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다운 안철수무료백신 다운로드 설치방법 대해 포스팅합니다.
v3lite 안철수 연구소 백신프로그램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합니다.
외산 백신프로그램이 좋다고 하시는 분들보면 대부분 디테일하게 알지도 못하면서 남들이 좋다고 하니까
사용해보고 다분히 좋은것 같으니까 하시는분들 있는것 같아 몇자 적어봅니다.

국내시장에서 영역을 넓히는 동구권 백신들이 인기가 많은 이유중에 하나는 빠르게 무료백신을 풀었기때문입니다
반면 안랩은 개인백신에 대해서도 보안에 중요성을 강조하며 버티다가 개인백신 무료와 기업은 싼가격에 사용하게되어
외산프로그램에 밀리게 된거지 백신프로그램으로는 절대 밀리지 않습니다.
일찍이 무료백신 풀고 했으면 인기있는 백신프로그램으로 사랑받을 수 있었을까요?
1995년 창립이후 안철수 연구소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고나서 좋다 나쁘다 할 수있다고 봅니다.

동구권 백신들이 한국 업체들에게 헐값으로 엔진을 공급하고 있고
정품 PC 구입하면 1년 무료백신이 대부분 외산프로그램이라는
이유가 백신이 월등히 뛰어나서 그런가요? 가격경쟁력에서 밀린겁니다.

안철수연구소를 1000만불에 인수하려는 회사가 미국의 McAfee라는점을 알고 있습니까.
그당시 1000만불이면 엄청난 금액인데요
창업이후 25일날의 직원들 급여일을 매달초부터 걱정해야 할정도로 힘들어 했다는데......
무릎팍도사에 안철수연구소 전 대표이사 안철수씨가 출연
방송이 나간뒤 여기저기 떠있는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국익을 고려해 1000만불 인수제의를 거절한 애국자' 라거나,
'대한민국에 정말 보석같은분' 이라거나, '최고의 명언들 가슴속에 새기겠다'는 등의 호평 일색이었습니다.
물론 저도 그와같은 마음으로 시청했음을 부인하지 않습니다. 

2000년대 초반으로 기억하는데요  당시 안철수연구소의 V3는 시만텍의 노턴안티바이러스,
McAfee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보다도 더 가볍고 빠른 탐색시간을 보여 가장 우수한 백신프로그램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시에는 공짜 노턴 안티바이러스나 McAfee 안티바이러스라도
이를 사용하는 사람을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을 정도였습니다.
오히려 반대로 이야기하면 McAfee가 자사엔진을 버리고 V3엔진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McAfee 안티바이러스'로 팔았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옆으로 새어나가는 이야기이니 그만하겠습니다.

중요한것은 대부분 컴터 사용자들이 백신의 중요성을 인식못하고 있다는겁니다.
최악의 경우 포멧한다던가 중요한 자료 날리고 디도스 터지고 해킹당하고
그때서야 중요성을 인식하지만 자주일어나는 일도 아니거니와 대부분 무료백신들이 치료?? 해주니까요.

추가로 더 말씀드리자면 계속해서 동구권 백신들이 한국 업체들에게 헐값으로 엔진을 공급하고 있고,
또한 정확히 백신에 대해서 알지못하면서 사용하는 개인사용자... 이들 때문에
국내 백신시장이 붕괴된 후에도 지금의 가격을 받을지는 의문입니다.
(나만 괜찮으면돼~~ 지금은 아무 문제없는데 뭘 그리 걱정하시나~~이사람아~~~)
결국 안랩이 생각하는 최악의 시나리오는
‘무료 바람으로 토종백신 붕괴->동구권 엔진들의 일방적인 가격 상승->
무료 백신들의 갑작스런 유료화->소비자 피해 및 보안산업 낙후’ 정도로 요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병에대한 백신이 중요하듯이
컴퓨터도 백신이 아주 중요합니다. 백신 프로그램 만큼은 안랩이 힘들게 지켜왔던것처럼
앞으로도 외산프로그램에 밀리지 않았음 하는 바램입니다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초보자분들을 위해 제가 쉽게 V3 Lite 다운로드 주소 올려놨습니다!
정말로 간답합니다!! 그리고 V3 Lite 설치와 다운 방법은 클릭 몇번이면 끝납니다!!
V3 Lite 설치는 가볍고 빠른 무료백신 V3 Lite 설치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과 같은 악성코드를 실시간 감시와 자동 업데이트는
물론 PC최적화 및 보안패치 관리 등 다양한 PC 보안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클릭 몇번으로 V3 Lite 설치 완료입니다.
정말로 간단하죠? 이제 복잡하게 V3 Lite 설치 하지마시고 클릭 몇번으로 V3 Lite 설치 하세요~
알약은 해외 엔진을 쓰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맞지 않는 백신입니다

 

위에 안철수 연구소 홈페이지 로 들어가신후 화면 중간에 'V3Lite 단독설치파일" 클릭하고 다운받으세요.

