안되나봅니다. 데몬도 유료로 전환했다가 다시 무료로 배포하던데

시디스페이스 홈페이지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기업도 무료 라고하네요.

홈페이지 메인에 보니 아래와같은 문구가 있네요.

CD스페이스8은 개인 ,기업 공공기관 등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가장  강력한 가상드라이브!!
CD/DVD/블루레이까지 최고의 가상드라이브 에뮬레이팅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탑재하여 손쉡게 가상드라이브 환경을 구축할수있습니다.

문구가떡 걸려있네요.처음에는 뭐지 내가잘못봤나 했는데 확인해보니 정말무료 맞네요.

무료로 공개하면 뭘먹고사는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아무튼 무료로 사용할수있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저도 옜날에 CD스페이스를 몇번 사용했엇는데 요즘은 데몬을 많이써서 CD스페이스는 잘쓰진 않긴하는데

그래도 CD스페이스를 쓰시는분들도 있어서 업데이트된 CD스페이스8 버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가상드라이브생성과 CD/DVD이미지를 PC에서 사용 가능하게 하고, 가상이미지로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
가장 많은 가상드라이브 생성관리
최대 24개까지 가상드라이브를 지원하며, CD/DVD 이미지 파일을 실제 물리 드라이브인 것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많은 이미지 포맷 지원
*.lcd, *.lcd7의 전용이미지외에 *.mdx, *.mds, mdf ,*.iso ,*.b5t,
*.b6t, *.bwt, *.ccd,*.cdi, *.bin, *.cue, *.ape, *.lac, *.cue, *.nrg ,*.isz를 지원 합니다.


전용 이미지 파일 사용가능
* CD/DVD-ROM의 광학디스크를 이용하여 전용 이미지(*.lc7) 생성이 가능합니다.
* 시디스페이스 전용 이미지는 속도와 안정성 측면에서 다른 포맷보다 우수합니다.

 

※설치 안되시는분들은 시디 스페이스 8 프로그램 마우스 오른쪽 눌러서 관리자의 권한 으로 실행 해주세요.

 

CD스페이스8 다운로드 http://www.cdspace.com

 

 

CD스페이스 기업 및 모든 사용자들에게 모두 무료 제공

운영체제 :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32비트/64비트)

 

 

홈페이지 오른쪽에 무료버전 다운받기 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CDSpace 8 버튼 을 눌러주세요..

 

 

 

위 사진 따라하시면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요창이뜨면 창하단에 툴바 설치해제후 다운로드 눌러주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