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료 원격제어프로그램을 TeamViewer7 를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무료 원격제어프로그램 TeamViewer7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오늘은 네이트온 원격제어를 대체할만한 프로그램 소개입니다.
회원가입은 필요없으시고요 비영리경우는 무료입니다.
직장이나 가정의 PC, 노트북을 원격으로 접속해서 간단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TeamViewer7입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무료원격제어 프로그램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기존 IP를 이용한 원격 제어가 아닌 랜덤으로 발생되는 ID를 이용하여 접속 하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입니다.
메모리 사용량이 2m정도로 상주하고 있으며, 네이트온의 원격제어보다 체감속도는 빠른것 같더군요.
한번 셋팅된 아이디는 변경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별도의 설치없이 사용 할수 있으며, 듀얼모니터도 완벽하게 지원하며, 한가지 좋은점음 IP공유기를 사용하여도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다들쓰시고 계실런지 모르겟지만 개인적으로 유용한 프로그램이라서 올려봅니다
원격지 컴퓨터의 해상도가 아무리 높아도 자동으로 스케일링을 해줌으로써 원격제어 컴퓨터의 해상도에
맞게 알아서 축소되어 스크롤바가 생기지 않아서 좋더군요.
개인 사용자에겐 무료인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TeamViewer는 네이트온과 같은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해 본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낯선 툴이아닙니다.
네이트온에서는 도움을 주는 사람과 도움을 받는 사람이 모두 네이트온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도움을 주는 사람이 원격제어 메뉴를 이용해 상대방 컴퓨터에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테면
네이트온에서는 도움을 주는 사람이 먼저 접속을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팀뷰어에서는 도움을 받을 사람이 먼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르쳐 주면 도움
을 주는 사람이 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상대방 컴퓨터에 접속하는 방식입니다.
네이트온과 팀뷰어 중에 어떤 게 더 좋다 말할 수는 없습니다. 원격제어 기능만 이용할 사람들은
TeamViewer를 이용하면 굳이 네이트온에 회원가입을 하고 네이트온을 실행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
지 않아 편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주고 받는 약간의 불편함(?)
을 감수해야 합니다.자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웹에 설명이 잘 되어 있으니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프로그램은 비상업적용도로 무료에요. 그리고 좋은점은 무료!,품질!,속도! 입니다.
다운로드는 첨부파일에서 하실수있구요. 유용한거 같아 올립니다..저같은 사람을 위해...ㅎㅎㅎ

TeamViewer_Setup_kov7.0.15723.exe

 

이 프로그램은 설치 버젼과, 무설치 버젼, 상업용, 서버용, 모바일용,등 상업적 용도가 아닌 경우 무료임.
혹 해킹 하면 어쩌나..........ID는 동일 할수 있으나 비번은 매번 프로그램 실행때 마다 변경 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원격지 컴퓨터가 켜져 있어도 탬뷰어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되어 있다면 접근이 불가능 합니다.
공유기나 방화벽이 설치 되어 있어도 가능 합니다.불편한 점은 Teamvewer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어야만 원격접속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만 켜져 있어봐야지 아무 소용이 없으니 유의하세요.

 

1.먼저 여기있는 첨부파일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2.다운로드 받은 "TeamViewer" 를 더블 클릭합니다.   

3.그러면 다음과 같이 실행됩니다.  

 

4. 설치와 실행이라는 두가지 옵션이 나오는데 설치하실 필요없이 실행을 선택후 다음을 누르시면 됩니다.  

5.동의에 체크표하시고 다음을 누르시면 됩니다. 

원격제어를 당할 PC에서 팀뷰어를 실행한 후 조금 기다리면 ID와 password가 생성됩니다.


6.그러면 숫자 9개로 구성된 아이디가 생성됩니다.  비밀번호도 뜹니다.
아이디는 바뀌지 않지만 비밀번호는 실행할때 마다 바뀌므로 수시로 나도모르게 원격제어가 되는 길은 없으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원격제어를 할 PC에서 마찬가지로 팀뷰어를 실행한 후 "파트너에게 접속" 버튼을 누르고 원격제어 당할 PC의 팀뷰어에 떠 있는 ID과 password를 입력하면 원격제어창이 뜨며 모든 것이 제어가능합니다.

7.위 아이디와 번호를 상대방에게 알려주시면 그쪽에서 아이디,비번밀번호치고 님컴퓨터로 접속하면 원격제어 받을수있습니다.
TeamViewer원격제어는 원격제어뿐만 아니라 파일전송도 가능한 무료 프료그램으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많이 이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TeamViewer 사용법 안내 -

 

도움을 받을 컴퓨터에서 TeamViewer 실행하고 ID 비밀번호를 도움을 주는 분에게 불러주면 거기서 ID 입력하고 접속합니다.
화면입니다. 

ID가 정확하게 입력됐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까지가 상대방 컴퓨터에 접속하기 위해
팀뷰어에서 거쳐야 하는 통과의례 부분입니다.

