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올려드릴 포스팅은 hp프린터드라이버다운로드 링크 합니다.
여러분께 hp프린터드라이버다운로드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hp프린터드라이버다운로드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릴려구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이런 저런 오류가 있어서 포맷을 하게되는데요.
그런데 컴퓨터 재설치를 하고 난 후에 프런터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보면
드라이버 CD가 어디론가 사라져서 난감해질 때가 있죠.
프린터를 사고 나서 드라이버CD를 받긴 했지만, 그걸 일일이 챙겨두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불편하기도 하구요...
HP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고민 되는 것이 있습니다.
도대체 많은 종류의 드라이버 중 어떤 것을 설치해야 할지..
그래서 이해하기 쉽도록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CD가 없다면 제조사 사이트를 방문해 드라이버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쓰이는 드라이버로써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권장 되는 드라이버 이며, 제품의 최적의 프린팅 속도와
품질 및 프린터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hp프린터드라이버다운로드는 공식 사이트 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드라이버 구하려고 저도 오랫동안 찾아봤는데 ...
드디어 여기서 겨우 구했어요^^  우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P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가지고 계신 제품명을 검색하여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새로이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고객지원 클릭하세요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클릭하세요
제품명을 입력하시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나옵니다.
이렇게 하시어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HP기업은 세계적으로 프린터 판매율 1위를 보유한 기업으로 품질면에선 말할것도 없을것 같네요,..^^;;

 


1. HP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www8.hp.com/kr/ko/support-drivers.html

 

2. 아래 사진과 같은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HP 공식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아래 링크 중간 부분의 초록색 부분(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을 눌러 해당 하는 프린터 모델명을 검색하시고
사용자 컴퓨터의 운영체제(OS)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세요.

여기서 고객지원 밑에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를 클릭하고 밑 제품명에
님께서 사용 하시는 프린터 모델명을 입력후 검색하기 누릅니다. 

검색창에 사용하시는 프린터 모델명을 입력하고시고 검색 버튼 클릭하세요!!
4580모델 기준으로 다운받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3. 아래 사진은 오피스젯 4580을 예로 검색한 사진입니다.
    사진처럼 빨간선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두번째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사용 하고 계시는 운영체제를 선택후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4. 아래에 빨간선에 있는 드라이버 글씨를 클릭 합니다.
    두번째 사진처럼 통합소프트웨어를 클릭 후 다음화면에서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후 다운로드 합니다.

여기 까지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방법 이었습니다.
아무튼 도움이 되엇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한줄 부탁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레이저프린터 엔진개발한 회사가 제록스, 캐논, 리코 등의 업체이고, 요즘 HP 레이저젯의
프린터 엔진이 CANON 엔진이라는 이야기도 시장내에서 대부분 알고 있는 내용들입니다
왜 사람들이 Hp잉크젯 프린터를 추천 하는지
제가 구입해보고 사용해보고야 알았습니다 ㅋㅋㅋ
와 역시 프린터업계 1위 괜히 1위하는게 아니더군요..Hp 대단 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잉크젯 프린터를 만들다니..ㅎㅎ
사진품질도 굉장히 잘나오고 빠르고 ㅎㅎ  역시 프린터 하면 Hp인가봐요 ㅋㅋ
프린터엔진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 엔진에 최적화된 프린터언어와 소모품 개발에 많은
투자와 연구개발을 하였기 때문에, 여전히, HP 레이저젯 프린터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국내기업인 삼성전자의 레이저프린터와 세계적으로 판매가 많이 되고 있는 HP 레이저젯 프린터가 국내에서 선의 경쟁을 하면서,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하고 성능 좋은 프린터들을 폭넓게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하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4월중순이네요..벌써 4월 중순이 다되어 갑니다
말이이면 월급날이 다가와서 좋긴한데 벌써 4월 중순인게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
무슨 시간이 이리 빨리 지나가나요 4월에는 많은 일이 있었네요
13년도거의 ㅣ/3이 넘게 지나는데.
계획의 30%정도 뿐이 못 했어요 모두 열심히 하고 계시지요
이제 제 게 남은 시간이 많지 않아서 조바심만 납니다.
정말 시간이 빠르죠.. 이제 눈깜빡하면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을것 같다는..ㅎㅎ
그런데 아직도 겨울옷을 입어야한다니..^^
정말 날씨가 너무 하네요!
봄이 없니 그냥 여름으로 넘어가려나?? 벌써 4월 중순으로 가고 있는데....
환절기라 감기들로 기침 소리가 사방에서 들리고 있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언능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특별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