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3dp net 다운로드 및 통합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쉽게 할수있는 방법 을 알려줍니다.
3DP Net (3DP 넷) 프로그램 모든 랜 카드를 지원하는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
XP/비스타/7/2000 및 서버 O/S 지원. 윈도우즈 설치 직후
랜 드라이버를 잡아주어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게 합니다. 인터넷
연결 후 3DP Chip을 이용하면 다른 드라이버도 쉽게 설치됩니다

3DP NET 사이트 주소입니다. 일단 최신번전을 다운 받으시고 압축을 푸시면 됩니다.


3DP NET 바로 다운로드 http://www.3dpchip.com/3DP_Net_v1301.exe


3DP NET 최신버전 다운로드 http://www.3dpchip.com/3dp/chip.php?driver=dp_net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을 XP로 포멧한 후 일단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잡아야 다른 칲셋, 그래픽, 사운드 드라이버 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포멧을 하기전 usb나 cd 에 3DP NET를 백업해 놓으면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끝.

HOME :

▲ 한글 운영체제에서 실행시

윈도우즈 설치 후 랜카드 드라이버를 잡아주어, 대기업 PC나 조립컴퓨터 상관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P Net은 컴퓨터의 랜 장치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보여주며, 그와 관련된 최신 또는 최적의 드라이버를 연결해 줍니다(오프라인 설치 지원). 모든 랜을 지원하는 통합 드라이버라고 보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 윈도우즈의 서비스팩을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예 : 현재 XP 사용 중이며 서비스팩 미설치 상태 - 서비스팩 1 이상으로 설치).

Windows 2000 이상의 모든 MS Windows와 호환됩니다 [ 2000 / XP(32/64bit) / Server 2003/2008/2008R2/2012(32/64bit) / Vista(32/64bit) / Windows 7/8(32/64bit) ]


+ :
2개 또는 그 이상의 장치가 있을 경우 + 버튼을 볼 수 있으며, 이 버튼 클릭을 통해 다른 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그 신고 :
버그 신고 또는 제안사항을 버그 신고 버튼 클릭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이 버튼 클릭시 시스템 정보가 클립보드로 복사되며(주의! 클립보드 내용을 덮어씁니다.) 버그 신고 페이지가 자동으로 기본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 열립니다. 붙여넣기(Ctrl + V)를 통해 시스템 정보를 포함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문의 :
하드웨어와 관련된 페이지가 뜹니다. 우리와 함께 토론 또는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버튼 이용시 자동으로 해당 하드웨어 정보를 클립보드로 복사합니다.


최신버전 :
최신 버전을 체크합니다. 최신 기기를 지원하는 3DP Net의 최신 버전 이용을 권장합니다.

 

3DP Net은 오프라인에서 인터넷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는 반면, 3DP Chip은 온라인에서 드라이버를
가져오면서 포터블이며, 위 사진에 보이다싶이
CPU, 그래픽, 메인보드, 랜카드를 비롯한 많은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용량이 아주 적기때문에 자료를 첨부파일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

포멧후 인터넷을 이용하여 드라이브를 다운받기 쉽도록 각 하드드라이브를 검색하여 보여주고 다운받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
 3dp net을 먼저 실행하여 인터넷을 잡아주거나 포멧전에 인터넷 드라이브를 미리 구해놓고 포멧후 바로 인터넷부터 깔아야 함. 

3dp_chip_v1206.exe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CPU, 메인보드, ... 이 항목들을 각각 클릭하면 관련 드라이버 페이지가 뜹니다. 해당 페이지의 드라이버는 최신 혹은 권장 드라이버입니다.

우측에 + 버튼이 있을 경우 동일 범주의 기기가 2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를 클릭해 가면서 각각 드라이버를 받으세요.

프로그램 하단에 보면 자신의 운영체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한 운영체제를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클릭합니다.

자신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완료하면 미션 완수!


※ 각 드라이버 설치시 메인보드 드라이버 설치를 최우선으로 권장해 드립니다. 나머지는 순서가 별 상관없습니다.
※ 드라이버 문제나 프로그램 문제 등 각종 문제는 프로그램상의 '문의/버그' 버튼을 꼭 이용해 주세요.

 

①문의/버그 : 프로그램상의 버그신고 혹은 드라이버 문제 등 각종 모든 문의를 할 수 있는 게시판에 자동 연동되며, 현재 시스템 정보가 자동 복사됩니다.

②최신버전 : 최신 3DP 소프트웨어들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③후원하기 : 3DP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후원을 할 수 있습니다.

④스크린샷 : 현재 실행된 프로그램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저장합니다.

⑤language translation : O/S 언어를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자동 언어 선택을 하여 실행되지만, 해당 언어가 사용자의 언어가 아닌 경우를 위해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사용하고자 하는 언어의 글꼴이 시스템에 정상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만 정상 출력이 가능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