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로트메들리듣기 뽕짝 트로트 메들리 무료듣기 포스팅 을 합니다.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제가 듣는 인터넷 음악방송을 알려드릴려구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트로트메들리듣기 뽕짝 트로트 메들리 무료듣기 할수있습니다.
트로트 음악방송 24시간 계속 흘러나옵니다. 심심하시거나 일하실 때 들으시면 좋습니다.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필자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음악감상이랍니다^^
스트레스도 풀고, 일도 즐기면서 할 수 있는 활력소로 음악감상하는게 개인적으로는 최고 좋더라구요!
지루한 출퇴근할때도 버스 안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하루를 끝맺곤 하는데,
월 정액권을 끊고 음악감상하던 음원사이트에서 기간이 끝나서 더이상은 음악을 듣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월6000원 그닥 비싸진 않지만 저에겐 그래도 부담이네요ㅎ 
그래서 여기저기 뒤지다가 최신가요/트로트 무료로 부담없이 들을수 있는고을 찾았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수 있구요.세이라디오 라고
인기가요 / 최신가요/ 팝 / 재즈 / 발라드 / 클래식 / CCM / OST에서부터
성인을 위한 트로트 / 뽕짝메들리~~ 등
365일 24시간 계속해서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혼자 듣다가 음악이 넘 좋아서 감동받고 여러분하고 같이 들으려고 가져왔어요. 진짜 좋지 않나요ㅠㅜㅠㅠㅜㅜㅠㅠ
모두들 즐거운 음악 감상 되시길... 그리고 댓글 좀 남겨주세요. ㅠㅅㅠ 엉엉엉엉....

트로트메들리듣기/뽕짝 트로트 메들리 듣고 싶으신 분들은 세이라디오 이용하세요
음악 방송 청취가능한 시간 대략 24시간 24시간 방송이니~ 취향대로 들으시길
(24시간 365일 하루종일 나오는 트로트음악 방송의 매력 최신가요도 하루종일 들을수있습니다. !!) ★
그냥 듣기만 하실꺼면 세이라디오 이용해주세요
최신가요,발라드~신나는 댄스!추억의 팝송!트로트!장르가 다양하죠
운동하시면서 음악과 함께 동행함은 또다른 행복입니다...-
기존 라디오 방송과는 달리 장르별, 연령별, 취향별로 선택 가능한, 24시간 내내 음악만 즐길 수 있는 음악방송.
저는 세이라디오 틀어놓고 컴퓨터를 하곤 해요 일상이 되어 버렸어요
이런 라디오 처음 접해보는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라디오 들으시면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저는 트로트에서 절로 어깨가 으쓱 으쓱~~^^ 신나는 트로트 음악과 함께 오늘도 행복 가득하세요

움직이기도 싫고 비오는 지루한날 사무실에서 음악이나 듣고저 .
저능 지금 세이라디오 틀어놓고 마우스를 깔딱대네요 ㅎㅎ
가만 앉아서 일하는건 힘들어서 ㅋㅋ
음악 틀어놓고.. 혼자 커피 마시면서~
드라마를 잘 보는데.. 여긴.. 집이 아니기에~
그냥.. 아쉬운 마음을 노래로 달래는중이에요~
신나는 멜로디는 들으면 어깨가 들썩들썩 거리네요
저는 따로 세이라디오 프로그램을  깔아서 음악장르는 "트로트" 선택해서 아주 조용하게 듣고있답니다.
가요고 팝이고 클래식이고 그날그날 취향에 따라 틀어 놓고 즐겨듣는다는........
조용한 사무실에서 음악틀어놓고, 커피마시면서 일하는 거도 나쁘진 않네요 ㅎ
전 지금 넘 행복하네요 편안하구요 전 개인적으로 사무실에서 음악틀어놓고 혼자 있는 시간이 넘 행복하네요
ㅋㅋ다들 외근 나가고 혼자 사무실에 있네요
저는 업무 특성상 가지를 못해 본의 아니게 회사 지키미가 되었네요 !!
음악 틀어놓고선 업무 보는데 가끔 혼자 사무실에 있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웬지 주말에 혼자 일하는 느낌?ㅋㅋ 조용하니..사무실에서 음악 크게 틀어 놓고 놀고 있습니다 ㅎㅎ
얼마만의 여유인지 ㅠㅠ
여러분은 어떠세요? 사무실에서 음악틀어놓으세요?
아니면 이어폰끼고 음악들으시나요? 아니면 완전 조용하게?
저는 이어폰끼고 음악들으면서 작업하는게 젤루 집중 잘되는거 같아요..ㅋ
날씨도 꾸물꾸물한뎅 트로트 들으시면서 오늘 하루도 신나는 하루 되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