기업 및 관공서, 교육기관 PC방 등 단체의 경우는 V3라이센스를 구매후 사용할수있습니다.

 

 

일단 백신 프로그램중 가장 나은게 V3인데 아시는분들은 다아시겠지만 안철수 씨가 만들었죠??
어쨋든 그나마 국내에서 안전하고 빠르고 무료로 치료가 되는 프로그램이구요..
음.. 그나마 별다른 문제가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알약쓰는분 많은데..
아뇨! V3가 빠르고 더 낮습니다 아니면 알약&V3 둘다 써도 됩니다 일단 프로그램마다 잡을수 있는게 있고 못 잡는 바이러스 있습니다 일단..

 

가능한 p2p 이용해 다운로드 하지마세요
첨부파일이 아니고 무슨 다운로드 도우미.. 그 망할 도우미!!!!!! 다운 받지 마세요!!! 절대!!! 그거 100% 스파이웨어라고 개인정보 해킹해서 이상한 광고 띄우고 이상한 사이트 올리고 또.. 완전 똥컴의 지름길입니다 일단 가능한 받더라도 최소로 받으시고 첨부파일이 더 안전하다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안전성이 확신이 안된 프로그램... 특히 알집 파일,exe 파일 하아.. 그거 노래같은거 인터넷에서 다운받을때 알집 풀면 큰일납니다.. 거기에 역시 40% 확률로 스파이웨어 있을 확률이 있습니다 흐음.. 일단 믿을수 있는 사람이 직접 압축한거면 다행입니다 가능한 블로그에서 다운받으면 안되긴 합니다 특히!! 웹문서!!!!!!!!! 들어갔다 망합니다 그거 이상한 사이트일 확률 98%입니다 이상한 자료가 올려져 있고 뭐 회원가입 하라는거 .. 절대 하지 마세요.. 브금이나 맵 파일 모드 같은것도 아는 지인한테 검사받은 파일을 받아야 합니다.. 자주 자주 검사해주세요 일단 막  포맷하고 최적화 한다고 컴터가 좋은거 아닙니다.. 애써 포맷해놓고 또 다운받으면 또 그 스파이웨어들 떔에 여러분들 컴터 날아갑니다.. 여러분도 울고 여러분 컴퓨터도 웁니다 첨부파일도 믿을수 없지만 가능한 도우미로부터가 아니라 첨부파일로 하는게 안전하고 첨부파일보다 지인한테서 메일이나 스캎으로 받는게 안전합니다 역시 또 파일들은 2주마다 검사해주세요 만약에 자신이 이상한거 안받아도 그대로 내버려두면 침입합니다.. 제가 확신합니다 요즘 독한 해커들도 많아져서 한번 잘못 스파이웨어에 잡아먹히면 해답 없습니다..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음 눌러주세요..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사용하기 위해 반드시 사용권계약  동의 해야 합니다.동의함 을 눌러주세요.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설치할 구성 요소 "사이트가드" 를 체크해제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설치 폴더 아무것도 건들이지 않는게 좋을것입니다.설치를 눌러주세요.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설치 중 입니다. 설치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네이버를 웹 브라우저의 홈페이지로 설정하기" 체크해제하고 마침 을 눌러주세요.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실행하면 위와같은 창이 뜰거에요.
AhnLab Smart Defense를 사용하시겠습니까?
꼭 사용 해야 하는건 아니니까 사용안함 으로 진행 하겠습니다.

 

v3Lite 설치 후 자동으로 최신 엔진 업데이트 를 진행합니다.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업데이트 완료 될 떄 까지 잠시 가다려주시구요.

 

 

업데이트 완료되면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실행 이 됩니다..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Lite 빠른검사 한번 해보겠습니다. 메인 화면 우측에 빠른 검사 를 눌러주세요.

 

 

 

빠른 검사 클릭하면 검사가 시작됩니다..

 

악성코드가 발견되면 치료를 누르고 발견되지 않으면 마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안철수연구소가 만든 안전한 압축프로그램 V3 Zip 2.0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압축/해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 하고 싶네요

v3lite 와 함께 사용하면 압축 풀 때 바이러스 검사도 함께 진행을 합니다.
바이러스가 압축파일을 통해 전파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
압축 풀 때 바이러스 검사를 함께 진행한다는 장점이 있는 것입니다.
개인 사용자는 무료이고  v3zip 2.0 으로 업데이트 되어 더욱 좋아진 느낌입니다
어떤 압축프로그램 써야하나 고민되시는 분이라면 적극추천 합니다
그동안 알집, 압축시대, 빵집, 7zip, winrar, winzip 까지 압축 프로그램 다 설치하고
압축률 및 압축 시간 에러 등을 테스트도 해보고 주변 컴고수 따라하기 해보며 큰차이도 없거니와
종합해서 결론을 내린결과 v3zip 2.0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60

 

 

 

 

v3zip 도 v3제품과 마찬가지로 개인 사용자는 무료로 사용할수있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