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2014년 9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이제 가을로 접어 들고 있습니다.
이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부는걸 보니 완연한 가을로 접어 들었나 봅니다

더위를 피하기위해서 그늘을 좋아한지가 엇그제인데 벌써 가을로 접어 들었네요

인터넷 음악방송 세이캐스트앱입니다. 
최신 음악 및 팝송, 발라드, 클래식 ,트롯들이 실시간으로 음악을들을수있는 앱이라 무척 좋습니다.
물론 무료 입니다.
하우스 음악,하드 댄스,테크노,디스코, 빠른 비트의 장르들은 여기 다 모여 있습니다.
이 또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앱이지만 끊김이 별로 없고 좋습니다.
최신가요 , 팝송 등 좋아한다면 이 앱을 추천합니다.
세이캐스트 음악방송은  세이클럽에서 저작권료를 지불하고있습니다.
저작권문제는 없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저는 음악 방송을 자주 듣는편인데 굳이 다운받지않아도 무료로 음악을 수을수있어서 좋은것같습니다.

이음악방송은 매주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인터넷만 되는곳이면 언제어디서나 음악방송을 청취할수있습니다.

컴퓨터로 듣기는 물론이고 스마트폰 으로도 들을수있습니다. 

 

 

 

 

 

이것은 무멘트 방송입니다...자동으로하는 방송입니다.신청곡받지않고요.

신청곡받는 음악방송국은 M4U CAST 등 많습니다...신청곡도 가능하고, 노래도 좋은노래 많이 나오고, cj분이직접 멘트도
하시는곳도 있습니다. 많이들 청취하시면서 게임 즐기세요.
요즘 듣고 있습니다. 사연도 써서 노래 신청해서 듣는 기분이랑 참 행뽁! 해요~

 세이캐스트 라디오 앱을 이용할때는..

와이파이  연결해서 사용하면 무료구요
전 외근자주해서 그냥 3G로 연결해서 듣기도 해요 ㅎㅎ
소리 조절은 화면을 위에서 아래로 손가락을 내려서 긁어주면 조절되요 ㅎㅎ 왼쪽 소리조절버튼도 되고 ㅎ

 

 

 

 

 

 

 

 

 

스마트폰 세이캐스트  http://me.sayclub.com/page/guide/mobileSaycast

 

 

컴퓨터용 세이캐스트 http://saycast.sayclub.com/saycast/index/radio

 

 

 

세이캐스트^^ 어플도있다는걸 우연하게 알아 다운받은ㅎ 유명한 라디오 음악방송이라 이미 아시는분도 계실듯ㅎ 모르시는분들에게 설명하자면 자기가 즐겨듣는 장르가있다면 그장르만 들을수도있거나 종합방송을 골라서 들을수있다는..ㅎ 당근 와이파이되야하는 문제때문에 와이파이 쫏아다녀야;

 

 

 

 

 

 

 

 

 

 

 

 

참여는 대화방/ 신청은 노래를 신청 할수 있습니다.
노래는 2곡과 간단한 말 적어 주시면 된다고 그러시더군요.
사연 있다면 사연도 적어 주세요 ^^


 

 

 

 

환절기낚시....


어느덧 절기는 가을로 접어들고 있다.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때 우리는 환절기라 한다.
사람들이 계절이 바뀔때 환절기에는 감기도 조심하고 여타의 건강도 잘 챙기라고 서로 걱정어린 조언도 한다.
역시나 미물이라 할지라도 물속의 붕어 또한 환절기를 탄다.우선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하여 수온 또한 변화가 심하다. 붕어의 입질지수및 먹성지수는 수온에 가장 민감 하다는 사실은 낚시인 모두가 잘 알것이다.

낮과 밤의 실전낚시컨셉이 확연히 다르다는 것도 주지의 사실이고,
본격적인 가을낚시로 접어 들기전 앞으로 대략 보름동안 환절기 낚시로 접어드는 이 때쯤이면 붕어들의 선호미끼가 바뀌기 시작한다. 아마도 지금껏 잘 먹던 후까도로와 미꾸라지어분을 혼합한 일명 대박당고가 입질빈도수가 떨어지고 강한식욕을 돋구는 어분당고가 효과가 있는 시기이다.어분당고와 글루텐 소위 집어도 신경쓰야 하고,
훅킹(훅인)에도 염두에 두어야 하는 소위 생각하는 "개념낚시"를 하여야 할 시기이다.

대박당고와 달리 어분당고를 전용으로 실전낚시를 하려치면 기본적으로 찌맞춤이 달라져야 한다.
입질빈도수만 많다고 하여 좋아라 할것이 아니다.
구슬이 서말이라도 뭐하나 꿰어야 보배이지라는 말이 있듯 붕어를 낚아 내는 것이 중요하다.찌의 스펙과 편대의 중량 그리고 챔질의 타이밍을 잘 찾아야 한다.

얼마전까지의 고정관념 즉,그 틀을 깨고 새로운 관점에서 낚시컨셉을 잡는데 주력을 하라.

년중 가장 정교하고 재밋는 가을낚시가 여러분들에게 다가오고 있다. 먼저 개념을 정립하는 사람이 그 재미를 맛 볼것이다.

다가오는 그러니깐 다음주 일요일이네~~
아쿠아 텍 경기낚시가 열리는데 참가하는 회원들은
50cm 52cm 55cm 편대0.45g 0.50g 0.55g도
준비를 하고 어분당고의 물성과 글루텐의 물성을 손에 익도록 자주 사용 해보기를 바란다.
바늘은 후지쿠 금색 6호와 7호를 준비하는것이 좋다.
낚시줄 예비줄도 준비하구~

무엇보다 경기낚시를 준비함에 있어 자신의 마인드 콘트롤을 잘 하여야 한다.경기낚시는 그 어떤 스포츠 보다도
멘탈게임이다. 첫째가 경기를 즐기려는 자세가 필요하다.준비하는 즐거움 적절한 긴장감조차도 즐겨라.
함께 어울려 비교낚시를 통하여 동호인들과 다감하게 소통하고 물속의 붕어와도 교감하고 소통하는 재미를 느껴라 평소 물가현장에서 지부 요일리그및 뻥치기경기를 통하여 많이 숙련되고 단련이 되어야 한다.

경기 당일 날 경기구역이 정해지면 나에게 와서 포지션별 기본컨셉을 물어 보는것도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문봉낚시터는 잔교 1열과 4열에서의 낚시컨셉이 제각각 다르기 때문이다.

여튼 개념낚시를 추구하는~~ "천무현의 편대낚시"회원 여러분은 귀차니즘에 빠져들어 까이것~하며 대충 하지말고 낚시환경과 상황에 맞는 기본적 기물과 컨셉으로 붕어와 소통을 잘 하여 실전기법낚시의 무거운재미를 느끼기를 바란다.


물을읽고....찌를읽고......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