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엔 포토샵7.0한글판무료다운아닌 포토샵 최신버전을 다운 받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포토샵7.0한글판 버전은 단종되어서 다운받을수업게 되었습니다. adobe 홈페이지 들어가 찾아봐도 없더군요.
포토샵7.0한글판은 구버전이라 최신버전 사용을 권장합니다. 포토샵무료다운받기 포토샵 최신버전 cs체험판 다운받는방법입니다.
저도 포토샵 cs5 체험판 을 다운받아 사용하고있습니다. 급하게 필요할때 사용하면 좋을거같네요. 포토샵7.0한글판버전은 요즘 잘쓰지않습니다.
그래서 adobe 홈페이지 에서 최신버전 포토샵을 다운받으세요..저도 얼마전에 알게되었는데 혹시나 필요하신분들 있으시면 아래 adobe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운받으세요. 체험판은 정품과 달리 사용기간이 제한이 있습니다..포토샵 체험판은 보통 60일로 되어있습니다..
사용기간이 끝나면 정품으로 구매 하셔야 하구요. 이건 알아서 하셔야합니다.
저의 오늘포스팅 은 필요하신분들에게만 도움이 되지않을까 해서 이렇게 글을씁니다.
다행스럽게 포토샵 cs5 체험판많은 어느 카페에서 다운로드 받는방법 알게 되어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그 동안 7.0 버전만 써왔는데 이번에 컴터 포맷하고나서 찾다가 버전별로 포토샵 다운받기 무료로 가능한곳을
찾아서 다른버전도 설치해봤습니다.
버전은 6.0 부터 흔하고 가장 많이쓰는? 7.0 그리고 CS~CS5 이렇게 7개정도 버전이 있는걸로 아는데 이번기회에
당연히 최신버전인 CS5가 좋을거같아 설치해봤는데 솔직히 좋긴좋은데 이상하게 저는 7.0이 더 편하네요;; ㅎㅎ
다른분들도 한번씩 설치해보시고 비교해보셔서 맞는거 쓰시면 될듯합니다.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포토샵 정품이 아닌 체험판입니다.. 이건 불법이 아닙니다. 어도비 에 공개한 프로그램입니다...

 

http://www.adobe.com/kr/downloads/
일단 여기로 들어가세요 어도비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들어가면 Photoshop Cs5 Extended 진한 파란색을 누르세요 (Ps 아이콘 누르면됨 ps는 Photoshop을 줄인말)

 

 그럼 이런게 나오는데요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그럼 이렇게 다운로드창이 뜹니다

 

 

다운을 받으면 이2파일이 생기는데요


다운로드를 할 파일을 정하고 다운을 받으세요


그럼 다운이 이렇게 되는데요 시간이 좀걸린답니다......;;
 

다 다운을 하면 Adobe CS5 파일에 들어가 Set-up 를 실행하세요


이제부터 다운 시작입니다


포토샵 이용약관인데 당연히 동의해야겟죠 ? 동의함을 누르세요 (꼭)
 

밑에 "이 제품을 시험판 버전으로 설치합니다."시험판으로 설치합니다
나중에 일련번호를 쳐야해요......그리고 다음 클릭하세용 ㅋ


여기서 그냥 "이 단계 생략"  하세요 Adobe ID 만들 필요없음

둘다설치하세요 둘다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오래 걸리니까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기다리세요


드디어 설치가 긑났씁니다~^^

 

갸~ 이멎진 포토샵을 한번 실행해볼까요~><


포토샵!! 정말 멎지죠??

어때요? 포토샵무료다운받기 참쉽죠 ? 이번 포샵무료다운받기는 여기서 긑입니다^^
다음엔 더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건강하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Posted by 꼬부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천년호 2013/03/02 09: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악성코드는 없겠져;;? ㅎㅎ 일단 잘 받아 갑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