 
새 창이 열리면서 상대방 컴퓨터의 바탕화면이 보입니다. 상대방 컴퓨터에서 원하는 작업을 합니다.
파일을 복사하거나 이동하고 이름을 바꾸는 등 내 컴퓨터에서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대부분의 기능들
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팀뷰어에서는 방향 전환,파일전송,채팅이 가능하고, 원격중에 원격 커서 보기를 하면
상대편 에서 움직이는 마우스커서를 볼수있습니다. 즉, 상대편이 움직여도 조작하는 사람 마우스가 움직이지 않고
따로 따로 움직입니다 IP를 몰라도 팀뷰에서 생성된 아이디로 연결이 가능한 팀뷰어 입니다.(패스워드는 본인설정 및 자동설정)기존 원격제어의 경우 IP 찾고 해당사이트 접속하고, 로그인하고 등등....
하지만 teamviewer은 무설치에 간편한조작 그러나 필요한 기능은 모두 갖춘 정말 좋은 프로그램 이군요.
참 좋은 프로그램이죠 9자리 번호랑 비번만 알고 있다면 어디서든지 접속가능하죠 ㅎㅎ
제가 사용해본 원격제어 프로그램 중 가장 괜찬다고 생각되는 팀뷰어라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입니다.
외부에서 사무실 또는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내용을 확인하거나 조작해야 할때 사용할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및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으며 고정적으로 사용할 경우 별도의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가 공유기 쓰는 컴퓨터에서 테스트해보았는데 가능하더군요.
인터넷만 연결되어있으면 가능한것 같던군요. 제 환경이 회사에 무선랜으로 노트북이 잡혀 있고,
집에서는 데스크탑으로 연결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접속 되었구요. 반대 방향으로 접속해도 역시 잘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스마트폰으로도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원격제어창을 닫게 되면 라이선스에 대한 간단한 대화상자가 나타나면서 세션이 종료됩니다.
아래는 팀뷰어 홈페이지 및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요즘은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유틸들이 프리웨어로 많이 나와 있답니다..


http://www.teamviewer.com/ko/

 

 

 

 

 

 

 

만족스럽네요 사용에 큰 문제는 없을거라 봅니다
기본적으로 다운받고 사용하시는데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만, 혹시 잘 안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
따로 네이트 라던가 프로그램을 켜놓을 필요가 없으며
id와 비밀번호만 있으면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내에 id와 비밀번호가 발급 되니깐 참고 하세요

 

 

teamviewer는 스마트폰 어플도 있니다 이어플은 컴퓨터를 스마트폰으로 움직일수 있습니다
제가 핸드폰은 전화만 되면 땡이라는 생각만 가지고 살다가
예전에 아는 후배 아이폰을 잠깐 사용해보고 빠져서
단순히 인터넷되는거랑 게임어플 몇 개 때문에 아이폰으로 바꿨었는데
요즘 원격제어 어플에 푹 빠졌습니다^^
여러가지 어플이 있던데 일단 무료 어플중에 하나(Team viewer)를 일단 사용해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사용해보실분들은 일단 컴퓨터에서 팀뷰어라고 쳐서 컴퓨터용 teamviewer을 다운받고 스마트폰에도 다운받습니다

http://www.teamviewer.com/ko/download/windows.aspx 여기서 무료로 다운받을수있습니다.
Windows , Mac ,LINUX ,모마일 (스마트폰) 용 다있어요.

원격제어 프로그램입니다.
피씨가 여러대 있을때 다른 피씨를 원격으로 제어할수 있습니다.
인터넷만 된다면 전세계 어디~ 서나
PC도 되고 아이폰으로 도 됍니다. !
아이폰만 있으면, 전세계 어디서나~ !!
그리고 컴퓨터에 다운 받은 teamviewer를 실행시킵니다 그러면


이화면이 뜹니다 다른거 다무시하고 귀하의 ID와 비밀번호만 봅니다
ID는 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는 계속변하니 안전 합니다
이제스마트폰에있는teamviewer를킵니다   

그러면이화면이 뜹니다
이제컴퓨터에있는 ID와비밀번호를 칩니다
그리고 원격제어 버튼을 누르면

이런화면이 뜹니다 이제 설정에들어가서
바탕화면 제거 를 끕니다(처음에 켜저있음 켜져있으면 바탕화면이 하얀색으로 변하니 꼭 꺼주셔야합니다)

그리고 품질에 들어가서품질최적화를 누르면 끝
컴퓨터가책상에 있으신분은 컴퓨터 켜놓고 teamviewer실행한다음
누워서 할수 있읍니다  가끔 출장중이거나 퇴근 후... 외부에서 사무실 PC에 접속해야 할일이 있습니다.
네이트온 메신져 원격제어 기능처럼 내PC 에 접속 하는 기능 입니다.
무료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해당 PC에 PC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하면 각 PC마다 숫자로 고유의 원격제어 ID 를 할당해 줍니다.
단,게임은 실행되지않습니다
이상 허접한 설명이였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