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트로트 노래모음  최신 트로트 모음 듣기 하는 방법 을 안내합니다.
요즘 저작권이 강화되면서 음악듣기가 힘들어진거 아시죠~!!
옛날에 무료로 듣기가 됬던 소리바라,벅스 등의 사이트가  모두다 유료화로
전환이 되서 이젠 콤퓨타로 음악듣기도 힘드네요.
그래서 편리하게 트로트 노래모음을 들을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뭐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는거지만 전 그저 모르시는 분들을위해 글을 써봅니다 ㅋ
세이클럽 음악 방송으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되며 회원가입하여 로그인하면 음악 신청 채팅 등이 가능합니다.
방송3사에도 인터넷 방송이 있지만 여러가지 점에서 참여정말 비교됩니다.
어색할 정도로 음질이 탁월하군요 특히 트로트는, 즐감하시길.....
최신가요와 인기, 클래식,7080을 위한 노래. 흘러간 추억의 가요,트로트음악을
다양한 채널에서 무료로 청취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가수와 노래제목까지 실시간으로 볼수있습니다.
100% 무료 무제한 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24시간 계속 음악만 나옵니다.
세이클럽과 최신가요, 트로트, 클래식 등을 24시간 무료로 들을 수 있어요.회원 가입 절차 없음
벚꽃이 어느새 활짝 피었네요..  따뜻한 봄이오네요 모든 님들행복하세요 ^^*

여러분 요즈음 트로트는 많이 나오는데
듣고 싶은데 돈주고 사기는 그렇고...
하신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세이라디오를 여러분들게 추천합니다
여러분~~~~'세이라디오' 를 이용해보세요.
말 그대로 라디오 인데..
장르별로 노래를 듣을 수 있었요
최신가요뿐만 아니라 최신가요(7080) OST 등 많이 들을수 있어요
요즘 인기곡, 히트곡, 트로트, 가요, 발라드, 알앤비, 클래식 등을 마음대로 들을수있답니다.
회원가입안하고 바로사용하실수잇구요.
이걸 틀어서 24시간 노래를 랜덤으로 들을쑤잇어여물론 공짜루요 ^ㅁ^
다른 라디오도 많은데 노래만 쭈르륵 나오는건 이게 쵝오랍니다ㅘ ^ㅁ^
여기서 옛가요와 즐거운 트로트를 감상하시고 가세요

 

 

 

즐거운 음악감사하시구요 . 발라드는 진짜 못부르겟는데
듣는건 왜이리 조은지 ㅋㅋ..
저는 트로트가 좋아여 뽕삘나고 쿵짝쿵짝
박현빈 노래 좋아해여
샤방샤방 곤드레만드레 오빠한번믿어봐~~
송대관 태진아 박상철 굳
가요도 다운받아 들어 보고 트로트도 다운받아 들어보고 해봤는데
혼자 흥얼흥얼 거리는게 트로트네요..ㅋㅋ
이제 나이를 먹나봐요~~ㅜㅜ 그래도 좋아 모두모두 흥얼흥얼~~얍
언제 들어도 싫증나지않는트로트가 있어 좋아~ 트로트

 

 

 

 

세이라디오는 스마트폰 어플도 있어요.
저는 아이폰에서 세이라디오 어플 다운받아 쓰고있어요.
원래 멜론들엇는데 그냥 얼마안들어서 해지했습니다..
공짜로 듣고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세이캐스트<-라고 있어요.... 이 어플의 특징은
라디오방송같은건데 일반 시민분이 DJ가 되서,, 여러 청취자들의 신청곡을 받아 24시간동안 음악나오는 프로에요
쉽게말해 음악방송같은건데 장르별로 최신음악,팝송,발라드,트로트,외국곡,동요 등등등 많아요
하지만 wifi가 된다면 상관없지만 이것은 3g데이타에 영향을받아요, 무제한요금제 사용하시는분들에겐 상관없지만
무제한데이터요금제가 아닌분들이 wifi존에서 듣지않는다면 큰 낭패를 보실지도모릅니다!!!!!!  <-------중요 ★★
그리고 3g로 듣다보면 음악이 잘끊기더라고요, 이런 단점이 있지만..
실시간으로 새로운노래, 그리고 무엇보다 따른 요금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이 좋은거같아요!!!
심심하실때 함들어보세요 ^^ 메뉴에서 세이캐스트 실행하셔서 원하시는 방송 골라서 들으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http://me.sayclub.com/page/guide/mobileSaycast

 

 

내일을 위해 오늘은 여기까지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시구요.^^;
너무 늦었네요 낼 출근인데 큰일입니다 낼 일찍출근나가려면 빨랑 자야겠네요...
좋은 꿈들 꾸세요... 굿나잉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