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ㅎ 오늘은 자바프로그램 무료다운 및 자바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소개해드릴거에요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 거 같아서 올립니다.
요즘 마인크래프트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던데요 ~~~~
마인크래프트 게임이 정말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 중독서이 강한 정말 재미있는 게임 마인크래프트에 꼭 필요한 자바를 소개합니당 ~
마인크래프트는 자바를 기반으로 만들어졌기때문에 꼭 필요하니 !!
마인크래프트 자바를 다운받아서 즐거운 마인크래프트를 즐겨보세요 ~~
마인크래프트 자바다운이 필요하신 분은 밑에 java 공식호메피이지 들어가서 다운해주세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마인크래프트 자바는 정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데요
인기게임 마인크래프트를 즐기기위해 꼭꼭 ~~~ 필요하답니당 !!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밑에 링크로 주소를 올려놓을게요 ~
유용하고 편리하게 마인크래프트 자바다운을 사용해보셨으면 해용 *^^*
전혀 지루하지 않은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마인크래프트 자바와 함께 신나게해보세용~~
자바프로그램  다운로드하는데는 1분도 안걸립니다.. 금방 설치됩니다..

마인크래프트 하기전 필수 Java 설치 하기 - 윈도우 32/64비트


http://www.java.com/ko/  


위의 사이트에서 드러가서 무료 Java 다운로드 를 눌러서 다운받으시고 설치해주면됩니다. 걱정마세요 한글입니다. =_=
마크를 실행하려면 꼭 필요한 java!!! 링크 올렸으니 걍 깔면됨
32비트 사용자는 32비트용을... 64비트 사용자는 64비트용을 설치하세여. 

 

마이크래프트 실행하기 위해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자바프로그램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올렸습니다.
자바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구요.. 잘쓰세요.

자바 공식홈페이지 들어가신후 메인페이지 중간에 무료 java 다운로드 를 눌러주시구요. 

무료 java 다운로드 를 누르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동의 및 무료 다운로드 시작" 을 눌러주세요. 

"파일 다운로드 -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실행 을 눌러주시면됩니다.

 

다운받을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 지시에 따라 설치하시면 됩니다.
java 설치 어렵지 않아요..

java 프로그램 실행 되었습니다....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진행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30억개 장치에서 java 사용 문구가 눈에 뛰네요
자바 프로그램은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많이 쓰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해두면  참 좋을꺼 같아요.ㅎㅎ

java 프로그램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버튼을 눌러 설치를 마무리하세요.
참 쉽죠잉? 너무 허무하게 끝낸거 같네요.ㅎㅎ 설치 한번만 누르면 끝나네요 ㅋㅋ
이젠 마인크래프트 실행하고 즐기면 되겠네요 ㅋㅋ
즐게임 하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